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lol 정보 손바닥 보물 (태평양 lol 리그 오브 레전드)

< p>lol 정보 손바닥 보물 (태평양 lol 리그 오브 레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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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lol 정보 손바닥에 대해 태평양 lol 리그 오브 레전드 많은 분들이 아직 모르시는데, 이제 같이 한번 봅시다! < /p>

2014 년은 이미 떠났다. 눈 깜짝할 사이에, 리그 오브 레전드 () 는 이미 우리와 함께 이 서두른 한 해를 보냈다.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다양한 스타일의 기종을 선보여 우리에게 많은 신선함과 행복감을 가져다 주었다. 이제,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우리에게 가져온 특색 기종을 되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2015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

1. 가장 귀여운 스피로리의 혼란스러운 싸움. < /p>

플레이어 선호도: < /p>

로의 귀여움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영웅이 아니지만, 그는 LOL 에서 가장 귀여운 존재이다. 2014 년 말, 지로가 난잡하게 구워졌다. 싹트는 스피로가 마침내 빙설축제에서 선수들과 싸우기 시작했다. < /p>

이 모델은 울부짖는 심연 지도의 새로운 모델을 사용한다. 쌍방이 맹목적으로 5v5 를 선택하는데, 목표는 여전히 같다. 적대의 기지를 파괴하다. 그러나 * * * 스피로의 왕 전설을 소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들이 있을 것이다. 루안다 반란의 플레이어는 독특한 소환사 기술을 가지고 있어 더 많은 루안다 왕을 소환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 되었다. 기초적인 저급 혼돈과는 달리 스피로 혼돈은 원래의 기초 위에 더 많은 대시와 회답을 추가하여 이 패턴을 더욱 재미있게 한다. < /p>

2. 가장 시험적인 기술-비상모드 < /p>

플레이어의 선호도: < /p>

승천 모드는 크리스탈 상처의 전투입니다. 사막의 황제의 탄생과 함께 원래 대본이 차지했던 통치 패턴이 마침내 소환사의 존재를 다시 맞이했다. 여기는 제라스의 집입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규칙 모드에서 자원을 얻는 동시에 Zeras 타살을 추가하고 보상을 받는 독특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 /p>

이 모드에서는 세 개의 날으는 자원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체 전세가 크게 당겨졌다. 그래서 죽이고, 가로막고, 자원을 훔치고, 제라스를 죽이는 선택은 크게 달라졌다. 모든 모드에서, 비상모드는 놀이가 가장 많이 변하는 패턴이다. < /p>

3. 가장 인기 있는-무한화력 < /p>

플레이어의 선호도: < /p>

무한화력은 2014 년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자 연중 유일하게 두 번 열리는 시한 기능 모델이다. 무한생기' 가 플레이어에 대한 기대는 얼마나 될까? 공식 댓글 구역에 가서 얼마나 많은' 나를 클릭하여 무한한 화력을 준다'' 언제 다시 무한한 에너지를 줄까?' " 그러나 스피로의 혼란이 끝나기 전에 소식이 나왔고, 무한한 화력이 다시 시작될 것이다. < /p>

무한화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한과 화력이다. 무한함, 마법 부족은 과거가 되고, 모든 법력과 에너지 소비가 제거되고, 원격 영웅의 추가 공격 속도가 두 배로 늘어난다. 화력, 모든 영웅들은 80 냉각 감면을 받을 것이다! 대부분의 기술, 소환사 기술, 주동적인 소품을 포함한다. < /p>

영업 시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극지 대란' 이 막 온라인상에 올랐고 선수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선수들의 열정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런 다음 무한 화력과 복제 모드는 시간 제한 개방 모드를 선택했습니다. 이런 기아 마케팅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공식 홈페이지에 영구 개방을 요구하고 있다. 여기서 저자는 얻을 수 없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어쩌면 정말 영원히 열려 있다면, 너도 심미피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구나 무한화력은 확실히 가장 주류의 순위 모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p>

그러나 동시에 무한 화력은 모든 모드와 일반 버전 간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무한화력이 환영받는 이유일 것이다. < /p>

4. 가장 혼란스러운 미러 모드 < /p>

플레이어의 선호도: < /p>

미러 모드는 클론 모드 기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10 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으로 지도에서 싸울 것이다. 다른 패턴과 비교했을 때, 이 패턴은 놀이에서 별다른 변화가 없다. 아마도 이 모델은 복제 모델의 간단한 개선일 뿐이다. < /p>

미러 모드에서 승리 조건은 기본적으로 선보단이다. 등급이 6 급이다. 영웅이 같기 때문에 기능적으로 보완할 수 없기 때문에 근전이 가장 중요한 놀이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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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블랙 클론 모드 < /p>

플레이어의 선호도: < /p>

순위에서 영웅은 한 번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선택에서는 각 면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복제인 모드에서 LOL 은 처음으로 영웅 한 명이 5 명의 플레이어에 의해 선정된 모델로 출전 자격을 얻었다. 먼저 LOL 에게 복제 모드는 주먹이 플레이어의 의견을 듣고 내놓은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p>

클론 모드는 전통을 깨는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등급 모드의 영웅은 한 명의 플레이어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치 패턴에서 한쪽은 사용되지 않은 영웅 다섯 명을 선택해서 게임을 해야 한다. 어떤 플레이어는 자신과 같은 팀원 네 명과 함께 놀고 싶다고 제안했다. 그래서 복제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 /p>

클론, 즉. 수업이 끝난 후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웅을 선택하며 확인 후 시스템은 지지율에 따라 복제 영웅을 확정한다. 흥미롭게도, 복제 모드에서, 당신은 복제를 통해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영웅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맹선이기 때문에 양측이 모두 영웅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 /p>

복제 모드에서는 원숭이, 제라, 로봇, 석두 사람들이 모두 대화의 대상이다. 복제에서 게임의 금전기에 미리 뭉친 쪽은 우세를 얻기 쉬우며, 중후반 탈탑은 승리의 관건이다. 당초 저자도 5 절로 탑에 씨를 내려 뜯어낸 것이다. < /p>

복제 모드의 인기와 개방 횟수는 무한화력보다 못하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암시장을 개방하는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통제권을 합리적으로 분배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 복제 모드에서 군제어 영웅과 스탬프 영웅은 추앙을 받고 있다. 이 모드는 미러 모드와 마찬가지로 순수한 엔터테인먼트가 더 많지만 충분한 게임 모드가 부족하여 오랫동안 플레이어에 의해 칭찬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6. 6. 6 살살 모드 찢기 < /p>

플레이어의 선호도: < /p>

6 살육전은 2014 년 중반에 두 차례 시작됐다. 소환사 협곡에서 한 번, 두 번째로 정글을 왜곡하고 있다. 그러나 이 두 모드 간의 차이는 상당히 크다. 소환사 협곡에서는 상층단식 분야의 싱글 더블 드롭 패턴이 플레이어에 의해 받아들여져 갑자기 선수 한 명을 늘린 뒤 전세가 달라졌다. 복식 경기인가요, 복식인가요? 왜곡된 정글에서는 지도의 제한으로 인해 정상적인 전투는 양성과 야전의 과정을 생략하여 혼란스러운 패턴을 선호한다. < /p>

그래서 첫 번째 < /p>

7. 가장 무서운-마지막 인간-기계 모드 < /p>

플레이어 선호도: ★★★★★ 인간-기계, LOL 에서 거의 초심자와 연락하는 대명사가 되었다. 늙은 플레이어의 눈에는, 인간-기계 모델은 새로운 영웅 연습자의 요구조차도 도착하기 어렵다. 인간-기계 너무 간단 합니다, 그래서 종말 인간-기계. 종말의 인간-기계 출시가 시작되기 전에, 이 모델은 많은 선전을 받았다. 선전의 요점은 기본적으로 인간-기계 영웅의 기술 강화와 전반적인 난이도로 진행된다. < /p>

하지만 종말의 인간-기계 발표 후 플레이어는 미리 숙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종말의 인간-기계는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이기기가 어렵지 않다. 별 삼성 별 5 성의 난이도 중 영웅의 수동적 기능 추가 외에 다른 독특한 것은 없다. 따라서, 이 종말은 너무 많이 선전했지만 플레이어의 심리적 기대에 미치지 못했을 것이다. 적어도 나는 빨리 통관을 한 후에 상상의 만족감과 명예감이 없다. < /p>

따라서 종말의 인간-기계 모델에서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방어탑과 병사를 포함한 더 많은 요소를 강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 /p>

8. 가장 첨예한 대결-대결 모드

1V1 과 2V2 모드로 나뉩니다. 올스타 기간의 전속지도와는 다를 뿐이다. 대대결은 울부짖는 심연에서 사라대 대결을 벌일 것이다. < /p>

승리 조건은 여러분도 이미 잘 알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일혈, 100 칼, 일탑. 그해 상하이 알스타. 장문약풍 결승전 토이즈. 두 여경의 대항, 만약 바람이 보검이 앞선 상황에서 Toyz 가 먼저 탑을 밀면. 모든 시한 특색 모델 중 대대결은 오락보다 승리가 큰 유일한 모델이다.

큰 대결에서 플레이어의 목적은 하나뿐이고, 승리가 승리합니다! < /p>

대대결은 LOL 역사에서 이미 극히 적은 시간이며 참여도가 낮고 재생 가능성도 높다. 그러나 필자는 이것이 장기적으로 개방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대대결의 1V12V2 모델은 대결에서 보검 능력, 대선 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이 스티커 사부님이 범람하던 시대에, 대결 모델은 사실 교육에 비교적 적합한 지도였다. < /p>

Sala 에 불복합니까? 큰 대결을 하자! < /p>

위 내용은 LOL 리그 오브 레전드 기능 게임 모드 검토에 대한 소개입니다. < /p>

이 글은 설명을 마쳤으니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