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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로밍은 어떻게 추가합니까?

보행시선의 PK 점:

1. 사격 흐름

무릎 충돌 10

부공탄 20

리볼버는 10

에 정통하다

공중 사격 1

로타리 킥 5

스윙 킥 이동 10

순간 킥 5

발사 1

부공산 10

빠른 총 5

자동 반격 10

폭파로 18 번의 강제

를 터뜨렸다.

죽음의 왼쪽 바퀴 10

모바일 슈팅 5

난사 6

실버 폭탄 1

아이스폭탄 1

수뢰 10

그린 1

BBQ5 강제 적용

차단 1

강제

이후

점프 1

2. 통합 흐름

무릎 충돌 10

부공탄 11

리볼버는 10

에 정통하다

공중 사격 1

회전킥 20

스윙 킥 이동 10

순간 킥 20 아웃 강제

강제 발사 5 아웃

부공산 5

빠른 총 5

자동 반격 10

폭파로 11 번의 강제

죽음의 왼쪽 바퀴 10

모바일 슈팅 5

난사 5

실버 폭탄 1

수류탄 1

그린 1

BBQ5 강제 적용

차단 1

강제

이후

점프 1

3. 체조 흐름

무릎 충돌 5

부공탄 5

리볼버는

없이 능숙하다

공중 사격 1

회전킥 20

스윙 킥 이동 10

순간 킥 20 아웃 강제

강제 발사 10 아웃

부공산 5

빠른 총 5

자동 반격 10

폭파로 18 번의 강제

를 터뜨렸다.

죽음의 리볼버는

를 추가하지 않는다

모바일 슈팅 3

난사 11

로봇 1

실버 폭탄 1

수류탄 1

그린 1

BBQ5 강제 적용

차단 1

강제

이후

비상하다

물리적 폭격 10

설명: 체조 흐름 나는 리볼버

를 추천하지 않는다

본래는 총으로 화력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다

자동

을 가져가는 것이 낫다

몸에 가까운 몸 확산에 좋은 것

폭파와 난사는 화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몸이 쓸데없이 쓸리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로밍만 하면 사람이 땅에 누워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쓸어버릴 충동이 있다

여러분도 HF 의 체만나자동을 보셨을 겁니다.

하나의 이치 ~

4. 폭격류 (강력한

T

T

유린한 적이 있다)

무릎 충돌 5

부공탄 5

리볼버는 10

에 정통하다

공중 사격 1

회전킥 20

스윙 킥 이동 10

순간 킥 20 아웃 강제

발사 1

부공산 추가 안 함

빠른 총 5

자동 반격 10

폭파로 18 번의 강제

를 터뜨렸다.

죽음의 왼쪽 바퀴 10

모바일 슈팅 5

난사 8

은탄 2

수류탄 1

그린 1

BBQ5 강제 적용

차단 1

강제

이후

비상하다

물리적 폭격 10

설명: 폭격류 단량체 고공

좋은 브러시 그림

PK 도

입니다

강력한 존재

로밍 요약: 그림을 어떻게 하는지 묻지 마세요

제가 쓴 것은 PK 점

입니다

왜 화려한 로밍이 없는지 묻지 마세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각 유파마다 화려한 연타

가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 운영상의 문제일 뿐입니다.

핸드포만 추천 종합만점 변경

죽음의 왼쪽 바퀴를 포기하다

물리적 폭행을 가득 채우다

화려한 총 (타격 흐름)

무릎 충돌 10

부공탄 20

공중 사격 1

강제 발사 5 아웃

회전킥 20

순간 킥 20 아웃 강제

부공산 5

빠른 총 1

수류탄 1

그린 1

BBQ5 강제 적용

M3 화염 방사기 5 강제

1

를 뽑다

핸드포가 10

에 정통하다

4

차단

레이저 총 10 축 압전

가는 불 5

양자 폭탄 10

잠재적 폭발 10

강제

이후

비상하다

설명: 이런 큰 총은 장비를 많이 먹는다

그리고 GF 의 제한은 그다지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