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6ez 천부적인 LOLS6 시즌 전 경기, 온라인 이후 줄곧 선수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 게임은 s6ez 천부적인 LOLS6 시즌 전 경기의 최신 공략 및 뉴스 정보를 알고 싶습니까? 다음은 작은 뼈와 함께 s6ez 천부적인 LOLS6 시즌 전 경기에 대한 지식을 배워 보겠습니다
LOLS 6 시즌 전 경기에서 양칼은 이미 신기가 되었다. 양칼 EZ 는 어떻게 놀아요? S6 시즌 전 양칼 EZ 부문 천부적인 재능과 자세한 공략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같이 보세요.
기술 정보
수동 기술: 저주가 고조될 수 있는 모든 것
비술 사격: q 기술
핵심 주요 출력 기술로 인해 35/55/75/95/115(+1.1? 전체 공격력) (+0.4? 주문 강도) 물리적 상해 (트리거 공격 부수적 효과). 만약 그것이 적의 단위를 맞히면, 그것은 아제렐의 모든 기술을 1.5 초 동안 식히는 시간을 줄일 것이다.
냉각 시간: 6.5/6/5.5/5/4.5
시전 소비: 28/31/34/37/40 마나 잦은 높은 출력 기술 및 고주파 새로 고침 WER.
에센스 점프: w 스킬
에제렐이 에너지파를 발사하여 적의 영웅에게 70/115/160/205/250 을 초래했다 마법 강도) 마법 피해. 우방영웅과 이제렐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으로 5 초 동안 지속한다.
냉각 시간: 9
시전 소비: 50/60//70/80/90 마나
시전 범위: 900
올림픽 전환: e 기술
아제렐이 가까운 목표 지역으로 전달되고 가장 가까운 적 단위에 마법 화살표를 발사하여 75/125/175/를 발생시킵니다 마법 강도) 마법 피해.
냉각 시간: 19/17.5/16/14.5/13
시전 소비: 90 마나
시전 범위: 40 ADC 로서 다른 전통적인 AD 에 비해 EZ 의 생명력과 기동성은 줄곧 E 기술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40CDR 의 경우 기술 CD 가 7.8S 이고, 여전히 Q 기술 1.5S 브러시 메커니즘을 즐기고 있다.
정밀 탄막: r
큰 트릭, 아제렐은 1 초 후 목표 지역에 에너지 탄막을 방출하여 지나가는 적에게 350/500/650 을 발생시켰다 추가 공격력) (+0.9? 마법 강도) 마법 피해. 그러나 한 단위를 통과할 때마다 10 씩 감소합니다. (최소 30 부상 발생).
냉각 시간: 80
시전 소비: 100 마나
시전 범위: 전체 화면
AD AP 고액으로 가산 후기 연대전에서 종종 두 가지 큰 수단을 내놓을 수 있다. 레벨 3 모집 40CDR 은 48 초입니다.
주 q 부 e 를 추가하면 w 가 마지막으로 채워집니다.
재능
< p EZ 가 Q 에 이어 W, A, 심지어 E 얼굴까지 보조적으로 높은 폭발이나 초인을 치는 데 적합하다. 이 재능에는 많은 논란이 있을 것이다. 토론을 환영한다. 현재 내가 이 재능을 사용한 후, 선은 기본적으로 매우 흉악한 보조 (부룬, 망치, 로봇) 를 선택해 사람을 잡아먹기로 했다. 뇌신의 재능 30S 는 CD 에 있으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
는 소모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반혈 후 PING 보조 살인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재능을 시험해 보고 싶은 친구들도 타법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온라인상에서 좀 치열해졌고, E 는 AD 가산 후 Q+W+E+ 평면 A+ 뇌신의 폭발은 매우 높았고, 구체적인 환영 시도였다. 이 천부적인 재능의 마지막 2 층에 대해서도 지모를 선택할 수 있는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자신의 취사에 달려 있다.
왜 천둥신을 선택하는가?
명화는 지속적인 출력에 상당한 수준이며, AD AP 가산 계수에서도 명화가 더 우수하지만, 뇌신의 접두사에는 상당한 등급 가산 고정 피해가 있어 전중기에 고액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3 급 안팎에서 초래된 피해는 여러 가지 출력형 기술에 해당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리고 명화로 인한 피해는 DOT 효과일 뿐, 새로 고칠 수 없고, EZ 의 Q 는 명화를 트리거할 수 없다. 얼마 전 EZ 의 Q 의 가산이 강화되었고, E 도 AD 가산이 있었다. QWE 는 모두 우수한 상해 기술이다. EZ 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념은 여전히 그 황모소잡이지만, 이미 사용한 결론은 모두 전기 발발이 무섭고 중기 상해는 비과학적이라는 것이다.
부문
적색 공격은 거의 논란의 여지가 없다. 폭격 박채를 삽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노란색 갑옷 블루는 CDR 을 성장시키기로 선택했고, 파란 칼을 버리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CDR 을 늘리면 현재 버전에서 40CDR; 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DR, CDR, CDR, CDR, CDR) 에센스 선택 속성 최고의 공격속도, 물론 공격력도 시도할 수 있다.
출품
도란검
코어가 귀신으로 가득 찬 난폭한 칼날
는 양칼이라고 불리며, 새 버전에서 양칼이 매우 강하게 강화되어 상단잭, 칼여동생 등이 큰 BUFF 를 얻게 되었다. 미복 고급국 잭스와 칼누이의 승률과 밴률이 이전보다 많이 올랐고, 대부분 이 장비의 혜택을 받았다. 왜 이 장비가 EZ 의 핵심복이 될 수 있을까요?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 공격당 8% 의 공격 속도를 올리고, 3AD, 4AP 는 5 초 동안 지속되며, 8 층을 겹쳐서 귀신의 노여움을 얻습니다 (명중할 때 목표 주변에 20.15AD+0.075AP 의 상해가 발생함). ADC 로서 EZ 의 QER 은 모두 AD AP 이중 가산, W 는 AP 가산을 받아 양칼의 가산 효과를 잘 누릴 수 있다. 또 EZ 의 Q 는 양칼을 트리거할 수 있고 목표물에 실패하면 귀신의 노여움을 유발하고 유지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64% 의 공률을 유지할 수 있는 24AD, 32AP 는 이미 귀신의 노여움의 수동적인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이는 JAX 와 칼매보다 낫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EZ 자체의 수동적인 양칼로 인해 EZ 가 후기에 공속복을 내지 않은 상황에서 지속적인 출력이 크게 높아졌다.레벨 18 이후 공속복을 입지 않은 EZ 는 첫 시간에 5 층 자신의 수동과 양칼을 가득 채운 상황에서 공속률이 1.81 로 매우 우수하다. 또한 이 장비는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나 여신의 눈물로 돌아간 후 처음으로 십자 곡이에 가서 양칼을 합성할 수 있다. 뇌신의 천부적인 양칼 EZ 의 발광기에 맞춰 외출을 하고, 양칼이 합성될 때 절정에 이르고 후기에도 속되지 않는 표현이다. 하지만 처음 십자가와 지팡이를 터뜨렸을 때 EZ 는 이전만큼 강하지 않았다. 양칼이 합성될 때까지 조금 늦춰야 한다. 여신의 눈물에 875+850=2475 를 더하면 EZ 가 스펠링에 효과적인 가치도 이 곡이밖에 없다. 맞은편 AD 보다 더 많은 선택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타 장비
3 상
시즌 전 버전, 3 상 힘은 EZ 에 여전히 코어룩으로 제공되는 CDR 입니다. 수동적, 공격, 공격 속도는 여전히 EZ 의 핵심 속성이다.
마종
는 여전히 이 타법 EZ 의 핵심복으로 여신의 눈물의 수명은 EZ 유령 Q 의 BUFF 를 더 잘 유지한다. 후속 마체는 여전히 EZ 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P > 명랑한 부츠 < P > 신판 CD 슈즈는 소환사 기술 CD (BUG, 구체적인 후속 논의가 있다고 함) 를 줄일 수 있도록 강화됐다 신발 10%+룬 15+ 3 상 10=35.갑복
신판 경어는 두 가지가 있는데 보통 선택하나요? 도미닉 영주의 인사? , 특수 라인업이 유모몽다등 강력한 치료성 영웅을 갖고 있고 이미 AP 가 귀신책을 내지 않은 경우에만 선택합니까? 범성의 알림? 。
마지막 장비는 포켓 및 항속 대응에 흡혈복
를 추천한다. 현재 자신의 순위는 보통 위 5 점을 다 내면 끝난다. 새로운 버전의 리듬은 매우 빠르다. EZ 후기의 높은 기동성으로 방어복을 선택하지 않고 흡혈 AD 복을 만들어 자신의 출력을 더욱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새 버전 추천? 죽음의 춤? CDR 의 10% 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EZ 가 CDR 을 가득 채울 수 있고, 흡혈을 선택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맞은편에서 강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경우에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은신월도?
모든 출품은 고정적이지 않다. 구체적으로 정세, 라인업, 자신의 이해를 본다. 예를 들어, 맞은편 탱크 영웅 호갑교가 높을 때는 자신의 갑옷을 일찍 꺼내서 겨냥해야 한다. 하지만 핵심으로 양칼을 담은 것은 여신의 눈물을 담은 후 첫 번째 시간에 자신의 장점을 확대해야 하며, 나롱추탑을 뭉쳐 우세를 넓혀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