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단어 7 규칙" (왕 Guowei) 시 번역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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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어 7 개 < /p>
왕국위 < /p>
시리즈: 고등학교 고시대전 < /p>
인간어 7 개
\ "눈물 은 말 없이 꽃을 물어, 난홍이 그네를 날아 갔다. \ "\" 외로운 박물관 폐쇄 봄 감기, 두쥐안 소리 석양. \ "또한 내 영토 가있다. \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 "\" 차가운 파도 잉, 흰 새 유유히 아래. \ "내 영토 도 없다. 나의 경지가 있고, 나의 관점으로, 나는 모두 나의 색채를 띠고 있다. 아니 내 환경, 사물, 그래서 어느 것이 나를 위해, 어느 것이 사물인지 모르겠다. 옛사람이 단어로, 내 경지를 쓴 사람이 많은데, 아직 내 경지를 쓸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호걸의 선비가 스스로 귀를 세울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환경은 외설적이지 않습니다. 희로애락은 또한 사람의 마음 속의 경지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 * * 경물, 진정한 감정자는 경지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경지가 없다고 한다. < /p>
영역은 크기가 있어 우열을 가리지 않는다. "가랑비 물고기가 나오고 미풍이 제비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며 갑자기 "일조기를 떨어뜨리면 말이 울려 퍼진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baolian 유휴 매달려 실버 훅 \" 왜 갑자기 \ "안개 분실 타워, 월 미진 페리 \" 도 아니다. < /p>
< P > 는 이후주 () 에 이르러 시야가 커지기 시작했고, 감개무량하여, 결국 영공의 단어가 되어 사대부 () 로 바뀌었다. 저우 jiejie 는 zhuwenwei 아래, 흑백을 거꾸로 할 수 있습니다. \ "자연스럽게 사람들은 물 긴 동쪽 을 싫어 성장 \", \ "물 떨어지는 꽃 봄, 하늘 인간 \", \ "진 콴 \" \ "너구리 꽃 \", 이 기상 예 를 가질 수 있습니까? < /p>
고대와 현대의 대사업, 대학 질문자는 세 가지 경지를 거치지 않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다.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천애로를 다 바라보다. \ "이 첫 번째 영역 도. \ "의류 벨트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사람을 초췌하게 했다. \ "이 두 번째 영역 도. \ "대중은 갑자기 다시 찾고, 그를 천 바이두 를 찾고 있지만, 그 사람 은, 조명 맹장 에 있습니다. \ "이 세 번째 영역 도. 이런 말은 모두 대사인이 아니어서 도저히 할 수 없다. 그러나, 갑자기, 얀 유럽 주강 은 허용 되지 않습니다 두려워, 모든 단어 를 설명하기 위해 이 의미를 사용합니다. < /p>
모두의 작품도 그 말투가 반드시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며, 그 글의 경치도 반드시 사람의 이목을 끌 것이다. 그 말 은 밖으로 blurted, 아니 교정 반죽 메이크업 빔 상태. 그 눈으로 본 자의 진으로 아는 자도 깊다. 시사가 모두 그렇다. 이를 가지고 고금의 저자를 저울질하면, 큰 실수가 없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시인은 우주생활에 대해 반드시 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또 밖으로 나가야 한다. 그 안에 들어가면 쓸 수 있다. 그 밖으로는 볼 수 있다. 그 안에 들어가니 화가 난다. 그 외, 그래서 높은 원인이 있다. 미성은 들어갈 수 있지만 나오지 않는다. 화이트 헤드 드롭, 이 두 가지 에서 꿈 하지 않았다. < /p>
첫 번째 < /p>
시 평론은 경지를 가장 높은 기준으로 한다. 한 단어가 경지가 있다면, 자연히 격조가 높고, 초연하고, 무리를 이루지 못할 것 같다. 이것도 바로 5 대와 북송 시대의 단어가 독특하고 절묘한 곳이다. < /p>
제 2 조 < /p>
어인의 표현 수법으로 볼 때 경지는' 조경' 과' 쓰기 환경' 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는 서구의' 이상파' 와' 사실파' 가 구별되는 것이다 그러나 두 경지는 구별하기 어렵다. 큰 시인이 상상을 통해 만든 경지는 반드시 현실 생활과 일치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주의를 통해 묘사된 경지도 반드시 이상화에 가까워야 한다. < /p>
제 3 조 < /p>
창작의 주체 관계에서 경지는 또' 내 경지' 와' 나 없는 경지' 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면: 구양수의' 나비연화' 라는 단어에서' 눈물로 꽃을 묻다, 그네를 마구 날다' 라는 말, 진관' 타사행' 이라는 단어에서' 고독관 폐춘한, 두쥐안 소리 속 석양' 이라는 말은 모두' 내 경지' 에 속한다. 도잠 \ "음주 \" 시 중 \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 라는 문구, 원호는 \ "영천 유별 \" 시 중 \ "한파 잉, 흰 새가 유유히 \" 라는 문구가 모두' 나 없는 경지' 에 속한다. 내 경지' 는 작가 본인의 시각에 서서 아는 것을 관찰하고, 사물로 표현하므로 사물은 모두 작가 본인의 색채를 드러낸다. "무나의 경지" 는 사물의 시각에 서서 사물을 관찰하는 것이다. 사물은 내가 서로 잊고, 결국 어디가 작가인지, 어디가 사물인지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옛사람이 작사했는데, 일반적으로' 나의 경지' 를 쓰는 것이 비교적 많지만, 아무도' 나의 경지' 를 쓸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은 호매의 걸출한 사람들 중에서 자연히 완성될 수 있다. < /p>
제 4 조 < /p>
는' 나 없는 처지' 를 쓰려고 하는데, 단어는 세속을 초월하고 담담하고 조용한 심경에서만 얻을 수 있다. "나의 경지가 있다" 라고 쓰려면, 시인은 강한 감정의 역동적인 작용으로 평온한 마음가짐을 유지해야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전자는 아름답게 보이고 후자는 웅장해 보인다. < /p>
제 6 조 < /p>
우리가' 환경' 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순히 풍경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희로애락이자 사람들의 마음 속 경지다. 따라서 * * * 풍경, 진정한 감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을 경지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경지다. < /p>
제 7 조 < /p>
송치' 옥루춘 장 시안 (Zhang Xian) 의 "요정 (Tianxian)" 이라는 단어에는 "구름 깨진 달" 이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단지 "얻기" 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전체 단어의 영역이 모두 나옵니다. < /p >
' 판타지 신역' 복싱 기술 배합 건의와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