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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원퍼슨3' 인기 폭발, 하이라이트는?

'언더원퍼슨'은 중국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으로, 첫 시즌이 무산됐지만, 국내 제작진의 노력 끝에 두 번째 시즌에서는 애니메이션의 퀄리티가 떨어지게 됐다. 드디어 전국 만화 평균 이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두반 네티즌들은 'Under One Person' 시즌2에 높은 점수인 9.2점을 주었고, 온라인 조회수는 20억 회를 돌파했다. '언더원퍼슨2'의 뛰어난 활약은 애니메이션 3부 개봉의 기틀을 마련했다. 2020년 4월 24일 많은 기대를 모았던 '언더원퍼슨3'가 드디어 네티즌들을 만났습니다. 데뷔하자마자 웨이보 핫 검색어 10위권을 휩쓸며 단 2회 만에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 그는 다시 한번 중국 만화의 '대군주'로서의 자신의 입장을 옹호했다.

지난 두 시즌에 비해 '언더원퍼슨3'은 새로운 변화가 많다. 적응하지 못하는 팬들도 있겠지만, 팬들에게는 더 많은 놀라움을 안겨준다. '언더원퍼슨'의 첫 2화는 페인팅이나 더빙 문제가 다소 있었지만, '언더원퍼슨3'의 첫 2화는 더빙이나 화질 면에서 1,2시즌보다 나았다. 앞으로도 이 품질을 계속 유지한다면 세 번째 시즌의 결과는 처음 두 시즌을 능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언더원퍼슨3' 제작진은 더 많은 팬을 확보하기 위해 애니메이션에 새로운 볼거리도 많이 추가했다. 아래에서 '언더원퍼슨3'에 어떤 새로운 콘텐츠가 있는지 살짝 엿보도록 하겠다. 하이라이트 1: Huo Zun이 부른 주제가

'Under One Person'의 첫 번째 시즌은 민요 '회양목 기둥'을 Op로 사용하여 당시 많은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지만 일부 행인들은 그것도 구식이라며 웃었다. 애니메이션이 세 번째 시즌에 도달한 후 제작팀의 지갑이 점차 부풀어 오르고 마침내 유명 인사를 고용할 돈이 생겼습니다. 세 번째 시즌에는 고대 팝 음악 스타인 Huo Zun을 초대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Strange Man"이라는 이 작품은 Huo Zun이 직접 작곡하고 편곡한 것입니다. 가사에는 고대 스타일의 풍미가 가득하여 많은 고대 스타일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애니메이션 'Under One Person'을 시청하지 않은 많은 고대 팬들이 이 노래 때문에 세 번째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민요 시즌1에 실망했던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3를 보기 위해 다시 찾아왔다. 세 번째 시즌에 쇼에 합류하는 신인들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즌의 줄거리를 놓치겠지만, Huo Zun이 부른 작품은 이미 따라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2: 중국 최강의 화가이자 액션 감독

'Under One Person'의 화화 및 액션 감독팀에는 애니메이션 선배들에게 매우 친숙한 이름이 있는데 바로 황성시이다. 황성시 씨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한때 '나루토'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한 바 있으며, '보루토'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보루토' 65화는 신이 되기 위한 뛰어난 그림과 흥미진진한 싸움에 의지하고 있으며, 그 이면에는 황성희의 공헌이 빼놓을 수 없다. 황성희가 출연진으로 합류하면서 '언더원퍼슨3' 1, 2화의 격투는 매우 멋질 뿐만 아니라 국내 애니메이션 중 최고 수준이다. 황성희는 영춘권의 격투 스타일과 그래플링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보루토'든 '언더원맨3'이든 영춘권의 끈끈한 백핸드와 그래플링의 잡기, 당기기, 기어다니기를 볼 수 있습니다.

'언더원맨3' 1회에서는 왕예가 복면남 3명에게 동시에 도전하는 내용이 등장했다. 팀은 이를 바탕으로 많은 전투 장면을 추가했습니다. '언더 원 맨'은 초능력을 활용해 싸우는 것이 확실히 격투 장면의 주류다. 그러나 이 공원 싸움 장면에서는 양측이 최후의 초능력 싸움에서도 아주 오랜 시간을 파쿠르와 접전으로 보낸다. 카메라에는 왕예와 복면남이 손에 빛의 공을 휘두르며 서로 싸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가 끊임없이 빠른 속도로 움직이며 살갗에 주먹을 날리는 이런 격투 장면은 지난 두 시즌의 단순한 대결이나 막대기처럼 같은 비행기에 탄 두 사람에 비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더 편안하게 만든다. 나를 때리고 너도 때린다. '언더원퍼슨3'의 격투씬이 새로운 차원에 이르렀다. 하이라이트 3: 성숙하고 사실적인 그림 스타일

'Under One Person'의 처음 두 시즌은 유명한 Huimeng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uimeng의 그림 스타일은 더 귀엽고 주인공은 큰 눈과 좁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도 작고 스타일도 너무 입체적이네요.

하지만 세 번째 시즌을 제작한 파이어버드컴퍼니의 화풍이 더 사실적이다. 아마도 황성희의 참여 때문인지 'Under One Person' 세 번째 시즌의 화풍은 후기 화풍에 더 가깝다. "나루토"와 "보루토" 펭의 시대에는 관객에게 나루토가 "Under One Person"에 카메오로 등장한 것 같은 환상을 주는 몇 가지 장면이 있습니다. 화풍이 점점 현실화되면서 바오언니는 첫 두 시즌 동안 귀여운 스타일을 바꾸며 검은 기장, 곧은 지성미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언더원퍼슨3'을 본 시청자들은 별로 눈에 띄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이전처럼 놀랐습니다:? 와, 바오어 자매가 너무 귀엽나요? 하지만 그녀는 말을 바꾸어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 길고 곧은 검은 아름다움은 왜 그렇게 아름다운가요? 이 사람이 아직도 내가 아는 바오어 자매인가요?

물론, 지나치게 성숙한 그림 스타일은 일부 사람들에게 그것이 추악하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왕예는 'Under One Person 3'의 첫 두 에피소드에서 이전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줄거리는 유머러스하거나 긴장감이 넘치지만, 왕예 역시 표정관리에 문제가 있어 슬픈 표정을 짓는 퇴폐적인 청년으로 변하거나, 웃는 얼굴의 우스꽝스러운 청년으로 변하기도 했다. 싸우다 보면 마치 홍콩 만화의 주인공처럼 맹렬한 표정을 지을 정도다. 이러한 변화무쌍한 캐릭터의 표정은 극의 전개에 매우 적합하고, 캐릭터의 개성과 이미지를 풍부하게 할 수도 있지만, 일부 여동생들은 잘 생긴 동생을 보기 위해 시리즈를 따라가는 경우도 있는데, 왕예의 지나치게 과장된 표정이 설득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 부분.. 얼굴만 신경쓰는 언니. 하이라이트 4: 시선을 사로잡는 적절한 특수 효과

황청시 씨는 애니메이션을 만들 때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즉, 특수 효과를 남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언더 원 맨'의 처음 두 시즌에는 특수 효과와 빛 공해가 가끔 등장했습니다. 만화 속 싸움은 원래 매우 섬세하고 상호 작용적이었지만 관객의 눈을 찌르기 위해 몇 번의 충격파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바닥이 부서지고 망치질을 당해 몇 미터의 먼지가 솟아올랐습니다. 그것은 싸움이라기보다는 파괴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언더 원 맨 3'의 첫 두 에피소드도 가벼운 공을 갖고 바닥을 때리는 이런 조작이 있지만, 세세한 부분은 첫 두 시즌보다 훨씬 낫다. 세 번째 시즌에서는 특수효과보다는 인물을 먼저 강조하기 때문에 특수효과가 캐릭터의 얼굴이나 몸의 절반을 가릴 정도로 크지 않고, 스킬을 사용할 때 캐릭터의 자세도 일부 장면과 달리 상당히 평범하다. 캐릭터가 특수 효과를 제거하고 펀치를 던지는 첫 번째 시즌.

'언더원퍼슨3' 1, 2회에 등장한 대규모 특수효과는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제작된 만큼, 등장할 때 샷은 대부분 정적인 모습을 보여 독자들이 충분히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수 효과. 많은 애니메이션에서는 페인팅 결함을 은폐하기 위해 많은 특수 효과를 화면에 번지는 경우가 많으며 카메라가 계속 흔들리면서 관객이 어지러워하고 페인팅 실수를 포착할 수 없게 됩니다. '언더원맨3'는 관객의 안구를 오염시키는 이런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오히려 관객이 특수효과의 전개와 변화를 조용히 감상할 수 있도록 하여 관객에게 눈길을 사로잡는 느낌을 주고자 한다. '언더원맨3' 특수효과의 또 다른 장점은 액션 장면과 잘 어울린다는 점인데, 왕예가 복면을 쓴 남자와 싸울 때 주먹을 뻗는 순간 화면에 불꽃이 튀었다. 그런 다음 손을 집어넣고 재빨리 불꽃을 집어넣었습니다. 사라지고 꺼지는 과정은 매우 잘 연결되어 있으며, 주먹을 움직이기 전에 불꽃이 날아가거나 불꽃이 먼저 물러났다가 주먹을 닫는 등 당황스러운 장면은 없습니다. 편집자 요약:

물론 '언더원퍼슨3'의 장점을 많이 이야기한 뒤에는 '언더원퍼슨3'의 단점도 이야기해야 한다. '언더원퍼슨3'의 단점은 드라마에 집중돼 있다. 컷이 너무 많아 애니메이션 속 드라마가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무뎌지는 경우도 있다. 없어 많은 코믹 팬들과 왕예 팬들이 불만을 느꼈습니다. 황성희 씨는 격투 드라마가 특기인 만큼 문예극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따라서 '언더원퍼슨3'의 후속작이 과할지 여부는 만화를 배경으로 한 작가의 몫이다. 줄거리는 나쁘지 않은데, 애니메이션 업계의 많은 제작진들은 심사를 통과하거나 제작비를 절약하기 위해 원작의 줄거리를 변경, 삭제, 정리하는 일이 많아 관객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경우가 많다. 이번 달에 중국 만화가 두 편이나 나왔으니 뒤집어졌으니 파이어버드 스튜디오가 원작을 존중하고 격투 장면에서 그 장점을 살려 관객들에게 멋진 스토리를 선보였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