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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가 혈정석을 강화했는데 NEC는 여전히 혈정석에 적합합니까? 몇 분 정도가 적당합니까?

NEC는 흔히 '항공모함'으로 알려진 말기 MT + 수간호사로 정의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NEC는 고기가 많은 장비------플루트, 메이컨, 뱅가드 쉴드, 플레이트 아머를 생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세 가지 장비를 반드시 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기 장비를 생산하는 방법은 팀 내 다른 사람이 메이컨을 생산하지 않는 경우에는 적 영웅의 유연성에 달려 있습니다. 꼭 프로듀싱해야 할 것이 바로 메이컨입니다. 부드러운 회복력 + 속성 + 팀 장비의 조합으로 조기 출시 시 가치가 높습니다.

챌린지와 뱅가드 쉴드를 모두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개미의 일반적인 방법을 배우면 ------ 활력 볼 1100 + 링 875를 사용하고 전환합니다. 뱅가드 쉴드 없이 도전하는 링은 혈액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중에 챌린지에서 플루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AOE가 충분하고 스펠 버스트가 매우 강한 경우 먼저 피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팀원과 논의하면 메이컨과 디지가 각각 하나씩 생산하게 됩니다.

신발의 선택에 관해서는 팀에 마법이 필요하고 팀으로서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호한다면 메이컨에 이어 아케인 슈즈로 시작할 수도 있다. 신비로운 신발과 메이컨(나 자신은 대화하기 전에 최소한 대답하는 머리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을 사용합니다. 팀의 마법이 극도로 부족하지 않다면 의족이나 단계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저는 의족을 좋아합니다.) 또한 돈을 들여 날아다니는 신발을 빨리 만들 수도 있습니다(권장하지 않음).

외출을 위한 장비 선택 : 일반적으로 NEC는 멀티 플레이 측면 레인을 사용하며 외출 시 175 + 음식 및 음료 + 가지를 사용하며 175는 온라인으로 사원을 합성하여 팀에 마법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필요한 경우 복구 및 전진(라인 제어 시 기억) 끄기). 플레이 스타일이 좀 더 공격적이고 다양한 소규모 팀전이 있다면 반드시 라인 초반에 요술지팡이(200)를 구매해야 한다. 초반에 안심하고 루트를 전개하더라도 아껴두는 것이 좋다. 중기 팀 전투에 참가할 때 그리드를 사용하고 마법 지팡이를 구매하세요. Great Magic Wand를 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PS: 초반 라인에서 큰 타격을 입거나, 뱅가드 쉴드 생각이 난다면 마법봉 대신 250라운드 쉴드를 초반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NEC가 이미 활력볼, 챌린지, 메이컨, 의족, 마술 지팡이 및 기타 장비를 갖추고 있다면 이미 작은 탱크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는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팀으로서 핵심은 팀의 중추인 신념입니다.

나중에 장비 선택 : 상대의 물리 캐리 장비가 어느 정도 형성되었을 때, 상대의 영웅이 형성되어 있는 경우, 흑색, 흰색 황소, 또는 늑대인간 영웅에 관한 한 최선의 선택은 녹색 지팡이입니다. 이러한 영웅에게 피해를 입으면 신속하게 대응하여 녹색 지팡이를 발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녹색 지팡이는 적의 주문을 상대할 때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상대의 캐리 위협이 충분하지 않거나 경제가 상대적으로 좋다면 양칼은 NEC에게 나비가 적 마법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큰 의미.

물론 아이스 아머나 드래곤 하트(그 공이 유용함)도 좋은 선택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양칼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완전한 속성, 생명력, 마법 보너스, 심지어 강화된 궁극기를 제공하는 이러한 장비는 NEC에 있어서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NEC에만 해당되며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팀 전체에 있어서 NEC를 더욱 다체화하는 것 외에 다른 하이라이트는 없습니다. 필요할 때 도움이 되기보다는 금상첨화인 장비로서 팀에 있어서 그 중요성은 NEC의 중요한 순간에 있는 친환경 직원만큼 높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약해지고 거의 강화되지 않는 장비인 블러드스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기존 혈정석 효과는 기력 1포인트로 혈액재생 2포인트, 마법재생 2포인트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었지만, 사망 시 1포인트만 하락하는 것이었습니다. 1점을 얻으려면 적을 직접 죽여야 합니다. 효과가 너무 IMBA였기 때문에 나중에 약화되고 수정되어 현재의 블러드 스톤이 되었습니다. 과거 NEC의 블리딩스톤은 점수를 높이기 위해 중기적으로 머리를 수확하는 궁극의 행보에 의존했다. 게다가 당시의 게임 속도도 느리고 후반까지 미루기 쉬웠기 때문에 NEC는 2019년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게임을 진행했다. 포인트가 많은 블러드 스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게임 속도가 매우 빨라서 NEC에게 에센스 스톤을 빠르게 배출하고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기회를 주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게다가 각 에너지 포인트는 단지 제공할 뿐입니다. 1포인트의 마나 재생 및 사망 드롭 1/3포인트는 더 이상 NEC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항공모함"으로 정의된 남자에게는 생명력과 마법 보너스만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블러드 스톤은 NEC나 A-Staff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둘 다 유용한 장비이지만 팀 전투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블러드 스톤 사망 후 팀의 회복에 대해 너무 미신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믿는 것보다 NEC를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장비를 만들어 더 많은 D를 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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