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악마 마법사의 데이터를 소개합니다:
힘 - 16 + 1.7 민첩성 - 15 + 1.5 지능 - 22 + 3.0
이동 속도 290, 범위 600"
데몬 소서러의 스킬:
찌르기(E)
거대한 발톱으로 땅을 강타하고, 가시 덩굴손을 일직선으로 쏘아 피해를 입히고, 적 지상 유닛은 공중으로 던져지고 땅에 떨어진 후 일정 시간 동안 기절합니다.
시전 범위: 400 최대 범위: 700
레벨 1 - 60포인트의 데미지를 주고 0.5초 동안 스턴을 주며 12초의 시전 간격을 줍니다.
레벨 2 - 130포인트의 데미지를 주며 1초 동안 스턴을 줍니다. - 210데미지, 1.5초간 스턴 소모, 마나 소모 145, 시전 간격 12초
레벨 4 - 260데미지, 2초간 스턴 소모. 12초의 시전 간격을 가집니다.
마법(D)
적 유닛을 작은 동물로 변신시켜 공격할 수 없고, 스킬이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시브 스킬과 느린 이동 속도: 500
레벨 1 - 지속 시간: 110 포인트.
레벨 2 -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법 비용은 140포인트, 시전 간격은 13초입니다.
마법 비용은 170포인트, 시전 간격은 13초입니다.
마법 비용은 200포인트, 시전 간격은 13초입니다.
마나 흡수(R)
시전 거리: 600/ 700/800/900. 연속 시전이 필요합니다.
레벨 1 - 적 유닛으로부터 초당 15포인트의 마법을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4초입니다. 시전 간격은 25초입니다. .
레벨 2 - 적 유닛으로부터 초당 30포인트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레벨 3 - 적 유닛으로부터 50포인트의 마법을 흡수합니다. 10초. 캐스팅 간격은 15초입니다.
레벨 4 - 적 유닛의 마법을 80만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
대상을 순식간에 찢어발겨 죽음에 이르게 하며 막대한 데미지를 입힌다. (괄호 안의 수치는 아가님의 홀 소지 시 수치이다.) 시전 거리 : 700
< p>레벨 1 - 500포인트(6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줍니다. 마법 소모량은 200포인트, 시전 간격은 150초입니다.레벨 2 - 650(800)의 피해를 줍니다. 마법 비용은 425포인트, 시전 간격은 90초이다.
레벨 3 - 850포인트(1025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소모량은 650(625)포인트, 시전 간격은 55(50)초이다.
악마마법사 포인트 추가 방법: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포인트: 피어싱 + 마나 드레이닝 + 피어싱 + 마나 드레이닝 + 피어싱 + 죽음의 손가락 + 피어싱 + 마나 드레이닝 + 마나 드레이닝 + 헥스 + 죽음의 손가락 + 매직 + 매직 + 매직 + 속성 + 죽음의 손가락 + 속성
섹스 + 속성...
초기 단계 펑크 및 악마 변경 및 추가. 하나는 저레벨 악마 변신의 지속시간이 짧고, 다른 하나는 마나 소모가 너무 높아 궁극기 사용이 지연된다는 점이다.
악마 마법사의 게임 초반 플레이:
외출 복장: 닭 + 가지*3+나무 먹기*2. 그런 다음 팀원들과 함께 폭넓게 이동하십시오. 범위를 활용하여 최후의 타격과 괴롭힘을 모두 수행하고 상대의 마지막 타격을 방해하십시오. 상대가 방해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마나 추출을 두 번째 레벨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그의 마법을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근접 공격에 우선순위를 두십시오. , 그는 감히 당신을 가까이서 공격하지 않습니다. (그가 당신을 공격하는 한 그는 즉시 기절할 것이며 하수인의 공격은 가능합니다.) 상대 체력의 절반 이상을 쓰러뜨립니다
). 따라서 일반적으로 뒤로 물러나며 마지막 공격 기회를 놓치고 마나를 일부 잃게 됩니다.
물론, 상대가 원거리 스킬이나 기절 스킬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으니, 조금 서툴러서 피어싱을 사용해 상대를 기절시킨 후 드로우를 해보자. 나무가 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이렇듯 서서히 레벨 6에 도달하게 됩니다. 상대의 체력이 살짝 낮아지게 됩니다.
레벨이 아닌 한 손가락 하나로 머리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마법사 중장기 플레이 스타일:
계속해서 닭을 이용해 보급품과 장비를 운반하며, 기본적으로 라인에 의존한다. 주로 메이컨과 레드 스태프를 결합합니다(레벨 1이면 충분합니다). 중장기적으로는 1대1 전투에서 악마 마법사가 기본적으로 무적입니다.(레드 스태프) + 죽음. p>죽음의 손가락 하나로 상대는 기본적으로 무적이다. 물론 돈이 있다면 바이탈리티볼을 사용해 체력을 높일 수도 있다. 마법사 자체도 매우 취약하기 때문이다. 또한 A스태를 조합하는 것은 궁극기의 향상이 눈에 띄지 않고, 후반부에서의 효과도 작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후반부 플레이 스타일:
마법사 후반부에서는 갱킹이 별로 효과적이지 않아 레드스태프를 팔고 바람스태프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신 양 직원(돈과 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세요). 이때 악마마법사는 필드를 장악하며 최선을 다해 상대를 공격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피어싱 + 악마 변신 + 양 지팡이 + 구멍 뚫기(이전 양 변신으로 인해 CD는 이미 양호함) + 악마 변신은 상대를 고문하여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팀전에서는 교묘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직접 꿰뚫어야 한다
. 그런 다음 악마 변신, 양 지팡이, 바람 지팡이를 동시에 사용하면 상대는 거의 안에서만 패배할 것이다. 2~3초만 팀원이 킬을 수집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