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기습 (D) 이 목표물에 담금질의 비수를 던지면서 고액의 시작 피해를 입히고 후속 피해를 계속 발생시켜 15 초 동안 지속했다. 단시간 내에 목표 이동 속도를 낮추다. 등급 1-50 시의 초기 상해를 발생시켜 20 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15 시 /3 초의 후속 상해를 15 초 동안 지속한다.
등급 2-70 시의 초기 상해를 발생시켜 30 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30 시 /3 초의 후속 상해를 15 초 동안 지속한다.
등급 3-70 시의 초기 상해를 발생시켜 40 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45 시 /3 초의 후속 상해를 15 초 동안 지속한다.
등급 4-100 점의 초기 상해를 발생시켜 50 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60 시 /3 초의 후속 상해를 15 초 동안 지속한다.
등급 1: 마법은 80 시, 시법 간격은 20 초입니다.
등급 2: 마법은 100 시를 소비하고 시법 간격은 16 초입니다.
등급 3: 마법은 120 시, 시법 간격은 12 초입니다.
등급 4: 마법은 140 시, 시법 간격은 8 초입니다.
깜박임 (B) 단거리 순간 이동 능력이 영웅을 전쟁터에서 자유롭게 드나들게 한다. 등급 1-최소 거리 200, 최대 거리 700.
등급 2-최소 거리 200, 최대 거리 850.
등급 3-최소 거리 200, 최대 거리 1000.
등급 4-최소 거리 200, 최대 거리 1150.
등급 1: 마법은 60 시, 시법 간격은 12 초입니다.
등급 2: 마법은 60 시, 시법 간격은 10 초입니다.
등급 3: 마법은 60 시, 시법 간격은 8 초입니다.
등급 4: 마법은 60 시, 시법 간격은 6 초입니다. 고통스러운 비명 (F) 고통스러운 여왕은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주변의 적 부대에 해를 끼쳤다. 등급 1-400 범위 내의 적 단위에 85 점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등급 2-450 범위 내의 적 단위에 165 점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등급 3-475 범위 내의 적 단위에 225 점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등급 4-500 범위 내의 적 단위에 300 점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등급 1: 마법 소비 110 시, 시전 간격 7 초.
등급 2: 마법은 120 시, 시법 간격은 7 초입니다.
등급 3: 마법은 130 시, 시법 간격은 7 초입니다.
등급 4: 마법은 140 시, 시법 간격은 7 초입니다. 초음파 충격파 (W) 는 강력한 음파를 방출하여 일직선상의 적 단위에 큰 피해를 입혔다. (괄호 안에는 Aghanim 의 지팡이가 있을 때의 숫자 값입니다. 시법거리: 700 최대 거리: 900 등급 1-강력한 음파를 방출하여 일직선상의 적단위에 290 점 (340 점) 의 피해를 입혔다.
등급 2-강력한 음파를 방출하여 일직선상의 적 단위에 430 시 (530 시) 의 상해를 입힌다.
등급 3-강력한 음파를 방출하여 일직선상의 적 단위에 600 점 (725 점) 의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1: 마법은 250 시, 시법 간격은 135 초 (100 초) 입니다.
등급 2: 마법은 360 시, 시법 간격은 135 초 (70 초) 입니다.
등급 3: 마법은 500 시를 소비하고 시법 간격은 135 초 (40 초) 입니다.
여자 쪽에서 통제가 많을 때 물리적 출력 노선을 추천하는 여왕의 큰 상처는 여전히 힘이 없고 냉각 시간이 짧지 않지만 비명을 지르는 CD 는 7 초밖에 안 되지만 크게 냉각될 때 상대방이 플룻단을 보조해 줄 때 거의 무시할 수 있다. 나는 보통 상황을 본다. 만약 그들이 민첩하고 지적영웅이 많다면 의족을 선택하고 직접 비은망치를 선택한 다음, 암멸단전 때 의다리를 힘으로 썰거나 민첩하게 6 초 CD 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다. 민첩하고 지적인 영웅 여왕의 반짝임으로 전장으로 들어가는 것이 편했고, 과거에는 직접 출력할 수 있었고, 6 초 CD 탈출도 편리했지만, 행인이 아니었거나 맞은편 통제가 많다면, 선흑황이 비교적 안정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