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경쟁 플랫폼 vs 경쟁 플랫폼 로그인 불가

경쟁 플랫폼 vs 경쟁 플랫폼 로그인 불가

1. VS 플랫폼이 복원됐나요? 2. VS가 무슨 뜻인가요? 3. VS 플랫폼이 복원됐나요? 경쟁 게임 플랫폼이 복구되지 않았으며, 공식 발표 서버의 정상화를 보장할 수 없으므로 영구적으로 종료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플랫폼은 2021년 3월 서버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었음을 알리는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경쟁 게임 플랫폼:

경쟁 게임 플랫폼은 서버가 정상으로 돌아올지 보장할 수 없으므로 향후 복구가 가능하더라도 플랫폼 팀이 직접적으로 발표를 했습니다. , 시간이 많이 걸릴 것입니다. VS는 무슨 뜻인가요?

VS는 일반적으로 VS 경쟁 게임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Guangzhou Weiss Software Co., Ltd.(VS)는 2004년 9월 7일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사 이사회 결의에 따라 Zhang Wenhao가 회사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경쟁적인 게임 플랫폼과 경쟁적인 게임 소프트웨어의 연구 개발, 운영 및 서비스를 통합하는 전문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VS 경쟁 게임 플랫폼은 광저우 웨이시 소프트웨어 주식회사(Guangzhou Weisi Software Co., Ltd.)가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는 경쟁 게임 플랫폼으로, 현재 포인트 시스템, 팀 순위 시스템, ID 잠금 등 네트워크화된 서비스 플랫폼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확장 기능도 개발 중입니다. 현재 VS 경쟁 게임 플랫폼은 광둥성에 메인 스테이션을 설립했으며 곧 전국의 네트워크 사업자와 협력하여 더 많은 지방과 도시에 서비스 서브스테이션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

VS 제품

1. "VS 삼국지". "VS 삼국지"는 VS 경쟁 게임 플랫폼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삼국지의 영웅들이 패권을 다투는 모습을 바탕으로 중국풍의 풍부한 맛과 현실적인 삼국지 스타일을 담고 있습니다. 대규모 오리지널 영웅 디자인, 140종 이상의 장비 합성, 독특한 맵: Battle of Heroes, Battle of Yiling, Rise of Storm(Sapphire Edition), Battle of Jingzhou. 국내 경쟁 게임의 걸작을 창조하는 매우 멋진 경쟁 게임 경험.

2. VS 웹게임. VS 경쟁 게임 플랫폼에는 현재 다양한 웹 게임이 있으며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가 많고 온라인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3. VS "불멸의 길". '불멸의 길'은 불멸을 주제로 한 횡스크롤 턴제 온라인 게임이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경험, 풍부하고 감동적인 줄거리, 아름다운 요정 스타일의 장면,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릭.

4. '나루토의 세계'. "나루토 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나루토를 기반으로 한 횡스크롤 웹 게임입니다. 추적, 정찰, 간첩, 호위, 암살 등의 콘텐츠를 통합한 인술 실력은 눈부시게 화려하며 PK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5. '항해의 왕'. '원피스'는 전통적인 감각을 뒤집은 네비게이션 브라우저 게임의 걸작으로 58개의 포트, 25개의 전함, 16명의 전설적인 선장, 여유로운 자동 항해, 흥미진진한 해상 약탈, 웅장한 전투 장면 등이 담겨 있습니다.

< p>6. "하늘과 땅을 경멸하라". Ao Wang Tian Di는 삼국지 웹 게임입니다. 게임의 주요 게임 포인트는 집과 병사를 건설하지 않는 것, 지도 정리 모드, 지능적인 병력 구성, 장군들의 조합과 훈련, 중부 평원의 패권을 위한 지역 경쟁이다.

7. "단탄홀". '단탄탕'은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국내 Q버전 경쟁 슈팅 웹게임으로 키보드를 이용해 게임을 조작할 수 있으며, 자극적이고 인터랙티브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바이두 백과사전-VSVS 배틀 플랫폼의 개발 역사

Guangzhou Weisi Software Co., Ltd.는 2004년 9월 2일에 설립된 VSVS 경쟁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및 경쟁력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 연구개발, 운영, 서비스를 통합한 소프트웨어 전문회사입니다. 회사 이사회 결의에 따라 Zhang Wenhao가 회사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2004년 9월부터 10월까지 회사의 R&D팀은 기본적으로 핵심 제품인 'VS 게이밍 플랫폼'의 개발을 완료하고 공식적으로 메인 웹사이트와 함께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2005년 10월 VS 경쟁 게임 플랫폼의 연구 개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VS 경쟁 게임 플랫폼은 4명의 수석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경쟁 게임 시장에서 3년간의 심층적인 개인 경험 조사 및 분석을 거쳐 개발되었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불과 몇 달간의 노력과 긴밀한 협력 끝에 R&D 팀은 VS 경쟁 게임 플랫폼의 많은 새로운 기능에 대한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했습니다. 또한 약 30명으로 구성된 팀이 단 반년 만에 완료해야 하는 경쟁력 있는 게임 플랫폼 개발에 있어서 기적적인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Weiss Software 팀의 고된 노력을 통해 VS 경쟁 게임 플랫폼과 플랫폼 서비스는 계속해서 플레이어의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현재까지 VS 경쟁 게임 플랫폼의 총 등록 사용자 수는 8,400만명을 넘어섰고, 동시에 온라인 접속자 수도 최대 1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VS 경쟁 게임 플랫폼의 플레이어들은 전 세계에서 모여 e스포츠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였습니다. 국가체육총국, 전국청년동맹중앙위원회, CCTV, INTEL(인텔) 및 우리나라 여러 성, 시, 심지어 일본, 한국, 대만 등의 e스포츠 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VS 경쟁 게임 플랫폼은 최고의 국제 이벤트가 되었으며, 중국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Weiss Software는 점차 우리나라 e스포츠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추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