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입니다.
드라마 '빅샷'에서 전 세계를 떠도는 천시시와 사랑에 빠진 사람은 진짜 양판이 아니었다. 실제 양판은 드라마 초반에 쫓기다가 절벽에서 떨어져 타이준을 만났다. 양판의 아버지는 자신의 아들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도록 소롱롱에게 양판의 얼굴을 철군으로 바꿔달라고 부탁했고, 철군의 원래 기억을 봉인하고 양판의 기억을 이식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실제 양판은 이후 부상으로 사망하고 실제 연인의 묘지에 묻혔다. 타이준의 막혔던 기억도 조금씩 회복되며, 자신을 찾고 싶었다. 나중에 가짜 양판인 철준이 부상을 입어 생명이 위험에 처했다. 소롱롱은 추추에게 가짜 양판이 자신의 오빠라고 말했다.
미스 티안도 양판을 만나러 달려갔고 츄츄가 양판에게 기대어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Chuchu는 Sisi에게 Yang Fan이 자신이 찾고 있던 Yang Fan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양판 역시 깨어난 뒤 시시를 거부했다. 하지만 사실을 알게 된 시시는 양판, 철준에게 자신이 철준을 사랑했다고 고백했다. 가짜 양팬은 시시를 위해 자신의 정체성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후 시시와 양판은 손을 잡고 절대 헤어지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추가 정보:
창작 배경
극은 고롱의 동명 소설을 각색했으며 주요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소설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소설은 중편소설이고 TV 시리즈는 31화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두 인물인 추류샹(Chu Liuxiang)과 추추(Chu Chu) 등 많은 캐릭터와 줄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주인공의 역할이 늘어났고, 중편에서 간략하게 언급됐던 줄거리가 양판과 미스터리한 조직의 대결 등 TV 시리즈에서 세밀하게 그려지고 있다. TV 시리즈에서 묘사된 '메테오릭 파빌리온'이라는 조직이 '무술가 스타'를 전문적으로 포장하는 조직으로 변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극에는 양판이 기억을 잃는 장면도 포함됐다.
제작진은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대물이다”라는 점을 젊은이들에게 설명하는 것이 드라마 촬영의 주요 목적 중 하나라고 말했다. ?
작품 감상
서사적 기법에 있어서도 <빅샷>은 고대 중국 소설의 절묘한 서사적 기법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작가는 동일하지 않으면서도 동일한 이야기 내용을 다루기 위해 "긍정적 및 부정적 방법"을 사용하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서스펜스 "체인 링크"를 "엮기" 위해 "풀뱀 회색 실 방법"을 사용합니다. 백페인팅 방식'으로 서로 다른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가 양면에 적합합니다.
무협소설로서 무협에 대한 묘사는 필수적이다. 하지만 '빅샷'에는 숨은 무기의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을 제외하고는 '현실처럼 환상처럼'과 '관에 초대합니다' 두 장에만 무술 장면이 묘사되어 있다. ; 전자는 진가와 소림승의 싸움이다. 동작은 간단하고 피도 보이지 않으며 폭력도 없다.
후자는 양판과 우세 사부의 싸움을 다룬 작품으로 긍정적인 장면 묘사는 없지만 등장하지 않는 여러 인물들의 추측과 논의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돼 더욱 몰입도가 높다. 보이지 않는.
이 책이 고롱의 다른 작품들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무술 묘사가 없는 이유는 책의 창작 목적과도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책이 고롱의 창작을 비교적 포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것과도 관련이 있다. 탐색 기간 동안의 아이디어.
'빅샷'의 또 다른 예술적인 특징은 분위기를 잘 조성한다는 점인데, 이는 구롱의 창의적인 콘셉트를 구체적으로 실천한 것이기도 하다.
바이두백과사전-빅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