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목장 이야기: 슈가 빌리지와 모두의 소원' 본 게임 가이드 - 이 마을이 놀이공원 건설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주인공은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가족을 돌보기 위해 슈가 빌리지로 온다. 목장에 머물다.
2. 안녕, 팜스토리 시대
우선 주인공이 머무른 지 3일째 되는 날, 개발사 사람들이 나타나 주인공에게 말을 건다. 2년 이내에 50,000달러를 벌어 마을의 토지 소유권을 다시 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을이 놀이공원으로 바뀌게 되므로 이 게임의 목표도 매우 분명합니다. 2년 이내에 현금으로 50,000달러를 모으는 것입니다. 맞아요, 2 연간 50,000을 벌어보세요.
게임의 첫 2년 목표는 현금 50,000을 버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플레이해 보니 이 게임에서는 농사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씨앗이 흩어지기 때문에 9개의 열매가 나오지 않고 1개의 열매만이 씨앗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감자를 예로 들면 30g짜리 씨앗을 사면 4일이 걸립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서는 드워프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작업할 때 비오는 날 씨앗이 떠내려갈 위험이 더 큽니다. 나는 완전히 당황스러웠다. 나무를 부수려면 망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을 두드리기 쉬운 나무도 있지만 다시 나타나려면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보통 나무를 두드리면 벌레가 떨어집니다. 직접 골라서 아이들에게 팔 수도 있어요
3. 원자본의 축적 - 작동하는 이야기?
이 게임은 아르바이트 설정이 있는데, 게임 둘째 날부터 주인공은 여기저기 일하러 나가서 몇 번만 클릭하면 돈을 벌 수 있다. 그런 분야보다 더 쉽고 즐겁습니다.
계산해 보니 한 번에 510이면 3개월 조금 넘게 벌면 50,000을 벌 수 있을 텐데, 너무 쉬웠지만, 아쉽게도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어요. 제가 돈을 너무 많이 버는 걸 사장님이 봤어요. 알바가 끝났다고 말해주세요%>_<%. 다행히 광산을 원한다면 직접 파세요 O(∩_∩)O 하하~
초기에는 구멍을 파고 닭을 돌보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도 언급하고, 알도 주는데 그걸로 부화시키면 닭이 나옵니다. 그러면 매일 알을 주울 때까지 기다리세요 O(∩_∩)O~
병아리가 태어나면 깨어납니다. 정보 알림을 받은 후 닭장에 가서 병아리에게 이름을 지어줄 수 있습니다. 알을 낳기 전까지 큰 닭으로 성장하는 데는 7일이 걸리지만 병아리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먹여살릴 필요가 없다는 거다
온갖 일을 다 하기 때문에 시간도 제한되어 있고, 일정량의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알바 시간을 능숙하게 조정하는 것이 옳다. 초기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물론, 여름에 기증된 말을 성공적으로 확보하기 위해서는 광산이나 빵집에서 쉬면서 목장에 가서 동물들을 돌봐주는 것도 필요하다.
목장 주인이 당신에게 주는 말은 당신이 그의 목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말이기 때문에(모두 당신에게 가장 눈에 띄지 않는 갈색 말을 준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말을 더 잘 돌보십시오.
개인적으로 개성있는 다크호스를 더 좋아하는데 이렇게 물어보시더라구요...
이 게임의 또 다른 아주 편리한 기능은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마을 지도입니다. 선택 버튼을 다시 누르면 집으로 이동하여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가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말이 목초지에 없으면 자동으로 돌려보내집니다.) 그러면 개는 다시 마구간으로 돌아갑니다.)
"확인"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집으로 이동하여 잠을 자게 됩니다.
4. 이윤을 만드는 것보다 - 폭리꾼의 전설
사실 위에서 소개한 방법은 그냥 평범한 게임 진행이지만, 사실 돈 버는 건 게임 첫날에 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 개들에게 먹이기 위해 10g1 정도의 약초를 보관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판매합니다. (참고: 이 게임에는 운반 상자가 없습니다. 다행히 배낭은 10칸으로 시작하여 강화 후 30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 가져가서 판매하세요. 매장마다 구매하는 제품이 다르니 꼭 숙지해주세요.) 다음날 아르바이트까지 포함하면 1000g 정도는 문제 없습니다.
이때, 빵집에 가서 돈을 다 치즈 500g에 사세요
오후 6시 이후에는 낮의 찻집이 호텔이 되어 안주도 잘 팔리고, 그래서 사장님은 550g에 치즈를 1개 가격으로 구매하고, 한 번만 뒤집으면 돈이 10%씩 쉽게 늘어납니다.
돈만 충분하다면 99개 치즈를 1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냉장고가 있으면 치즈 99개를 사서 계속 사면 자동으로 냉장고로 보내진다) 이론상 치즈를 부으면 하루에 5,000개를 벌 수 있다. 물론, 초보 자본금이 적어 그렇게 많이 벌 수는 없지만, 계속 일하고 치즈만 쏟아 붓는다면 봄에는 그래도 수만 벌 수 있다. 치즈 가격이 높음). Sun Yao Day(일요일)에는 빵집이 문을 닫고 Yue Yao Day(월요일)에는 호텔이 문을 닫습니다. 이틀 동안 너무 늦게 쉬지 마십시오.
지난 22일, 연례 경마축제가 시작됐고, 폭리자들은 또 다른 문제를 발견했다. 경마가 끝나면 일부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말 내기 배지 50g, 그중에는 버터가 포함되어 있다. 상점 가격 450은 배지 6개로만 교환할 수 있으니 폭리자의 자본금은 1.5배가 된 것입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 △키를 누르면 경마 배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경마 후 버터를 교체하여 배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드루이드의 경험 - 동물에 대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질문은 바로 이것입니다. – 개를 키우는 방법. 실제로 게임 2일차에 엘프가 와서 오두막 옆에 있는 작은 그릇이 개 밥그릇이라고 알려준다. 계속해서 음식을 넣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강아지를 키울 수 있을 거예요.
강아지에게 먹이고 싶은 음식을 쥐고 O버튼을 눌러 넣으면 됩니다
우유나 생선을 넣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를 키우는 것이 급하지 않다면 개인적으로 약초를 10g씩 먹이는 것이 생산량도 많고 돈도 절약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강아지 키우기가 정말 귀찮다는 걸 알게 되실 거에요 ⊙﹏⊙
일정 시간 동안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고 나면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게 되고, 선택은 입양하는 것입니다
p>개를 얻은 후에는 매일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호감도가 감소합니다. 다행히 이 개는 모든 종류의 쌀, 약초, 실패한 요리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먹이세요. 또한, 비 오는 날 개집이 없으면 애견 호감도가 낮아지므로 비오는 날에는 개를 집으로 데려오세요. 배고픈지, 비가 오는지 강아지가 아플 수도 있고, 먹히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소품 가게에 가서 피리를 사서 물어볼 수 있다는 게 강아지의 유일한 장점이다. 파워열매를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2부) 왼쪽 상단은 "찾기" 명령입니다.) 이 게임에는 파워열매가 너무 많고 주인공이 최대 4개까지만 먹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하나씩 스스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들은 매우 불순종하기 때문에 매우 인내심을 갖고 피리를 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번식 시간과 호감도에 따라 성공률은 높아집니다.)
소, 말, 닭 및 기타 동물은 단지 필요합니다 날씨가 변한 후에만 동물을 오두막으로 데려와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소품 가게에서 구입한 종을 사용하면 모든 동물을 쉽게 풀어줄 수 있습니다. 집 안팎을 한꺼번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집 밖으로 나가기 때문에, 동물들이 흩어지면 집 안팎에서 가장 먼저 흔들어서 모두 집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다)
그래도 본 게임에서 닭과 소의 호감도는 ?로 표현되지 않으며, 닭과 소의 상태는 자산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감도 레벨이 가득 차면 일정 확률로 황금 우유와 알이 탄생합니다
물론 황금 우유 알 100개가 태어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먹이만 주면 됩니다. 100% 탄생을 보장하는 미네랄 사료
종자상점에서 판매하는 사료잎에 미네랄 결정을 첨가하여 미네랄 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네랄이 아닌 사료를 먹입니다.
이 게임의 동물들은 확실히 자신의 여물통에 있는 음식을 먹기 때문에(일반적으로 공중에서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동물을 비닐하우스에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미네랄 사료를 공급할 때 객실.
그리고 비결이 있습니다. 일반 사료 잎을 외양간 여물통에 넣고 문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미네랄 사료로 변합니다. (이 벌레는 닭장에서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 p>6. 낚시 명인 인민길치즈를 붓는 것이 싫거나 치즈를 붓는 데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낚시도 소득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며, 특히 어떤 생선이든 가능합니다. 약초 10g을 첨가해 생선으로 만든 요리는 요리 직후 300g의 고가에 팔 수 있으니...소품 가게에 가서 낚싯대를 살 수도 있다.
단풍잎 지나갈 때 봄 4일 호수, 사향고양이가 등장합니다. 이제부터 잡은 물고기를 물고기 비비로 만들거나 관련 생선 조리법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향고양이는 보통 해변에 나타납니다. 오후와 저녁 단풍잎 호수에서
이 옵션은 사향고양이에게 물고기를 줄 때 나타납니다.
문질러서 선택하면 물고기의 크기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발자국 비율에 따라
처음에는 호수 옆에서만 낚시를 할 수 있는데, 물고기 찌꺼기가 모이면 사향고양이가 계속해서 새로운 낚시터를 알려줍니다. 다만, 진행 상황을 상속받아 2년 후 첫 해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버그가 발생합니다. 물고기 문지름이 지워지지 않고, 초기 낚시터가 열리지 않기 때문에, 상속받은 후 게임을 다시 플레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행으로 인해 낚시터가 열릴 수 없습니다, ╮(╯▽╰)╭
7. 기타 아이템
1. 드워프: 특정 기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어떤 농장 일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버섯을 사용하여 미끼를 교환할 수 있으므로 낚시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개가 있으면 드워프들이 어느 정도 기분이 좋아지면 이벤트가 생기고, 그러면 파워열매를 받게 된다.
이벤트 둘째 날에는 파워열매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채워주셨는데요╮(╯▽╰)╭)
2. 여신의 샘 첫 번째 음식을 떨어뜨리면 소원을 빌 수 있고, 두 번째 음식은 여신에게 바쳐집니다. 하지만 그 사람은 졸리는 성격이라 10시 이전에 깨우면 싫어할 것 같아요. 그리고 여신은 비나 눈 등 악천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버섯: 버섯은 집 근처에서 키울 수 있지만 나무를 소모하고, 매일 물을 주어야 하고, 죽은 버섯 벌레도 있으니 벌목장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을 데리러.
4. 벌목장: 벌목은 체력 소모가 너무 크기 때문에 그냥 버섯을 따는 데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를 경마 티켓으로 교환하자. 게다가, 우드에게 황금알을 주면 그는 버섯 4개와 많은 나무가 있는 큰 벌목장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게임의 각 주민은 하루에 하나의 선물만 받기 때문에 먼저 광산을 주고 그다음에는 황금알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을을 보호하는 16가지 방법
쳉크 point1: 대부분의 이벤트는 맑은 날이나 흐린 날에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비나 눈 때문에 이벤트가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루 또는 며칠 더 기다리면 날씨가 맑아지는 즉시 즉시 실행됩니다. p>
chenk point2: 일반적으로 중요한 이벤트에는 관계자들의 호감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발동시키기 위해서는 매일 마을 사람들 모두와 대화를 나누고 생일에 선물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chenk point3: 일부 이벤트에는 낚시, 채굴, 배송이 필요합니다(배송은 침대 옆 탁자 배송 목록에 있는 항목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게임이라면 대체로 만족스러우며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chenkpoint4: 일부 이벤트에는 커미션이 있습니다. 만료일 전에 커미션 항목을 대화에 가져오세요.
chenk point5: 일부 이벤트에는 보름달이 필요한 날이 있습니다. 매월 29일과 30일은 보름달이며, 다음 해 여름 14일(기계어 사건이 발생한 밤)도 마찬가지입니다. 보름달, 나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체크 포인트6: 일부 이벤트는 연관 캐릭터의 휴식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체크 포인트7: 연관 캐릭터가 일어나는 중요한 이벤트 는 밀리도 밀리의 단독 엔딩입니다. 전제조건이니 주의해주세요
체크 포인트 8: 제가 여기서 쓰는 내용은 16개의 이벤트 외에 중요한 이벤트만 적힌 것입니다. 슈가타운에는 소소한 이벤트가 많아서 하나하나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첫 번째 전략: 여신의 드레스
관련 캐릭터: 지나
소개 : 지나는 TV에서 공연 섭외를 보고 대회에 출전할 여신 의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이기면 마을이 유명해지고 놀이공원으로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봄 12~17일에 식품점에 들어가면 케이티와 지나가 친구가 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여름 9일부터 13일까지 내가 일어나면 지나가 와서 여신 역할을 할 의상을 만들어 마을을 유명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아가씨에게 쓸데없는 걱정하지 말라고 경고할 것이다. 만약에 만약에 사건이 발생한다면 지나는 주인공에게 여신의 드레스의 구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14일부터 18일까지 잠에서 깨어나 신부에게 물어보라고 동행을 요청하게 된다.
>19일부터 23일까지 빌라 문을 지나다 보면 지나와 카이가 등장하는데, 티는 옷 스타일에 대해 논의 중이었지만 아주머니가 지나에게 뭔가를 찾아보라고 해서 방해를 받았다.
그러다 여신의 샘에 가면 바로 여신에게 드레스 만드는 법을 묻는 장면이 나옵니다
< p>여신은 다른 것도 생각할 수 있다고 했지만, 주인공이 [비단]을 찾아주길 바랐다그러다가 바로 소품집으로 왔고, 룬은 비단은 사실 별장에서만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다이아씨에게 다시 비단을 달라고 했어요 , 그러나 몇 마디 말을 한 후 그녀는 매우 기분이 나빠서 주인공에게 비단을 뱉어내는 역겨운 애벌레를 키우면 절대로 빌라에 데려 올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사건은 일시적으로 끝났고, 가을 4~12일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별장을 지나갈 때 지나와 케이티가 다시 옷 스타일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디아가 갑자기 나타났다. 화가 난 그는 도망쳤다
주인공은 디야를 해변으로 쫓아갔고, 디야는 혼자 숨어 울고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알고 보니 지나와 케이티가 매일 같이 있는 게 질투였기 때문이다
< p>드디어 비단실을 꺼내서 지나에게 사과했다지나의 찡그린 얼굴과 진지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
즉시 비단실을 여신에게 건네주면 드워프 사람들은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에는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즉, 16일부터 20일까지 어느 날 여신이 일어나서 완성된 7색 천을 가지고 올 것입니다
>버섯이 더 이상 없으니, 별장에 있는 천을 지나에게 빨리 보내세요. (별장은 8시에 문을 열며, 지나는 예전에 문앞에서 바닥을 쓸고 있어도 주워오지 않더군요 ╮(╯▽ ╰)╭)
이제 이 사건은 끝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겨울 25일부터 29일 주인공이 일어나면 지나가 와서 주인공에게 의상이 완성됐다고 전해준다
이것 봐 신부는 아름다운 여신의 드레스가 탐나지 않을 수 없었지만 알레리아의 주먹에 강요당했다.. .
내년 봄 26~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트리오의 소식 주인공의 의상이 수상을 하게 되었으며, 이벤트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여신 드레스 아이콘이 자산 테이블에 공식 추가되었습니다(커서가 이를 가리킵니다)
지나와 친밀도가 충분히 높으면 일어난 후에도 계속 일어날 수 있습니다. 기자는 드레스 원단 제작에 관해 지나를 인터뷰하게 되고, 지나는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주인공에게 다가온다. 이후 두 사람은 잔소리하는 신부에게 기자를 밀어붙이는데...
3년차에 별장에 들어간다면 지나는 주인공에게 새로운 옷을 만들어주고 주인공은 샤워를 한 후 그 옷으로 갈아입을 기회를 얻게 된다.
두 번째 전략: 푸른 꽃과 윤기 나는 나비
관련 캐릭터: 라일라
소개: 마을은 한때 희귀한 푸른 꽃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여름 꽃, 윤기 나는 날개 환상나비들은 푸른 꽃에 이끌려 마을 주변을 날아다닙니다. 여름꽃은 라일라의 마음이다. 소녀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
이 플롯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총 페이로드 수는 30개 이상입니다. 일반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확실히 만족할 것입니다.
On 봄 18~24일, 일어나서 라일라와 바키르는 꽃집에 전화해서 파란 꽃을 심고 싶다고 한다
그런데 파란 꽃은 여름에만 피고 여름 1일은 지구이기 때문이다. 축제, 여름 2일부터 6일까지 두 사람이 일어나야 합니다. 주인공을 초대하여 파란 꽃을 심자
그 후에는 매일 물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물론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비오는 날에 하세요). 어느 날 물 주는 것을 잊었다면...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도했는지 알려주세요.
잠자기 전에 꽃에 물을 주는 것이 약간의 비결입니다. 물을 준 후 지도를 활용하여 집에 가서 잠자리에 들도록 하면 잊어버릴 확률이 줄어듭니다.
파란 꽃이 심어진 후 며칠 후, 여름 9일부터 14일(월요일 휴무) 12시부터 17시까지 찻집에 입장하면 우드와 월이 파란 꽃이 환상나비를 유인하는 사건에 대해 논의하게 됩니다. 윤기 나는 날개로
관수를 고집하다 9일이 지나면 파란 꽃이 시들게 됩니다
그러나 모두는 낙담하지 않고 내년에 파란 꽃을 심으면 반드시 성공합니다.
가을에 바키르는 주인공과 작별 인사를 하고 다른 마을로 가서 식물 샘플을 수집할 예정이다(물론 그는 곧 돌아올 것이다)
그 후 가을 7 -11, 푸른 꽃이 심어진 곳에 오면 라일라는 혼자 슬퍼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알고 보니 그녀는 언제나 마음씨 좋은 바키르를 몰래 마음 속으로 사랑해 왔지만 바키르는 이미 다른 곳에 애인이 있고, 그녀는 매년 사랑하는 사람을 방문하기 위해 그곳에 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일라는 여전히 아름다운 푸른 꽃이 바키르를 곁에 둘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제 결실 없는 사랑은 시든 꽃처럼 홀로 죽어가는데… 내년에는 꽃이 피길...(옆으로 숨어서 질투하는 남자가 있다)
라일라 아내가 너무 귀여워 슬퍼도 웃는다╮(╯▽ ╰)╭
겨울 24~28일 꽃가게를 지나다 보면 겨울에 꽃이 피지 않는 것을 걱정하는 라일라의 이야기가 나온다
내년 봄 9~13일, 꽃가게를 지나면 라일라를 다시 만나게 되고, 라일라가 떠난 후 루엔은 무심코 라일라에게 자신의 마음을 말하지만,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루엔은 그녀를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다. 그녀를 달래지도 못하고... (아, 얼마나 복잡한 삼각관계인지, 주인공은 다시 엮이고 싶어하는데...)
드디어 여름이 다가왔고, 여름의 2일, 라일라와 바키르는 제 시간에 결혼한다 주인공은 소녀의 사랑과 마을의 희망을 맡긴 파란 꽃을 다시 심었다. 루엔도 카메라를 가져와 반짝이는 나비 사진을 찍을 준비를 했다. 9일 드디어 파란 꽃이 피었습니다. 모두들 매우 기뻐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윤기나비가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바키르는 나비가 나타날 때까지 주인공이 계속 물을 주길 바란다
다음 날 드디어 아름다운 윤나비가 나타났고, 룬 역시 제때에 셔터를 눌렀다. , 그리고 이 사진을 외래종연구협회에 보냈습니다
그리고 가을 6일부터 11일까지 릴라는 일어나서 협회의 연구 결과 이것이 매우 희귀하고 보호받는 종이라는 것을 주인공에게 말하고, 놀이공원 공사는 중단됩니다
이제 행사는 공식적으로 완료되고, 윤나비 아이콘이 자산 목록에 추가됩니다
3년차에는 푸른 꽃 여신의 샘 근처에서 자랍니다
세 번째 전략: 황금 고구마
관련 캐릭터: 다이아
소개: 신비한 보물 지도는 전설의 " 별장 옆에 있는 성지', 보물찾기와 모험, 사랑, 성스러운 땅의 금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이 플롯을 완료하려면 필요한 총 페이로드 수가 32개 이상입니다. 일반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확실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가을 2~6일에 다이아가 와서 주인공에게 별장 근처에 뭔가가 있다고 알려준다. 수상하긴 하지만 사실 매일 딤과 대화를 하면 빠르면 여름 26일쯤에 찾아와 알려준다. 당신은 성지의 보물지도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두 사람은 나중에 성지가 별장 근처에 있다고 믿었고, 다이아는 별장을 지은 목수인 우드에게 주인공에게 자문을 구할 것을 제안했다.
그런데 바로 목수 집 문으로 달려갔지만 아무런 음모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11일 8시가 넘어서야 발동됩니다. 가을 15일, 목수의 집 문을 지나갈 때 우드는 실제로 별장 근처 마을에서 이용하는 진입로가 있었다고 회상했다.
내가 20일부터 24일까지 일어났을 때. 가을, 디아는 그 별장이 예전에 마을의 공공 시설이었기 때문에 아직 교회의 흔적이 남아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고, 두 사람은 교회에 찾아와 신부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신부는 마을의 낡은 기록서를 꺼냈지만 여전히 기록서에 대여신이 언급되지 않은 것에 화가 나서 다시 불평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후에도 여전히 검색이 되지 않았다. 성지를 위해 진행, 기계까마귀 사건 이후까지(기계까마귀와 싸우지 않아도 상관없음)
겨울 3~7일에 일어난 다이아는 서둘러 달렸다. 주인공에게 이전에 기계까마귀가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에 쓰러진 식물들은 성지의 입구가 뒤쪽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곧바로 그곳으로 달려갔지만, 큰아줌마는 미끄러져 바로 절벽에서 떨어졌어요. 다행히 주인공이 제때 잡아서 산산조각이 나지 않게 했어요. )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관계는 한발 더 나아갔다
그래, 그냥 잡아라 더 이상 손이 미끄러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성지는 그저 평범한 농지인데 그 옆에 있는 돌판에 이상한 퍼즐이 있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디아는 지식을 바탕으로 이 비밀 언어의 의미가 다음과 같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겨울에 땅을 파면 금을 가리키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그 후 그녀는 라일라에게 겨울에 심을 수 있는 작물에 대해 물어보기 위해 꽃집에갔습니다. 결국 감자씨 9개를 사서 농사일에 익숙한 주인공에게 심으라고 했습니다
물을 주고 감자를 심자고 고집하니 감자의 절반이 시들고 떨어졌습니다╮(╯▽╰)╭< /p>< p>이 순간, 다이아는 시들지 않은 감자 자체가 화살을 이루고 있다는 사실을 문득 발견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으로 급히 달려갔으나 전설의 금을 찾지 못했다.
>
씨앗은 한 봉지밖에 발견되지 않았다
무엇을 심을지 알 수 없었지만 이번에는 씨앗을 심을 거라고 큰 기대를 품은 다이아
지나 주인공에게 아가씨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했어요. 주인공이 가서 아가씨가 어떻게 지내는지 살펴볼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주인공: 당신은 파괴하려는 놈이에요. 스승님, 사랑의 채찍으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지나: 아~ 이다이요, 야메이디 쿠타사이... 위 부분은 순전히 YY입니다. 너무 따라오지 마세요)
디야는 11시쯤 도착했다. 성지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이 시간이 지나면 이벤트가 발생하게 된다. 디아는 주인공이 올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한다.
호감도 면에서 다이아는 미완의 일이 있을 것이고, 안전을 위해 매일 보러 가자. 3일이 지나면 다이아는 주인공에게 씨앗이 싹이 났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또 3일이 지나 마침내 씨앗은 열매를 맺지만 그것은 황금빛 열매가 아닌 평범한 열매다. 모두가 의아해하고 있을 때 우드가 나타나 마을의 흙이 척박할 때 재배한 '황금빛 감자'라고 하며, 키우기도 쉽고 배도 채울 수 있어 마을의 보물이라고 했다. 물론 맛은 그다지 맛있지는 않지만... 바키르는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이 고구마를 즉시 식물학회에 보내 연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번째 여름 2~6일, 일어난 후의 일 다이아는 마을 사람들을 별장으로 초대하여 자신들이 준비한 '황금 백감자 잔치'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요리╮(╯▽╰)╭
갑자기 바키르가 나타나 이 황금고구마는 매우 귀중한 식물이며 사회에서 연구 중이고 마을을 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이벤트가 완료되고, 성지의 보물 아이콘이 자산 목록에 추가됩니다
한여름 이후 별장에 오면 다이아가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황금고구마는 개선을 거쳐 매우 척박한 지역에 심어 지역주민들에게 식량을 제공할 수 있다는 협회의 편지입니다. 뜻밖에도 그는 자신도 모르게 세상에 큰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다이아는 자신이 이야기 속 인물이 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잠시 후 주인공은 일어나 다이아의 초대를 받아 다디는 드디어 현장에서 지식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지게 되는데...
이 줄거리를 완성하면 기념품 가게에서 황금으로 만든 간식을 판매하게 됩니다. 3년차 고구마, 다이아는 주인공에게 요즘 과자가 인기가 많아서 황금흰감자가 품절이 심하다며, 자란 황금고구마를 주인공이 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별장주방)
황금고구마 씨앗은 꽃집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전략: 행복한 파랑새를 수송하다
관련 캐릭터: 알레리아
소개: 옛날 옛적에 소녀는 순수하고 행복했습니다. 에, 소녀는 마음을 닫았습니다. 하늘에 파랑새가 나타나면 반드시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행복이란 무엇일까요?
여름 16일부터 21일까지(월요일 휴무) 찻집 문을 지나면 누군가가 휘파람을 불고 있는 소리가 들린다.
여름 26일부터 20일까지 가을 1일(월요일 휴무) 낮 12시가 지나 찻집에 들어서자 모두가 다시 오카리나 피리의 아름다운 소리를 들었습니다. 갑자기 호수 옆의 피리 연주자가 모두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호수 청소를 자주 하는 알레리아에 대해 묻자 전혀 모른다고 했다. p>
케이티는 주인공에게 플루트를 사서 연주하라고 제안했다. 그가 연주를 잘한다고 가정할 때, 이 눈에 띄지 않는 플루트 연주자를 유인할 수 있을지는 말하기 어렵다.
즉시 피리를 들고 단풍 호수로 달려가 피리 연주자의 유령을 보지 못한 채 13시부터 22시까지 연주했다
가을 7~11일까지 기다리기 , 지나가던 단풍잎 호수에서는 주인공이 피리를 연습한다는 줄거리가 자동으로 발동됐다
연습이 어떻게 진행됐든 상관없지만, 연습이 끝난 후 알레리아가 나타나 원한다고 표현했다. 그 후 목수가 쉬지 않는 날(목수는 화요일과 목요일에 쉬는 날)에 목수의 집에서 가을의 16일 문에 올 때까지의 피리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목수의 집에서는 피리 소리가 들릴 것이다. 사라가 저번에 들은 주인공의 피리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때 희귀한 파랑새가 날아왔다
겨울 3~7일 정오에 찻집에 오면 우드가 나타나 주인공과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이야기를 해준다. 예전에 본 파랑새 -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르는 것 같지만, 노인들은 이것을 보면 '행복을 옮기는 파랑새'라는 전설을 들어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 파랑새, 당신은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쎄, 마을이 파란 깃털로 프로포즈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오카리나의 피리 소리는 새를 유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파랑새가 나타나는 이유는 호수가에서 피리를 불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다. 마을에 파랑새가 있었다는 증거가 남아있었다면 마을이 놀이공원으로 바뀌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이 찾기 힘든 "호수 옆의 파이퍼"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두 번째 봄 7일부터 11일까지 주인공은 단풍호수를 지날 때 다시 피리 연습을 하게 됐다. 이번에는 알레리아도 옆에서 가이드를 하게 됐다.
다음날 봄 16일 이전에 아침 일찍 교회에 오면 알레리아가 실제로 호수 옆의 피리 연주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모두가 100년 전에 추측한 것임). 서로 관련이 있는 흥미로운 과거.
여름 6일부터 11일까지 일어나서 케이티와 사라의 초대를 받아 마지막으로 파랑새를 본 곳에서 플루트를 연주하게 됩니다.
그때 신부가 나타나 모든 사람에게 알레리아가 호수 옆에서 피리 부는 사람이라고 알려준다. 교회에서 우연히 발견한 오카리나 피리는 여신의 인도, 즉 알레리아의 마음을 열고 마을을 구하는 열쇠이다.
다음날 - 샤 16일 케이티는 일어나서 알레리아에게 피리를 불자고 했으나 돌아오지 않았다. 어쩌면 주인공이 피리를 불라고 하는 것이 더 쉬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녀도 플루트의 팬이었기 때문이다.
다음 날 - 여름 23일(물론 교회가 문을 닫는 월요일, 수요일은 아님) 그녀가 교회에 왔을 때 신부님은 그녀에게 과거에 대해 이야기해 주셨다.
어렸을 때 신부님께서 선물로 주셨는데, 그 당시 그녀는 새들에 둘러싸여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매일 피리를 불었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명성은 커졌습니다. 어느 날 조류보호협회에서 누군가가 찾아왔고, 신부님은 그들에게 알레리아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그 후 알레리아는 피리 연주를 멈추고 그 후 미소도 사라졌는데...
"그녀에게 음악을 준 사람도 나였고, 음악을 빼앗아간 사람도 나였다.
그녀가 과거의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이것은 여신의 인도일 뿐만 아니라 당신에 대한 나의 기대이기도 합니다..."
사제의 말은 여기서 그칠 뿐입니다. 알레리아의 과거는 아무래도 고민이 많다는..참 괴로운 비밀..
가을 2일부터 7일까지 일어나보니 자신의 플루트가 파랑새를 유혹한다는 소식을 들은 알레리아가 주인공에게 연주를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오카리나는 '그 사람'을 한 번 살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옴이 플루트를 불고 나서야 자신이 꽤 귀여웠음을 깨닫고 이전의 근육질 바카에 대한 인상이 바뀌었다.
올레이 레이아의 활약에 많은 새들이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파랑새는 여전히 나타나지 않았다
"그 사람은 정말 안 오겠다"고 알레리아는 어린 시절 이야기를 털어놨다
오렐리아는 어디를 가든지 플루트를 불 때마다 항상 파랑새와 동행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녀는 파랑새를 가장 친한 친구로 여겼습니다. 스스로를 새사랑협회라고 부르던 어른들이 그녀를 괴롭혔고, 알레리아는 그들을 상대하기 위해 오카리나 피리를 불었습니다...
수년이 지난 후 알레리아는 마침내 그 어른들이 정말 나쁜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그들은 단지 파랑새가 더 안전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사람이 적은 곳으로 데려갔을 뿐입니다. 그러나 오카리나가 연주될 때마다 알레리아는 파랑새의 배신에 대한 두려움과 절망, 분노를 느꼈습니다… p>
이것은 소녀의 마음에 영원히 아물지 않을 상처다...
이때 옆에서 듣고 있던 사라는 알레리아에게 파랑새가 쫓아왔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마치 누군가를 찾는 듯한 오카리나의 피리 소리. 그녀는 동물을 사랑하기 때문에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이후 그녀는 더 이상 교회로 달려갈 생각이 없었다. 플루트...
이때 신부님이 나타났다. 나에게 새로운 제안이 있다.
알레리아: 신부님이 무슨 말을 하든 잊어버리세요. 너무 길어요.
< p>사제: 이번엔 너무 짧다 - 천주야 가, 틀려, 틀려, "같이 놀자, 오버"라고 해야지아오: 내 과거는 어찌됐든 괜찮아
하나님: 제가 항상 여러분에게 가르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목마르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마을이 당신의 피리를 구해야 할 때, 이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당신이 이해하면 나의 방황도 끝입니다…
아오: 신부님 말씀이 참으로 길군요...
아오 렐리아는 자신을 키워주신 신부님의 말씀에 드디어 감동을 받았고, 두 사람은 생명을 건 마지막 앙상블.
계속 완벽해야 하는 마지막 시험
피리가 끝나고 소녀는 하늘을 우러러보았고 이 순간 기적이 일어났다 ! ——행복을 가져다준 파랑새는 두 사람의 위를 맴돌고 있었다
오랜만에 파랑새는 날아가고 아름다운 푸른색 깃털이 그녀의 손에 떠올랐다
아마도, 이것이 내면의 세례이고 안개가 걷히고 소녀의 마음이 맑아집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성직자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이 질문들에 완전히 답할 수는 없을지 모르지만, 아직 많이 성장한 것 같습니다...
아직 사건이 완전히 끝났다고 볼 수는 없으니 먼저 휴지를 들고 코를 닦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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