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드라마 중에 제가 무척 좋아하는 드라마 '신이'가 있는데 아쉽게도 시청률이 그리 높지 않네요. 주연은 한국의 유명한 미인이자, 한국 드라마가 본토에 소개된 이래 우리가 알고 있던 배우 김희선이다. 남자 주인공은 인기 청춘배우 이민호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다. 이 드라마 소개를 보고 무척 궁금했는데, 김희선 씨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데,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주 매력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 같은 큰 가슴 한 쌍도 눈과 기질도 좋습니다. 이민호가 주는 인상은 굉장히 잘생겼다는 것인데, 연기력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게 없었고, 얼굴과 체형으로만 보면 그냥 배우라는 느낌이 들었다. 두 사람이 함께 의상 러브신을 연기한다면 어떨까? 어쩌면 계속해서 읽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호기심 때문이 아닐까.
이 드라마를 보고 정말 몇번이나 드라마를 포기하고 싶었어요. 의상을 보면 좀 이상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모양도 그다지 예쁘지 않고, 전체적인 색감도 불편한 느낌을 줍니다. 줄거리는 좀 터무니없네요. 고대의 전사가 공주를 구하기 위해 현대로 여행을 떠나고, 여의사를 만나 고대로 이동하게 되었는데, 이런 종류의 소아 시간여행 드라마는 정말 내 것이 아닙니다. 너무 줄거리가 많아서 비난을 받기도 해서 이 프로그램을 다른 친구들에게 소개했더니 참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다행히 두 주연배우의 모습은 나쁘지 않아 그냥 시간을 보내려고 봤다. 3회가 되어서야 드라마에 조금 빠져드는 느낌이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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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이>의 남자 주인공 최영은 고려시대 장군이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최영 장군은 원나라의 공주와 고려의 새로운 왕인 공민왕을 고려로 돌아가게 하려고 하는데, 그들은 고려로 돌아가는 길에 반역자인 기(齊)에 의해 막힙니다. 원나라의 공주는 암살자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는다. 공주의 생사는 나라의 생존과 직결된다. 원나라 공주를 구하고 '기적의 의사'를 찾기 위해 최영은 화타가 떠난 '천문'으로 가야만 했고, 2012년 그녀는 의사 유은수를 만나게 된다. 의학 강의를 하던 중 유은수가 원나라 공주와 같은 상처를 고칠 수 있었기 때문에 최영 장군은 은수를 강제로 데려갔다. 은수는 원나라 공주를 치료했고, 최영은 그녀를 현대로 돌려보내려 했지만, 고려왕은 은수에게 왕의 뜻을 거스르지 못하고 은을 강요할 수밖에 없었다. -그럼 머물게요. 은수는 화가 나서 실수로 최영을 찔렀고, 은수는 급히 최영을 치료했다. 그러나 최영은 치료를 거부하고 왕을 보호하기 위해 부상을 입고 궁궐에 들어갔습니다. 앗, 줄거리를 보면 너무 피비린내 나는 시간 여행, 궁궐 싸움, 사랑이 처음에는 둘 사이에 사랑이 있었다고 말하기 어려울 뿐이고 위기 상황에서의 싸움이었습니다. 이 드라마 속 궁궐싸움은 사실 별로 좋지 않다. 우선 궁궐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느꼈고, 가구들이 너무 투박했다. 한두 명의 악당이 왕궁 전체를 엉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왕은 비겁하고 무능하며 쥐처럼 소심하고 아내보다 더 나쁩니다. 게다가 무협액션이 이상하고 웃겨서 우리나라 무협영화보다 훨씬 나쁘고 미감도 없더군요. 궁궐싸움도 사람을 끌 수 없고, 무술도 사람을 끌 수 없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장군은 왕을 보호하느라 연애할 시간도 없이 여주인공을 무시하고 비꼬는 말을 했습니다. 은수는 그곳이 낯설고 생활이 불편했던 과거의 시대로 여행을 떠난 것이다. 의사로서 우연히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준 그녀는 불순종한 환자들에게 어떻게 화를 낼 수 있겠는가. 사랑. 김희선은 이 부분을 잘 소화해내며 은수의 두려움과 무력함, 혼란스러움과 짜증을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당연히 주인공인 장군은 죽지 않는다. 은수는 마침내 최영을 치료하는데 성공하고, 바로 전투에 나선다. 이 회복 능력은 정말 놀랍다. 극중 배신자는 은수를 이용하려 하여 은수를 붙잡아 작은 암실에 가두었는데, 최영 장군이 급히 달려가서 그녀를 구출한 내용이 있었습니다. 나는 최영 장군이 피범벅이 된 채 급히 역적의 집으로 달려가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은수가 투옥되어 있는 방의 문으로 와서 멈춰 서서 손으로 얼굴을 닦고 옷을 바로잡더니 몇 초 동안 머뭇거렸다. , 그는 방의 문을 밀었다. 문을 연 순간 살짝 긴장된 표정으로 방을 바라보던 그는 은수가 무사히 무사한 것을 확인하고 얼굴도 매우 부드러워졌다. 방금 살인을 하던 장군이 갑자기 순한 고양이로 변했습니다. 최영을 본 은수는 피범벅이 된 것을 보고 즉시 달려가 부상 여부를 묻고 손으로 그의 뺨을 만지며 체온을 재봤다. 최잉은 옅은 미소를 지으며 꼼짝도 하지 않은 은슈를 바라보았다.
이 몇 장면만으로도 사실 몇 번이나 뒤돌아서 봤습니다. 사랑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들뜬 포옹 장면도 없고, “보고 싶어, 사랑해” 같은 대사도 없지만, 이 몇 가지 행동과 표정 변화, 애정 어린 교류를 보면 뭉클해진다. 사람들은 공기가 분홍색으로 변한다고 느낍니다. 특히 문을 밀기 전 최영의 행동은, 그런 위급한 상황에서 얼굴에 묻은 피를 닦고, 눈도 깜빡이지 않고 사람을 죽이던 악마가 갑자기 수줍은 소년처럼 변했다. 디테일이 잘 살아있고, 배우들의 세세한 표정 변화도 자연스럽게 느껴지며, 관객들마저도 재회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배신자가 위협적으로 그들 앞에 나타나자 최영은 즉시 은수를 몸으로 막고 침착하게 배신자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여자입니다. 제발 우리를 놓아주세요." 이 말은 간사한 장관을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은슈도 놀라게 했을 뿐 아니라 나도 놀랐다. 이 고백은 여주인공이 아니라 적에게 흥미롭고, "이 사람은 내 여자인데 감히 그녀를 놓아주지 못하느냐? "라고 적을 위협하기 위한 것입니다. 구출자 슈 그 이유는 개인적인 것으로 분류되어 조선의 왕을 연루시키고 싶지 않았다. 당시에는 반역자가 손을 들기만 해도 조선의 왕을 죽일 수도 있었다. 그리고 그는 배신자가 상대방의 마음 속에서 자신의 무게를 시험할 뿐만 아니라 감히 그와 그의 여자에게 해를 끼치려고 한다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상대방에게 경고하기 위해 자신을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드라마는 한편으로는 줄거리에 결함이 많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디테일이 아주 잘 처리되어 있다. 장군만큼 총명하고 용맹하며 충성스러운 사람은 드물고, 역적 신하들과 고려왕 모두 그를 설득하고 싶어한다. 한편으로는 왕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반역적인 신하들을 상대해야 하는 한편, 사랑하는 여인을 보호해야 하기도 했고, 부하들의 안전도 돌보아야 하기도 했습니다. 다음 줄거리는 싸우고, 탈출하고, 속임수를 쓰고, 서로를 위해 함정을 설치하는 등의 내용입니다. 이들의 사랑은 국가적 행사에 얽매이고, 그다지 낭만적인 줄거리도 없고, 피와 폭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두 배우의 눈빛과 몸짓, 짧은 대사, 미묘한 표정 변화를 통해 그들의 사랑을 느끼게 한다. .낭만적이다. 예를 들어, 최영 장군이 적을 죽이느라 지쳤을 때, 은수는 최영 옆에 앉아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며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지켜주세요"라고 말했다. 당신." 최영은 비웃으며 불만스럽게 말했다: "나는 남자인데 어떻게 여자가 나를 보호하도록 둘 수 있겠습니까?" 은수는 "요즘 남자도 없고 여자도 없다. 피곤한 사람을 피곤하지 않은 사람의 어깨에 잠시 쉬게 놔두는 것 뿐이다. 그러면 최영은 정말 고개를 숙인다"고 말했다. 그 위에 은수는 그의 어깨에 기대어 잠이 들었다. 최영 같은 남자가 여자에게 자신있게 의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국가의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선왕에게 속고 죽임을 당하고, 나라의 정치권력이 혼란에 빠지니, 누군가를 신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은수에게 자신감을 갖고 기댄 순간, 그는 그녀에게 가장 부드러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현대로 돌아가고 싶었던 은수는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최영을 떠나고, 악당들에게 누명을 쓰며 죽을 뻔했다. Cui Ying은 매번 그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었습니다. 은수는 자신을 향한 최영의 마음을 알고 이를 받아들여야 할지 매우 혼란스러워진다. 그를 받아들이는 것은 영원히 고대에 머무르고 부모와 친척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녀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녀가 최영을 떠나 현대로 돌아간다면 그녀는 불행함을 느끼고 평생 후회할 것입니다. 작가님도 이 부분을 잘 소화하신 것 같아요. 많은 장면에서 최영은 은수를 영원히 마음에 새기고 싶은 듯 조용히 바라보고 있는 것 같아요. 최영은 은수에게 머물 것을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은수가 그녀의 부모와 친척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극중 최잉은 은수를 매우 배려하고, 은수가 어떤 식으로든 상처받는 것을 참지 못한다. 그는 은슈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며 묵묵히 은슈를 지켰다. 동시에 그는 고려왕과의 약속을 이행하고, 왕이 정치적 장애물을 제거하도록 돕고, 왕의 위신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려던 순간, 운 좋게도 은수는 열심히 싸워 그를 막았다. 은수는 장군을 연루시키지 않기 위해 혼자 몰래 빠져나갈 계획을 세웠다. 장군이 위험하다는 소식을 듣고는 곧바로 장군에게 돌아갔다. 은수는 자신의 행복에만 관심을 갖는 작은 여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최영이 국가에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최영이 자신을 매우 사랑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대사회의 평범한 의사일 뿐이지만, 하루하루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마음은 공허하다.
그녀 역시 자신을 따뜻하게 해줄 진정한 사랑을 갈망했지만, 현대에 이루지 못했던 꿈이 고대에는 이루어지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그녀는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사람만을 추구하기 위해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녀는 최영이 조선 국왕을 보호하는 사명을 완수하도록 격려하고 협력했습니다. 자신의 생명이 위협받았을 때, 최영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그녀는 혼자 견디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은수는 배신자가 최영을 위협하기 위해 자신을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지만, 실제로는 배신자의 인질이 되기 위해 먼저 나서서 협상을 벌였습니다. 배신자가 최잉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최영이 배신자를 만나러 자기 집에 갔을 때, 그녀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내가 여기서 잘 먹고 잘 자고 있다고 말하며 최영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들이 작별 인사를 하려던 순간, 그녀는 최영의 소매를 부드럽게 잡아당기고 그의 소매를 꼭 움켜쥐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죽을 것이라고 했지만 나는 당신이 살아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어서 기뻐요." 알았어." 그리고 그녀는 돌아서서 Cui Ying을 떠났습니다. 그녀가 최영에게 가장 많이 한 말은 인생을 너무 사랑했고,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살고 용감하게 전진했다는 것입니다. 그녀와 사랑해요.
은수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미워하고 책임지는 그런 여성이에요. 그녀는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장난기는 현대인의 기민함과 능력을 드러냅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온화하며 강하고 용기 있고 대담하며 신중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희생과 헌신의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영 장군과 사랑에 빠졌을 때 그들이 직면한 어려움과 위험을 충분히 이해했으며, 최영의 안전과 국가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Cui Ying이 그녀를 데려가려고 할 때 그녀는 Cui Ying을 설득하여 왕에게 돌아가 장군의 책임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작은 가족보다 모든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원칙을 깊이 이해했습니다. 원나라의 시진이 역사 발전에 간섭하지 말라고 협박하면서, 그녀는 용감하고 담담하게 시진에게 “내가 사는 곳은 나의 조국이다”라고 말했다. 국가. 그녀는 장군이 마음 편히 가족과 나라를 지킬 수 있도록 솔선하여 군영에서 생활했고, 장군의 명령에 복종하며 함께 싸웠다. 그녀는 군인들로부터 깊은 사랑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런 여자를 사랑하지 않을 남자가 어디 있겠습니까?
최영 장군은 개인의 안전보다 나라의 안녕을 먼저 생각했으며, 돈과 권력을 탐하지 않고, 왕의 신하가 되기보다는 나라와 백성의 안녕과 번영만을 원했습니다. 그는 왕에게 자신의 책임을 잊지 말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적들에게는 무자비하지만 연인들을 보호합니다. 역적이 은수를 독살하고 해독제를 대가로 옥인을 훔치겠다고 은수의 목숨을 위협하자, 그는 즉시 궁궐에 들어가 서슴지 않고 옥인을 훔치고, 교묘하게 왕과 사이가 나쁜 척하며 몰래 배신자를 죽입니다. 왕이 그에게 마음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지 묻자 그는 은수에게 대답했다. 한번은 왕은수와 함께 있을 때 은수 얼굴이 더 보고 싶어서 왕에게 방해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은수를 바라보는 눈빛은 늘 다정하고, 은수 앞에서는 늘 조심스럽고 순종적이다. 그는 은수가 항상 그녀를 지켜줄 수 있도록 바짝 따라오길 바란다. 짧은 이별조차도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게 만든다. 그는 은수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를 기억하고 있었고, 늦은 밤에도 은수의 집 문밖에 조용히 서서 잠결에 은수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있었다. 그는 왕에게 은수가 있는 곳이 나라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는 것이 삶의 의미이며,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고 말했다. 그런 남자를 사랑하지 않을 여자가 어디 있겠습니까?
? 그러나 적을 멸망시키기 전에는 평화가 있을 수 없습니다. 평화를 위해서는 희생이 있어야 합니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현실은 잔인하다. 같이 먹고 자고 쇼핑하는 등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삶은 그 시대에는 이루기 힘든 꿈이 됐다. 장군은 가족과 나라를 지키고 군인을 훈련시키느라 바쁘다. 점차 은수를 사랑할수록 평화를 갈망하고 살인하고 싶은 마음이 줄어든다.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는 것은 살인자에게 있어 매우 무서운 일이다. 그는 적과 맞서 싸울 때 칼을 휘두를 수 없다. 그는 자신이 피로 물든 것이 점점 더 혐오스러워졌고, 서로 죽이는 것도 싫어했지만 사람을 죽여야만 했다. 그가 혼란스러울 때 은수는 그에게 동료애와 힘을 주었다. 장군으로서 그의 책무는 사소한 연애에 얽매이기보다는 더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다. 누구보다 그를 잘 이해하는 은수는 그의 진정한 절친한 친구다. 그녀는 더 이상 그의 몸에서 나는 피 냄새를 싫어하지 않고 대신 그를 편안하게 하고 위로했습니다. 생명이 보장되지 않는 시대에, 그들의 사랑은 서로에게 최고의 자양분을 주었다. 이들의 노력에 대한민국 국왕과 공주까지 감동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고려왕은 마침내 진정한 왕으로 성장했고, 더 이상 장군 뒤에 숨지 않고 용감하게 일어나 백성을 보호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의 목숨을 걸고 도망치려 하지 않고, 적들 앞에 용감하게 서서 "나는 후퇴하거나 숨지 않겠다. 나는 여기 서서 우리 병사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장군과 부인은 다양한 우여곡절을 겪으며, 시공간의 혼란으로 인해 4년간의 이별을 겪게 된다. 4년 동안 그들은 상상할 수 없는 외로움과 절망을 견뎌냈고,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고 밤낮으로 서로를 그리워하며 믿음으로 기다렸습니다. 물론 작가는 결국 관객들에게 해피엔딩을 선사했다. 그들은 결국 헤어진 곳에서 눈물을 흘리며 재회했다. 내 마음 속에는 완벽한 커플이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하고, 지옥 같은 환경에서 사랑의 꽃이 매우 아름답게 피어 감동을 준다.
이 드라마는 분명 완벽한 드라마는 아니지만 조명, 장면, 줄거리 등에서 약간의 결함이 있지만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최영 장군과 은수 장군이라는 두 인물은 매우 똑똑하고 똑똑하다. 김희선과 이민호는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펼쳤고, 특히 이민호가 연기한 장군의 연기는 절제된 연기가 인상적이었다. 그의 눈빛과 몸의 움직임, 심지어 그의 사과까지 그의 감정을 가득 표현합니다. 물론 김희선의 연기도 뛰어나 때로는 웃고, 욕하고, 미친 척하고, 때로는 똑똑하고 영리하고, 때로는 차분하고 우아하며 관대하고, 때로는 열정적인 은수를 아주 생생하게 그려낸다. 그리고 영웅적이다. 그녀의 찌푸린 얼굴과 미소는 그녀에 대한 일반적인 꿈을 꾸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나 역시 그녀를 동정심과 존경심으로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고려왕 역을 맡은 유덕환 역시 베테랑 배우다. 그는 처음의 소심함, 비겁함, 의심에서부터 나중에는 강인함, 용기, 침착함까지 많은 디테일을 정확하게 파악했다. -그리고 피의 왕. 이 TV 시리즈는 캐릭터화 측면에서 매우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제가와 막간도 너무 좋고, 줄거리에 딱 들어맞고 여운이 끝없이 남는다. 극 전체에 '사랑해'라는 말은 없고 오직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내가 네 곁에 있을게', '나는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말뿐이다. ." 이렇게 간단한 대사들이고, 최영이 은수를 돌아보며 떠날 때마다 항상 미소 짓던 은수의 얼굴에는 깊은 사랑이 담겨 있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클래식 장면은 은수의 방 밖에 있는 추이가 문 사이로 손가락으로 은수의 그림자를 더듬으며 한숨을 쉬며 그의 무한한 애착과 무력함을 표현하는 장면입니다. 이때 침묵은 소리보다 낫습니다!
안타깝게도 '신의'의 김종학 감독이 2013년 자살했다. 결국 이 드라마는 팔이 부러진 비너스처럼 사랑했던 관객들의 가슴 속에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