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각 탄약 기술이 브러시 그래프에 미치는 영향과 실제 사본에 대한 브러시 효과 분석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모두 60 급 추가 방안으로 계산, 이번에는 브러시에 초점을 맞추고, PK 는 옅은 부분일 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총잡이-탄약 전문가 (18 급 전근)-대장군 (48 급 각성) SP 등급 (만급 60) 합계: 3481 시 SP 임무 보상 합계: 305 시 SP 포인트 합계: 3786 점
첫째, 꽃무늬:
1, 무릎 충돌 /80sp: 업그레이드 -5 급을 추천합니다. 총잡이를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알고 있습니다. 무릎충돌은 공격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다만 BBQ 의 전제조건이기 때문에 이를 가득 채우지 말고 5 급만 BBQ 를 내면 됩니다. (왜 BBQ 를 추가해야 하는지,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에는 이 기술의 기초조건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2, 부공탄 /25sp: 그림을 권장하지 않는 게이머에게 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목도 작업에 첨부된 스킬, 기본 레벨 1 입니다. 부공력은 1 급 100 에서 20 급 (만급) 까지 200 ... 그의 부공 높이와 시간은 상당하지만, 결국 큰 살상력은 없다.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탄약이라는 직업에 적합하지 않다. 후기의 탄약은 로밍하는 사격속도가 그렇게 빠르지 않다. 만약 연거푸 모집한다면 (여기서도 그림 속의 연수, PK 는 분석하지 않고, 다음번 PK 게시물에는 상세히 기술되어 있음), 모두 직접 격추하는 것이다 (예: 빙뢰, 폭발염 모두 이런 효과) 탄약이 다른 직업과는 다른 곳이기도 한데 ... 그래서 기초 1 의 가산으로 충분하다. (이 PK 는 반드시 추가되어야 하고, 이상한 달리기는 단일이며, PK 달리기와는 달리 통제하기 쉽지 않다.)
3. 공중사격 /25sp: 업그레이드 -1 급 공중사격을 건의하는 것은 복사본을 닦을 때 지면의 우세 없이 또는 지상공격을 방어할 때 공중에 머물며 사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1 급이면 이미 불필요한 sp 값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PK 에서 나는 가득 찬 총잡이를 본 적이 있다. 그래도 일정한 공력이 있어서 그를 때리기가 어렵다. 그러나 브러시는 가득 채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1 이 충분합니다.)
4, 발사 /25sp: 업그레이드 -1 급 권장 이 기술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가 이 기술을 방출하는 동시에 외부의 모든 피해가 당신에게 무효가 되어 플레이어가 기술을 구현하는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 검거 판단, 이상한 패체와 방어 상태를 중단할 수 있고, 유일한 탄약이 패체를 깨뜨릴 수 있는 기술이다. 감전 및 추가 속성 총알 공격에 협조한다면 위력은 여전히 크지만, 단 한 가지 공격 기술로 직접 사격을 할 수는 없다. 직접 사격공격은 거의 피를 흘리지 않는다. 나중에 일부 BOOS 의 BT 공격을 피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예: 유적 염증, 쥐 BOOS' 피트' 독초 123, 머리 없는 딩고 등 많은 경우 사용 가능
5, 회전킥 /20sp: 업그레이드-레벨 1 이 기술은 단지 그림을 그리기 위한 것일 뿐, 많이 추가해도 화려할 뿐이다. 더 이상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PK 는 강제성을 고려할 수 있음)
6. 부공삽 /25sp: 그림을 칠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하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부공탄처럼 이 기능을 할 수 있는 것은 부공삽으로 때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PK 는' 위압적' 으로
7. 순간 킥 /25sp: 업그레이드 -5 급을 강압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술은 개인 통제력 (앞의 몇 가지 기술에 대해서는 이미 허둥지둥한 플레이어, 올라가지 말 것을 제안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수비에 더 실용적입니다. BOOS 가 없습니다.
둘째, 기계:
1. 추격자 /25sp: 이 옵션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정비사의 기술을 존중하십시오 ... 탄약에게 이 기술은 실제 공격 가치가 없습니다. (PK 인 경우 이 기술은 상대방의 공격 아이디어를 방해할 수 있음)
셋째, 폭탄:
1, 은탄 /25sp: 업그레이드 -5 급은 이 기술을 가득 채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면에서 은탄과 폭염, 얼음탄은 비교가 안 됩니다 은탄의 초반부터 5 급까지 연습했는데, 하나는 좀비와 불사족을 죽이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감전, 빙뢰의 선행기술 조건을 위한 것이다.
2, 모뢰 /25sp: 업그레이드 권장 -1 급 초급 총잡이가 가장 좋아하는-모뢰+작은 권총, 동시에 다른 기술의 선행 기술이기도 합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모뢰를 가득 채웠지만, 수치상으로는 모뢰 (20 급 만급) 의 범위 300px, 그리고 무속성 상해 1744 마공은 모두 감광과 빙뢰 아래에 있으며, 속성과 실용성도 크게 다르다. 그래서 여기서는 점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순수 PK 플레이어인 경우 가득 채워 볼 수도 있고 위압적입니다.)
3. 갑탄 /20sp: 갑탄을 가득 채우는 것이 기량이 없는 이상한 탄약에 중요하다고 제안합니다. 만약 한 무리의 괴짜들이 게이머를 쫓아다니며 갑탄으로 쏜 총알을 쏘면, 이때 그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총알이 한 무리의 괴괴가 너에게 다가올 때, 두 번째 괴괴가 아무리 가까워도 그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 또 40 의 관통률은 침투 확률이 아니라 침투 범위다. (궁금한 게 있으면 직접 해보세요)
4. 경직탄 /20sp: 이 스킬을 가득 채우는 것은 괴괴가 경직된 시간을 연장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10 급이 가득 차면 괴괴괴한 경직시간을 50 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속성 총알의 경직효과를 더 잘 발휘하여 이상한 공격과 이동 속도를 늦출 수 있다.
5, 냉동탄 /30sp: 10 급 이상 업그레이드를 권장하며 빙뢰 선행기술조건입니다. 10 급 정도의 냉동탄은 얼음을 깨지지 않는다. 이것이 요점이다 ... 머리없는' 헨플리' 를 들고 (체인볼로 지진을 일으킬 수 있는 것), 빙뢰로 얼린 다음 얼음탄으로 때려라. 이렇게 하면 boos 가 얼어붙고, 다음 빙탄 기술이 냉각될 때까지 얼어붙게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이 방법으로 싸울 수있는 많은 이상한 것들이 있습니다 ... 얼음 폭탄을 채울 수있는 충분한 sp 가 있다면, 얼음 폭탄과 얼음 광선을 결합하면 거의 항상 뻣뻣하고 이상한 행동 (100% 얼지는 않지만 이상한 공격 속도를 크게 늦출 수 있음) 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갑옷 피어싱의 침투 효과를 추가하면 공격이 더 편리해질 것입니다. 단, sp 가 충분하다면 (예: 10 급 냉동탄은 10 급 폭발염보다 감전하혈보다 빠르다. 단점은 단 하나의 공격만 할 수 있고 군공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6. 탄창 확장 /30sp: 탄약을 가득 채운 전문가는 총알' 믹스' 에 의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득 채우지 않으셔도 되잖아요. O(∩_∩)O
7. 폭염탄 /30sp: 탄약을 가득 채우는 간판 기술을 추천합니다. 폭발 효과와 화재 속성 공격이 있어 군공하여 사용할 수 있어 바닥 청소 효과가 가장 좋다.
8, 감전 수뢰 /30sp: 탄약을 가득 채울 것을 제안하는 간판 기술은 반드시 가득 찰 것이다. 부수적인 감전 효과는 공격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탄약 게이머라면 설명 없이 가득 채워야 한다)
9, 교차 사격 /30sp: 업그레이드 -5 급 커버 면적이 크고 폭염이나 냉동탄이 장전된 후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도 속성 탄약이 수반되는 효과를 추천한다. 하지만 꽉 채우려면 공격력도 없고 실제 공격 효과도 없다. 따라서 장미의 선행 기술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0, 얼어붙은 수뢰 /30sp: 탄약을 가득 채울 것을 제안하는 간판 기술은 반드시 가득 찰 것이다. 괴물을 얼리고 통제하는 궁극적인 기술. 특히 후기에는 기술 등급이 높아짐에 따라 냉동 효과가 두드러진다.
11. 지옥불 /35sp: 이상한 움직임, 점프, 괴팍함을 늦추는 방법을 가득 채워주세요. 기술 자체의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이상한 공격 속도와 마법 방출 속도를 늦추는 것이 분명하고 효과적입니다.
12, 탄약 주재자 /30sp: 사격속도와 총알 수를 늘리는 법문을 가득 채울 것을 건의합니다.
13. 각성기 장미 /50sp: 3 급은 각성 기술에 대한 논쟁이 많다. 왜냐하면 이 기술은 확실히 sp 가치가 매우 비싸고, 전체 탄약 기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여기서 나는 장미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공유한다. 선수들만 참고할 수 있다.-(이 기술의 취사 때문에 탄약을 다시 씻어야 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독으로 시도했고, 장미와 마법의 폭행을 버리는 것과 같은 수많은 방법들과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먼 옛날 등등 ... 하지만 항상 만급 (7 급) 의 장미가 실속이 없다고 느낍니다. 먼저 1 급, 공격 데이터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장미의 사격 속도입니다. 네 명의 미간 사격속도는 확실히 좀 느립니다. (만급도 빠르지는 않지만 1 급보다 뚜렷한 속도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기증이 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여기서 설명하자면 장미는 사격속도에 쓰이는 물론 1 급이면 충분합니다. 저는 장미의 속성일 뿐입니다. 레벨 2 장미는 레벨 1 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레벨 3 이후 총알 커버 면적과 현기증률이 높아졌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플레이어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레벨 4-7, 각 레벨은 새로운 도약, 새로운 느낌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새로운 포기이기도 하다. 선택과 동시에 어떤 기술의 가산을 포기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레벨 7 의 장미는 플레이어에게 이상한 몸에 뻣뻣한 효과와 현기증의 확률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아니면 플레이어 스스로 체험해 보세요 ... ~ o (_ _) o ~
넷째, 중화기:
1. 그린기관총 /20sp: 업그레이드 -1 급을 건의하는 것은 사실 이 기술이 모순되어 탄약에 있어서 이 기술은 초기에 매우 중요하며, 총잡이가 30 급 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중후반에는 그린이 탄약에 대한 실질적 용도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BBQ 의 전제조건이 아니라면 탄약에 그린을 업그레이드하지 말 것을 건의할 것이다. (하지만 큰 총은 그것을 최고급으로 올릴 수 있다. 그것은 비교적 대단하다.)
2, BBQ/25sp: 업그레이드 -5 급 강제 BBQ 와 디딤판은 방어 상태에서 같은 효과를 낼 것을 권장하지만, 잡는 판단에서는 다르다. BBQ 가 패체와 방어 상태에 대한 괴이한 것은 석방 기술을 실시할 수 없는 것이다. 이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포획범위가 사격보다 크고 공격당한 괴리가 떨어질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모든 고급 사본에서, 발사와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강제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BBQ 는 패체 상태를 깨뜨릴 수 없고, 후기의 괴괴는 공격시 패체 효과를 동반하기 때문에,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자신의 게임 캐릭터로부터 한 자리가 더 있을 때만 미리 포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경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공격 상태에 있으며, 강제하지 않으면 스킬 캡쳐를 해제할 수 없다.
(참고: 페달은 패권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강제 대체는 고려하지 않는다.)
3. 화염 방사기 /25sp: 감전과 함께 사용하는 게이머가 거의 없을 것을 건의합니다. 저도 일부러 한 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사실대로 말하면 효과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다섯째, 일반 기술:
1, 후점프 /30sp: 강화제 후점프의 역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건의하면 나는 강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림을 그리면 반드시 더해야 하고, 피하는 것은 두 가지 선택이 아니다.
2, 던지기 /50sp: 이 기술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기본적으로 탄약에 쓸모가 없다고 제안한다.
3. 점프 /20sp: 총잡이가 없는 직업은 원래 다른 직업의 점프높이보다 우세한 것이 좋습니다. 프로 PK 가 아닌 플레이어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4. 원고기억 /25sp: sp 값에 따라 장미보다 더 많은 논란을 고려하므로 이 글의 마지막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5. 불굴의 의지 /25sp 는 탄약에 실질적으로 활용되지 않는 가치를 더하지 않고 귀중한 sp 값을 낭비할 것을 제안한다.
6, 물공 폭행 비율 /20sp 는 이 기술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탄약에 좋지 않다고 제안했다.
7, 마법 공격 비율 /20sp 는 sp 값에 따라 고대와 함께 묘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