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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usMagnum 관련 생산물이 연속적일 때의 최고 효율성은 어떻게 되는가?

이것은 최근 새로운 레저 관문 게임이지만, 게임 내용은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의 각 방면에 대해 많은 의문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심공고놀이는 게임 전반적 공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Opus Magnum 관련 생산물이 연속될 때의 최고 효율을 어떻게 넘겼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연속 생성물에 대한 최대 효율 솔루션

제품이 연속적일 때 비교적 지루한 흑기술이 있다: 한 번의 성형.

밤을 들다: 제 4 장 마지막 퍼즐, 금실.

시스템 판정 문제로 인해 이 수수께끼가 순환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효율 해법은 6 개의 전체 주기의 금실 조각 +1 개의 금원소, 즉 7*1=7 개의 금원소 +6*4=24 개의 소금원소여야 하지만 마지막 금원소는 다시 보내서 다시 뒤로 소금원소와 결합해야 하는데, 끌어당긴 선은 계획하기 어렵다. 그래서 라인을 찾을 수 있는 최대 효율 해법은 7*1 금 요소 +7*4=28 개의 소금 요소, 소금 요소당 2 틱, 두 번의 이동에 필요한 2 틱 * * * 수 28 * 2+2 = 58 틱스, 이전에 발표된 이 수수께끼의 최고 효율 해법이다

하지만 게임이 인식할 수 있는 최고 효율성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6 개의 완전한 주기의 금실 조각만 생산한 다음 한 번에 제품통에 넣으면 게임도 식별할 수 있다. 다만 이후 연속 생산은 고려하지 않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단지 7*1=7 개의 금 원소 +6*4=24 개의 소금 원소만 생산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소금 요소당 2 틱스, 두 번 이동하는 데 필요한 2 틱스, * * * 계량에는 24 * 2+2 = 50 틱이 소요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든 안 사용하든 이론적으로는 연속산물의 가장 효율적인 해법의 간격이 일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연속 생산 시 노선을 계획하기 어렵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시스템의 시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