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베어야 하는지 알기 전에, 먼저 무엇을 베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베는 것은 공격과 동시에 공격 간격 동안 격격 시간 내에 이동하는 것을 말한다.
베어야 할 필요성:
1, 목표가 가능한 한 당신의 공격 범위 내에 있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목표가 당신의 공격 범위 내에 나타날 때, 당신이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 일반 공격에 서 있다면, 몇 차례 공격을 한 후에 목표는 반드시 쉽게 당신의 공격 거리를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공격을 하면서 움직이면 목표와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목표가 당신의 공격 범위 (이동 속도의 차이가 크지 않은 경우)
2. 목표와의 상대적 안전거리 (특히 ADC 비트) 를 유지하라. 당신이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목표 (근거리 공격 단위/영웅) 가 당신에게 다가가기 전에 당신을 공격하는 것도 어렵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목표가 너를 일반공격하고, 비기능 공격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3, 같은 방식으로, 당신이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일부 비 포인트 기술을 피하기 위해, 그래서 일부 예측 기술이 필요, 당신은 당신의 방향을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을 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생존 능력 향상
절단 기술:
1. 영웅의 공격 빈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영웅마다 공격 빈도가 다릅니다. 그리고 장비가 나온 후에도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영웅이 자르려면 이 영웅의 공격 빈도가 어떤지 대충 알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이동하지 않은 병사나 야괴, 포공 2 회, 중간에 얼마나 많은 시간 간격이 있는지, 마음속에 영상이 있고, 그런 다음 움직이는 대상을 찾아 일반 공격, 이동 (이동 시간 = 마음속의 이미지 시간), 다시 일반 공격, 다시 이동하여 빈도에 익숙해질 수 있음) 최적의 상태는 공격 간격 시간 = 이동 시간, 물론
2. 초기에 베는 것은 직선으로 베고, 잘 알고 나면 가능한 불규칙하게 움직여 베는 것을 통해 기술을 더 잘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가 탈출하거나 자르는 가장 짧은 거리를 판단하기 어렵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베기를 이용해 공격을 취소한 후 흔들면, 모든 영웅이 한 번 일반공격을 완성하는 것은 하나의 동작이 필요하지만, 상해의 판정은 종종 전체 동작을 완성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할 필요가 없다. 비록 이 동작은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횟수가 많아지면 시간이 길어진다. 공격 빈도를 잘 알고 나면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사실 공격 동작이 절반까지 되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일부 공격 방식과 일반공격과 비슷한 기술도 마찬가지로 취소 후 흔들어서 시간을 절약하고 짧은 시간 동안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서문의 Q, VN 의)
참고:
1, 컷아웃의 목적은 출력을 극대화하면서 자신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1 인이 탈출할 때, 당신을 추격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베기를 통해 역살할 수 없다면, 직접 도망가는 것이 낫다. 결국 공격은 여전히 시간이 걸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2. 단체전에서는 불규칙하게 베는 것이 중요하지만, 당신이 규칙적이지 않을 때, 팀 동료의 보호를 위해 후퇴할 것인지, 아니면 전진할 것인지, 전쟁터로 들어갈 것인지를 분명히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3, 한 걸음, 일반 공격/기술 한 번, 반복, 초보자는 몇 걸음 걷지 말고 제자리에서 일반 공격/기술을 여러 번 옮기지 않아 걷기 어려운 목적을 달성하기 어렵고, 베어내는 중심은 이동 중에 출력하는 것이다.
4, A+ 왼쪽 클릭 바닥과 SHIFT+ 오른쪽 클릭은 모두 가장 가까운 단위를 공격하는 것으로, 공격 범위 내 단위가 공격 범위를 벗어나면 영웅은 자동으로 과거와 새로운 최근 단위를 잠그고 공격한다.
따라서 병사가 있거나 철수할 때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일반적으로 A+ 당신이 공격하고자 하는 사람, 그리고 일정 거리 이동, 반복, 바닥이나 SHIFT 를 직접 주문하면 수동적이고 공격 목표를 바꿀 수 있음). 이미 안전했을 수도 있고, 결국 스스로 다시 돌아가는 어색함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