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먼저 결론을 내리는 데 익숙하다: 1. "한 걸음 멀리"; "홍콩 囧" "이 차의 고모"; 3.' 빌리린의 미드필더 전쟁'.
원인을 분석하기 전에, 나는 먼저 diss 일파 앞의 고 짱:' 작적',' 아수라',' 봉신기',' 상하이 보루',' 상하이 보루',' 공연 라인업과 제재',' 철퇴할 영화',' 어디 자신감이'? 당신은 작은 4 흑가루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중국 판타지 소재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루한 팬들이 흥행을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아니면 황교주 안젤라베이비 영화가 잠재력이 있을 것 같습니까? 이 대답은 완전히 웃긴 거야, 알았지? ! 이것도' 양질의 창작자' 라고 자칭할 수 있는데, 지금 영화평론의 문턱이 이렇게 낮았나요?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한 걸음 멀리"
총알을 날리게 하라' 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었다. 장원 감독은 관객들에게' 서서 돈을 벌었다' 는 것을 진정으로 알려주었다. 그래서' 한 걸음 멀리' 를 알았을 때, 나는 매우 기대했고, 펑위옌, 허청 모두 내가 매우 좋아하는 배우였다. 하지만 영화가 개봉된 뒤' 총알을 날리게 하라' 를 뛰어넘지 못하고 입소문 흥행 이중 패에 빠진 것은 의아하고 안타까운 일이다. 2. "홍콩 囧" "이 차의 고모".
이 두 영화는 모두 금수저를 머금고 태어났다. 홍콩' 은' 태',' 사람이 길에서' 라는 주옥이 앞에 있고,' 이차의 고모' 는' 샬롯 고민',' 부끄러운 철권' 이 길을 열어 두 편의 영화가 모두 부숴졌다. 홍콩' 은 바오베이얼 손에 망가졌고,' 이차의 고모' 는 황재륜의 손에 파괴되었다. 감독이 힘을 주지 않는다고? 극본은 안 돼요? 선전이 따라가지 않았나요? 다 좋아요. 그러나 공연은 이렇게 어색하고, 이렇게 등급이 오르지 않고, 이렇게 저속하고 지루하다. 3.' 빌리린의 미드필더 전쟁'.
마찬가지로 명도의 손에서 나온' 소년파의 판타지 래프팅' 은 나를 어안이 벙벙하게 하고, 마지막 10 여 분 끝의 반전은 감독에게 탄복하는 오체투지를 하게 했다. 빌리린의 미드필더 전쟁', 그가 나쁘다고? 콩꽃잎 점수 8.4 로 아주 좋은 성적. 하지만 흥행은 실재로 무너졌고, 심지어 이안 조차도 자신에 대해 의문을 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와호장룡'' 소년파' 의 1 차 세계 대전 봉신 재전 초신의 전적에 비해' 빌리린' 은 동시대의 영화 초수에 의해 살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