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솔로 '백조의 죽음'은 1905년 러시아 안무가 미하일 포킨이 안나 파블로바를 위해 창작한 작품으로 죽음을 앞둔 백조의 마지막 아름다운 몸짓을 그린 작품이다. 운명과 죽음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인내와 끈기를 보여주며, 삶에 대한 인간의 열망을 보여준다. '백조의 죽음'의 음악이 좋은지, 안무가가 작곡했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논의하고 있다.
그러나 음악작품은 1. 음악의 질은 시간의 길이에 따라 결정될 수 없습니다. 2. 무용수의 음악적 소양과 음악적 감각은 실제로 음악가의 음악적 감각과 동등하다. 작가가 무용수라는 이유만으로 그녀가 표현하는 음악적 의미가 음악적 배경에서 표현되는 사상과 일치한다는 점을 완전히 부정할 수는 없다. 상황에 따르면 이러한 견해는 일방적이다. 3. 유럽인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백조'는 일할 때 숨을 많이 사용하여 죽기 직전에야 음악처럼 낑낑대는 소리를 낸다. 노래나 백조의 노래. 작가가 만들어낸 음악은 <백조의 죽음>이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과 정확히 일치한다.
그러나 창작이 진지한지 여부를 논의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1. 이 작품은 두 아버지와 딸이 최고의 창작 조건에 있을 때 만들어졌으며, 이는 두 아버지와 딸에게 최고의 창작 조건을 제공했습니다. 작품의 창조적 감정 . 2. 피아노 반주는 사람들이 바라는 더 나은 삶을 구현하고, <백조의 죽음>이 표현한 사상적 의미를 더 잘 반영하며, 그에 대한 음악적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이 작품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론은 작품을 감상할 때 음악 작품의 질을 일방적인 시각으로만 볼 수 없으며, 오히려 모든 각도에서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분석하고 감상해야 함을 말해줍니다. 그것이 바로 작품에 대한 최고의 존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