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 남자에게는 삽이 적당하고, 쪼그라든 남자에게는 도끼가 적당하다.
설명: 개인의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요약했습니다.
삽 : (무거운 삽) AC를 무시하고 파츠를 무시해 즉시 처치가 가능하며, 유효 사거리가 10보이며, 반경은 5보로 락이 쉽고 강력한 디펜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속도 : 칼날 시작부터 공격 완료까지 2초, 쿨링 시간은 0.5초이다.
가벼운 삽 : 가벼운 삽의 유효 살상 거리는 반경 3단, 1단으로 잠그기가 쉽지 않고 헷갈리지 않습니다. 머리 아래에 명중하면 AC 피해 48을 무시합니다. 머리에 명중하면 AC 피해 90 HP를 무시합니다.
속도: 칼 발사부터 공격 완료까지 1초, 냉각 시간은 0.8초입니다. .
도끼 : 무거운 도끼 : 유효 데미지는 8단계, 반경은 3단계로 잠금이 쉽지 않아 혼동이 없습니다. 명중 시 AC의 모든 부분을 무시하고 즉시 사살합니다.
속도: 칼 발사부터 공격 완료까지 2초, 냉각 시간은 1초입니다.
경도끼 : 유효 데미지는 5단계, 반경은 3단계로 공격성이 강하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AC에 관계없이 머리를 치면 즉시 사망합니다. 머리 아래에 AC가 없으면 70이 됩니다. AC가 있으면 65 또는 68이 됩니다. 그러나 70도 있습니다.
속도 : 칼날 시작부터 공격 완료까지 0.5초, 쿨링타임 없음, 받은 후 연속 공격 가능.
삽과 도끼의 기술적 비교
삽 : 범위가 넓고 잠금이 쉬운 특성으로 고스트 모드에서 인기가 높으며 칼싸움에서 혼란이 심하고 대규모 살상이 가능합니다.
혼란은 상대가 자신의 삽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지만 실제로는 그의 삽이 떨어지기까지 3걸음 떨어진 공중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상대는 당신이 삽을 떨어뜨리는 것을 보고 칼을 들고 앞으로 돌진한다. 그러면 상대의 공격이 도착하기 전에 즉시 상대를 죽일 수 있다. .
삽의 가벼움은 무용지물이라고 할 수 있고, 48의 살상력과 좁은 사거리는 귀신이나 칼싸움에서 총과 거의 맞먹는다.
도끼: 무거운 도끼는 속도가 느리고, 칼을 휘둘러 공격을 완료하는 데 2초가 큰 허점이다. 전문가와 함께 플레이하면 죽는 경우가 많다.
가벼운 도끼 : 강력한 공격으로 많은 칼 마스터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도끼는 기술이 많이 필요하고, 정확도와 거리에 대한 요구도 크다.
칼의 달인은 기본적으로 광도끼를 맡는 편이라 이런 사람은 굉장히 위축되는 편이다.
삽으로 죽이고, 공격하고 후퇴하고, 다시 공격하고 후퇴하여 상대가 자신과 함께 빠르게 공격하도록 강요하고, 상대가 공격을 완료한 후 허점을 찾습니다.
삽과 도끼로 죽이고 원을 찾아 왼쪽으로 공격한 뒤 칼을 들고 앞으로 돌진해 상대가 폭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뒤로 달려가지 말고 칼을 집는다. 공격하기 전에 도끼.
삽과 칼로 죽이는 경우 기본적으로 점프스케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점프스케어는 칼을 들어올린 후 점프하는 것이지, 점프한 후 칼을 드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