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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BA 판 철암 천체 공략

자신이 총결산한 것을 남겨서 자신이 이 게임을 한 것을 기념한다. 번호 따위는 신경 쓰지 마세요. 요즘 한동안 시간이 없어서 할 기분이 없어요.

GBA 철팔 아톰-마음의 비밀 (Astro Boy:The Omega Factor) 팁

첫째,' 마음의 한화' 와' Eurasia' 일판의 차이점

이 두 가지 버전, 초기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일판이며, 공략한 인물 번호조차도 일판이다. 후기 인터넷에는' 마음의 한화' 판이 등장했다. 초기 대신이 카세트에서 직접 한화를 진행한 뒤 PC 시뮬레이터 플랫폼으로 이식했다고 한다. 과정이 어떻든 간에, 대장부의 한화에 감사드립니다.

(1) 일본판은 일본어만 있고 한화판은 일본의 해외판 (미국판 또는 유럽판) 에서 나온 것인가요? ), 해외판에는 여러 언어가 있고, 한화판은 그 중 일본어를 중국어로 바꿨다.

(2) 인물은 같은 방식으로 얻었지만 번호는 다르다

(3) 8 장 관문 수가 다르다. 한화판 8 장은 5 관문이 있고, 일본판 8 장은 한화판 8-1 과 8-2 를 하나로 만들었다

(4) 난이도 차이가 다르다. 한화판에는 세 가지 난이도가 있다. 단순, 보통, 어려움, 일판에는 단순함과 어려움

간단한 난이도: EX 슬롯 상한선 99 줄, 어떤 공격도 대량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적의 공격력은 약하다.

보통 난이도: EX 슬롯 상한선 5 줄, 어떤 공격도 일정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적은 우리측에 상해를 입힌다.

어려운 난이도: EX 슬롯 상한선 3 줄, 필살기는 직접 에너지를 얻을 수 없고, 평평한 A 와 레이저 에너지 효율이 떨어지고, 적의 상해가 폭발하고,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상승한다.

한화판 1-5 맥마누스의 레이저 포를 예로 들자면

간단한 난이도 1 주일: 3000 2 주목: 7000

보통 난이도 1 주일: 10000 2 주목: 20000

어려운 난이도 1 주일: 20000 2 주목: 40000

한화판 4-4 가 카라부스에 부딪친 부상을 예로 들자면:

간단한 난이도 1 주일: 9000 2 주목: 17000

보통 난이도 1 주일: 25000 2 주목: 50000

어려운 난이도 1 주일: 50000 2 주목: 초살

(5) 한화판의 잡병 종류는 일본판보다 훨씬 복잡하며, 수량도 더 많다.

둘째, 수준을 열고 캐릭터를 얻는 방법

주 1:' 회색' 으로 표시된 것은 그 인물을 완전히' 획득' 하지 않았으며, 다른 사건을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런 인물은' 아동목의 마음' 에서 반드시 변두리 위치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줄거리 추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본 작의 회색 인물:

(1) 레드 공작은 로봇을 지지하는 전 세계 의장이자 모든 로봇을 파괴할 수 있는 디스머스크 (죽음의 가면) 의 창작자

(2) 노카-디스머스크의 실체, 아스트로 보이처럼 불의 새 소리를 들었다

(3) 분-삼목동자의' 무덤을 파는 사람' 이 실수로 삼목동자가 건일 () 에 미치는 영향을 파괴해 건일 () 이 아동목에게 흑잭 (/p > 을 찾도록 도왔다

(4) 삼목동자-본작의 진정한 대보스, 결말을 감추기 전까지 1 차 세계대전의 힘을 가진 강적

(5) 아제치란 램프-실종된 중병 딸을 위해 악당이 되기 위해 모든 로봇을 거의 파괴할 뻔한 신세계 의장

(6) 블랙 잭-람프 딸의 질병을 치유한 신의사

회색 인물을 얻는 것은 능력을 향상시키지는 않지만, 너의 현재 상태를 정상으로 회복할 것이다.

참고 2: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마음의 한화' 판이 일본판 인물 번호와 다르다는 점을 감안하면 인물 획득 방법은 관문별로 배열된다. 일찌감치 인터넷 공략은 모두 일판 번호를 사용했다.

참고 3: "숨기기" 로 표시된 인물은 특정 위치로 이동하거나 특정 벽을 격파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탄생편 (1 주목)

강의 모드:

차박사 (한화, 일본판 모두 01 호): START 를 누르지 않고 강의 모드

1-2:

타마요 (한화판 26 호, 일본판 18 호, 숨김): 오프닝 맨 오른쪽 위 유리 중

1-4:

그리고 천대자 (한화, 일본판 모두 02 호): 이 관문 완성

2-3: (2-3 의 섬 내부는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검게 변하기 시작했고, 센서는 SENSOR1 수준 1 이상이면 전체 화면을 볼 수 있다)

W3 삼신기 (한화판 04 호): W3 을 꺾고

를 얻다

빅 X 슈퍼맨 (한화판 05 호): 섬 안으로 들어가 오른쪽으로, 빅 X 슈퍼맨을 꺾고

칠색 앵무새 (한화판 06 호): 섬 안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호자 아빠 (한화판 07 호): 섬 안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

2-5:

로켓 대사 (한화판 30 호, 숨김): 플랫폼이 운동을 시작한 후 멀지 않은 어느 어두운 벽이 어떤 공격으로도 깨질 수 있습니다 (다리 청소로 인한 격퇴상해 포함)

2-6:

푸크 (한화판 42 호): 푸크를 물리치고

3-1:

제타마루스 (한화판 34 호, 숨기기): 해외판은 제 1 파 병사 후나 일판을 격파하고 높은 곳으로 날아가고, 인물은 어느 벽에 숨어 벽을 깨뜨리면

를 만날 수 있다

3-3-3:(SENSOR 레벨 2 미만의 전체 화면에는 증기가 있을 것)

복몽 (한화판 35 호, 숨기기): 어딘가에 방전이 있는 플랫폼의 벽 (위치 고정) 에 숨기고 L 키를 사용하여 전체 화면 또는 레이저 탐색으로

를 찾을 수 있습니다

3-4:

악마의 딸 헤카트 (한화판 36 호, 숨김): 오르막길이 정상에 다다랐을 때 갈림길이 나올 때 왼쪽 위 구석으로 날아간다

4-1:

레그 (한화판 12 호): 줄거리 획득

레드 공작 (회색): 줄거리 획득

슬레이브 카드 (회색): 이 수준 완료

5-1:

검은 마스크 (한화판 15 호): 본관 마지막 빨간 옷 검은 마스크

를 꺾는다

5-2:

건일 (한화판 28 호, 숨김): 지도의 맨 왼쪽에 있는 쓰레기통 격파

5-4:

죽음의 십자가 (한화판 16 호): 죽음의 십자가와 그의 로봇을 꺾는다

6-2:

소각 (한화판 37 호, 숨김): 1 파 병사를 물리치고 위로 날아갑니다. 조각상 속에 숨어 있다. AB 를 사용하지 않으면, JET 는 최소한 3 단계

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6-3:

돈 드라큘라 (한화판 38 호, 숨김): 비탈 꼭대기의 어느 기차칸 문에서 격파할 수 있다.

6-4:

삼목동자 (회색): 삼목동자를 꺾으면

를 얻을 수 있다

록 (한화판 17 호): 삼목동자를 물리친 후 줄거리는

를 얻을 수 있다

7-1 ~ 7-5:

노스 2 호 (한화판 19 호), 전광 (한화판 20 호), 브롱봉 (한화판 21 호), 에플란 (한화판 22 호), 브루투 (한화판 23 호): 각 관문을 물리치면 해당 인물을 얻을 수 있다

불의 새 (한화판 46 호): 탄생편이 끝난 후 얻어지고 부활편

부활편 (2 주목): (한화판, 1 주만에 숨은 인물이 있고, SENSOR 가 만급이면 해당 관문에 들어갈 때' 내 슈퍼센서가 반응한다' 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일판은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참고: 한화판이 2 주만에 적의 혈액량이 약간 감소할 수 있지만 아동목의 공격력도 떨어지고 적의 공격력도 배가된다.

일본어 버전은 변경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강의 모드:

0-5 천마 박사 개설: START 키를 누르지 않고 강의 모드 건너뛰기 및 완료

1-1:

아세치란 램프 (회색): 1 파 병사를 격파한 후

를 만날 수 있다

1-4:

0-4Mu 왕실 유적 열기: 이 관문 완성

3-1:

노카 (한화판 14 호): 줄거리는

를 얻을 수 있다

3-5:

아틀라스 (한화판 11 호): 아틀라스를 꺾으면

4-1:

4 부원 (한화판 27 호): 이 관문 완성

6-4:

사파이어 (한화판 18 호): 이 관문 완성

7-1 ~ 7-5:

부츠 경찰관 (한화판 03 호), 두더지 (한화판 09 호), 김삼각형 (한화판 08 호), 도천 사장 (한화판 10 호), 울란 (한화판 24 호): 각 관문을 물리치면 부스를 얻을 수 있다

이로써 정상적인 줄거리를 완성하다. 줄거리를 숨기기 시작하다.

1. 0-2 열기: 4-1 로 돌아가 블로거와 이야기를 나누고 4-2 지도 아래에서 산 뒤의 플랫폼에 닿을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0-2:

청기사 (한화판 25 호): 청기사를 꺾으면

레드 공작 (한화판 13 호): 이 관문을 완성하면

2.0-4:

분 (회색): 이 관문에 들어가면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 (한화판 29 호): (1) 회색 분 (2) 회색 분을 얻은 후 6-3 에서 돈드라큘라 (3) 소유로켓 대사

3. 0-3 장과 8 장 열기: (순서대로)

(1) 0-2 완료 후 1-2 로 가서 타마오를 찾아라

(2) 1-1 로 가서 아세치란 램프 찾기

(3) 3-5 로 가서 아틀라스

를 한 번 물리친다

(4) 분을 얻은 후 5-2 로 가서 건일 (그렇지 않으면 건일정신이 혼미해서 너를 도울 수 없다), 0-3

(5) 센서 SENSOR 를 레벨 3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0-3 으로 들어갑니다.

(6) 2-3 으로 가서 7 색 앵무새 찾기

(7) 2-6 으로 가서 숨겨진 줄거리를 트리거하여 피노코를 구하다.

(8) 햄 에그를 무찌르기 위해 0-3 으로 가는 로봇

(9) 흑잭의 공기 텐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줄거리를 계속 숨기고 있다. 아틀라스 어떤 공격도 3 번 맞으면 손상된다) 아틀라스를 물리치고 8 장

을 열어라

블랙 잭 (그레이): 처음 0-3 에 들어가면

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노코 (한화판 40 호): 숨겨진 2-6 극을 트리거하면

블랙 잭 (한화판 41 호): 햄 에그를 이긴 로봇 후극

햄 에그 (한화판 39 호): 햄 에그를 물리친 로봇은

대지 (한화판 31 호): 숨겨진 줄거리 속 아틀라스를 꺾은 뒤 줄거리는

를 얻을 수 있다

에밀 (한화판 32 호): 숨겨진 줄거리 속 아틀라스를 꺾은 뒤 줄거리는

를 얻을 수 있다

아세치란 랜프 (한화판 33 호): 숨겨진 줄거리 속 아틀라스를 꺾은 후 줄거리는

를 얻을 수 있다

제 8 장:

갈론 (한화판 43 호): 한화판 8-4 또는 일본판 8-3 이 마신 갈론을 꺾고

를 얻었다

The end:

삼목동자 (한화판 44 호): 8-5 완료, 줄거리가 끝나고 THE END 인터페이스가 나타나면 키를 누르지 않고 인터페이스를 종료합니다. 일정 기간 후 숨겨진 결말이 나타나면

를 얻을 수 있습니다

0-5:

천마 박사 (한화판 45 호): 한 번 0-5 로 들어가 6-2 로 가서 작은 일각을 찾아 다시 0-5 로 들어가세요.

셋째, 여섯 가지 역량 및 지수 해설:

(1) 수명: 체력 상한선에 영향을 줍니다. 리터당 체력 상한선 10,000

(2)PUNCH: 육박능력, 즉 일반공격과 AB 스퍼트의 위력에 영향을 줍니다. 만급 PUNCH 에서 육박력은 레벨 0 의 두 배

(3)LASER: 레이저 능력, 손가락 끝 레이저와 레이저 포의 위력, 공전이 B 키를 누르고 있을 때의 레이저 기간에 영향을 줍니다. 풀 레벨 레이저 때 레이저의 위력은 레벨 0 의 두 배이다. 공전 시 5 급 이상 LASER 가 B 키를 눌러도 레이저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4)SHOT: 전체 화면 기관총의 위력과 고정 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위력은 약하지만, 만급시 정신 시간이 크게 상승했다. 레벨 0 에서 고정 능력 없음

(5)JETS: 공중에서 계속 일반 스퍼트에 영향을 미치는 횟수로, 1 리터당 한 번, 한 번 올리고 착지 후 회복한다. A 를 평평하게 한 후 바로 A 를 평평하게 하면 점수의 배수를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으며, 이런 식으로 일반 공격과 함께 점수의 배수를 10 배로 올릴 수 있다

(6) sensor: 1 급에서는 2 ~ 3 의 내부를 볼 수 있고, 2 급에서는 3 ~ 3 의 안개를 볼 수 있고, 3 급에서는 0 ~ 3 의 줄거리를 계속할 수 있으며, 해외판 만급 4 급에서 2 주안으로 들어선 뒤 숨겨진 인물이 없으면 지도에 들어갈 때 힌트가 나온다.

(7) 점수: 점수. 적을 공격하여 해를 입히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연공 수가 높을수록 득점 배수가 높다. 보통 득점은 5~6 배까지만 할 수 있지만 스퍼트를 통해 즉시 공격해 더 높은 배수를 얻을 수 있다.

(8) 1 배의 득점은 아스트로 보이가 적에게 끼친 피해를 반영하며 적의 혈액량을 측정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한화판의 탄생편을 예로 들자. (표기 = 는 일정한 상해에 도달할 때마다 상해 계산을 중지하고' 상태 전환' 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는 설명)

1-4 거미 로봇: 8000

1-5 매그마누스: 16000=4000*4

2-1 대 꿀벌: 12000

2-2 인공태양: 36000=120024000 (12000 부상 후 다음 상태로 진입)

2-3 세 가지 마법: 4800

2 ~ 3 대 x 슈퍼맨: 14000=6008000

2-6 그램: 40000

3-2 로봇: 16000

3-5 아틀라스: 32000=160016000 (16000 부상 후 다음 상태로 진입)

4-4 카라부스: 40000

6-4 삼목 소년: 40000

7-1 노스 2 호: 24000

7-2 전기 광학: 20000

7-3 브란트 피크: 40000

7-4 에플랜드: 24000

7-5 브루투: 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