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 낡은 배에 먼저 들어가야 하는데, 그 낡은 배는 어디서 믿으면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지.
들어가면 거꾸로 흐르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지 않으면 건너뛰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셔야 합니다. 오렌지색 동동이 끝나면 계속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애완동물촌에 도착한 첫 걸음은 그 애완동물촌의 노인과 먼저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어떻게 대화를 나누느냐는 오른쪽 위에 있는 작은 상자에 설명이 있다. 나도 여기서도 캐릭터 앞에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된다. 문에 들어서도 마찬가지다. 문 앞에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고 노인과 대화를 마친 뒤 작은 영화다. 여기서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허허!" 노인은 두 번 웃었다. "내 가장 용감한 아이야, 이제 애완동물촌 장로가 대대로 전해 온 보물을 너에게 맡길게."
"어 ... 어 ..." 애완동물 GG 가 생각해봤어요. "네!"
노인은 다음으로 조심스럽게 깨진 두루마리를 애완동물 GG 의 손에 건네주었다.
"애완동물 마을 인구가 날로 증가하고 땅값도 오르고 있다. 최근 애완동물 마을이 새로운 섬을 개척해 새로운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마을의 저축은 다 써버리고 있다. 얘야, 빨리 돌아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영감은 말투를 중심으로 길게 말했다.
"예, 임무 완수를 보장합니다!" 애완동물은 평소에는 건들건들한 말투로 엄숙하게 말했다.
나와서 여기 있는 사람들과 일일이 작별을 고하고 그 항구의 간판을 따라 오른쪽 아래 구석으로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배에 올라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그 새들과 일일이 작별 인사를 하지 않으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다른 사람이 작별 인사를 하지 않은 것 같아요. 。 . 클릭합니다
다음은 각 인물의 대화 상황입니다:
심산마법사:
애완동물: 심산요정아, 나 떠날거야, 포대 할아버지를 잘 돌봐줘!
심산요정: 내가 일할게, 안심해! 모든 방법 핑안!
왼쪽 아래에 있는 작은 * * 아이:
꼬마 * * 아이: 출장을 가시겠습니까, 설날에 돌아오실 건가요?
애완동물: 꼭 돌아올 거예요!
오른쪽 애완동물 mm:
애완동물 MM: 오빠, 보물을 찾은 후 다이아 반지를 사주세요 ~
애완동물: 꼭 그럴 거예요. 천신만고 끝에 꼭 돌아올게요! 그때 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냐!
애완동물 MM: 길에서 조심해야 돼요! 아무것도 없어도 괜찮아! 그러나 너는 꼭 돌아와야 한다!
어릿광대:
어릿광대: 길 조심하세요! 기회가 되면 클렌징 좀 사주세요. 얼굴 메이크업이 자꾸 지워지지 않는 것 같아요. 。 。
애완동물: 만나면 가져다 드릴게요! 88!
다음은 배에 도착했습니다. 첫 번째 일은 배 위에 서 있는 졸고 있는 선장과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장의 뒤에 있는 세 개의 방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 안에는 두 가지 임무물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후유인입니다.
선장님 앞에 이르러 스페이스 바를 한 번 누르면 또 작은 영화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소개하겠습니다:
선장이 딸꾹질을 했다. 못 들은 것 같아 손을 귓가에 기대었다. "뭐? 바다로 나가고 싶어? 하하하하하하 ... 이 배는 망가진 지 2 년이 지났는데 ... 그리고 ... "선장은 육안으로 분간할 수 없는 속도로 애완동물 곁으로 빠르게 달려가 애완동물을 자세히 들여다보며 경멸적인 어조로 말했다." 돈 있어요? "
"뭐 ... 돈이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애완동물은 의아해하며 물었다.
두근두근. 선장은 곧 땅에 쓰러져 하마터면 피를 토하지 않을 뻔했다.
"돈은 먹을 것을 살 수 있는 놀이이다! 너 바보야? ! ! " 선장은 분노하여 고함을 질렀다.
애석하게도 이때 우리 애완동물은 언제 어디서 리클라이닝 의자를 구해왔는지 선글라스를 쓰고 햇볕을 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애완동물명언) "먹을 것을 살 수 있는 놀이? 클릭합니다 애완동물은 안경을 벗고 선장에게 물었다.
"내 주인의 원보를 말하는 거야?" 애완동물은 갑자기 무엇이 생각나서 선장에게 말했다.
\ "위안 바오? 비싸죠? " 불량 선장이 곧 360 도의 변화를 가져왔다. "우리 모두 이렇게 잘 알고 있으니 바다로 나가자 ~ ~ ~! ! 하하하하 ... "
\ "보트 가 고장 나지 않았다! -응? " 애완동물은 백일몽을 꾸고 있는 선장을 끌어당겨 욕설을 퍼부었다. "바보야! ! "
\ "또는 나는 그것을 수리 할 것이다! 나는 송곳과 망치 그리고 엔진오일을 찾으러 갔다! " 멍하니 있는 바보 선장을 무시하고, 애완동물은 곧 배로 출발하여 찾았다!
다음은 그 세 가지 임무 물품을 찾는 것이다. 바보 선장의 왼쪽에 있는 세 개의 방을 보셨나요? 네, 찾으시는 동동이 안에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첫 번째 방 입구로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눌렀는데 삐걱거리는 소리만 들리자 문이 열렸다.
방에 들어간 후, 그 깨진 침대 옆에 반짝이는 동동이 보이나요? 맞아요. 그게 첫 번째 임무물품입니다. 송곳을 바꿔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바로 600 도 안경을 사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그 동동 위로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얻을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세 번째 방이 나옵니다.
여기, 어쩌면 누군가가, 두 번째 방, 두 번째 방, 아무것도, 하지만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어, 당신은 또한 안으로 갈 수 물어 볼게요. 같은 방법으로 첫 번째 방에 들어간 후,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안경을 벗고 고급스러운 안약 한 병을 꺼내 눈에 몇 방울을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방 안의 깨진 글씨 테이블에도 반짝이는 동동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네, 그것이 두 번째 임무물 기계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상으로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나올 수 있지만, 너는 안에서 하룻밤을 보내도 된다.
다시 배로 돌아왔습니다. 여기 배에 QMM 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보셨나요? 다음에는 제가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습니다. MM 앞에 가서 대화하면 됩니다. 다음은 대화의 대략적인 내용입니다.
\ "여동생! -응? " 애완동물 GG 는 기뻐서 소리쳤다. \ "당신은 어떻게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가고 싶든 싫든, 나도 같이 가자!" 애완동물 MM 이 애교를 부리며 말했다.
애완동물 GG 는 이를 듣고, 자신도 모르게 나쁜 미소를 짓고, 바로 애완동물 MM 을 따라 애완동물 MM 과 뭉개기 시작했다.
"길에도 보살핌이 있군요!" 애완동물 MM 이 애원하다.
"하지만 바다는 위험해요! ! " 애완동물 GG 가 갑자기 이번 출항 이유를 떠올려 걱정하지 않고 말했다.
"하지만 나도 애완동물 마을의 용사가 되고 싶어! 클릭합니다 애완동물 MM 은 애완동물 GG 가 승낙하지 않는 것을 보고, 바로 마른 몸 뒤에서 그녀의 몸보다 더 큰 망치를 꺼내 나왔다. "봐, 나는 망치를 가지고 수리도 하고, 괴괴도 하고, 부숴도 다 쓸 수 있어!" "
망치를 보자마자 애완동물 GG 는 즉시 기뻐했다. "하하, 망치를 찾고 있어!"
여기까지 대화하면 끝이다. 이때 애완동물 MM 은 맞은편 기계실로 향할 것이다. 내가 말할 필요도 없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MM 을 따라 기계실에 도착한 후 이 작은 사다리를 보셨죠. 사다리 옆으로 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내려올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애완동물 MM 과 대화를 나눴어요.
와, 허름하다' 애완동물 MM 은 기계를 뛰어다니는 쥐를 보고 겁이 나서 말했다.
"쥐를 쫓아내고 기름을 올려야 해! 클릭합니다 두 사람은 상의한 후 이런 결론에 도달했다.
"오빠, 망치는 내가 들 수 없어, 네가 망치로 때려라." 애완동물은 망치를 애완동물 GG 에게 건네면서 말했다.
애완동물 GG 는 망치를 받아 예쁜 자세를 취하고 애완동물 MM 에게 소리쳤다. "동생, 조심해!"
다음은 햄스터와 같은 게임입니다. 30 초만 버티면 첫 번째 관문을 지나도 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햄스터를 치고 난 후 두 사람은 거기서 한참을 바쁘게 살았고, 애완동물 GG 는 땀을 꽂았고, 애완동물 MM 은 그 스위치를 다시 돌려 우르릉거리는 소리만 들었고, 남매는 즐겁게 웃었다. "하하, 드디어 고쳤다!"
그런 다음 배로 돌아가서 배의 수리 소식을 선장에게 알려주면, 정식으로 모험섬으로 출항할 수 있다.
응답자: 로즈 자링
위험 섬 게임 통관 그림 (1-3 회)
Q 애완동물 모험도 제 1 관공서
애완동물을 키운 사람은 20 급에 이르러서야 하는 놀이이다.
조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공백은 확인
먼저 장로와 이야기 (말은 모두 빈칸임) 하고 장로와 옆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
어차피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이 말을 하고 오른쪽 아래 도로 끝으로 가서 공백을 눌러 장면을 전환하는 것이 좋다
배에 도착하면 선장과 얘기하고 선장에게 돈이 없다고 말했는데 무슨 엉망진창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어차피 마지막 뜻은 배가 고장났다는 뜻이에요.
망치를 찾고, 송곳과 기름을 고치고, 스스로 배를 수리하게 하세요. 。 。 。 。 。
그 뒤에 있는 세 개의 문 중 1 문과 3 개 문마다 각각 한 가지가 있는데, 반짝 빛나는 것은
이다그런 다음 QGG 를 보러 나와 그와 이야기하고 또 한 가지를 얻었습니다. 이제 세 가지가 모두 함께 있습니다.
QGG 가 화물칸에서 내려가는 것을 보고 따라가세요
내려가면 QGG 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QGG 가 말을 마치면 안으로 들어가 기계를 고치지만 쥐가 자꾸 나와서 소란을 피우기 때문에 QMM (바로 나) 은 쥐를 때리는 일을 책임져야 한다
이제야 첫 번째 진정한 게임인 햄스터
가 나타났다.햄스터를 때리면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지, 방법은 단 하나뿐이야.
를 겨누는 거야.그 후 첫 번째 관문을 끝내는 것도 너무 간단하다. 완성되었고, 보상도 없습니다.
두 번째 관문' 사랑의 순발력'
배에는 나무통이 세 개 있고, 첫 번째 창고에는 포환 세 개가 있고, 두 번째 창고에는 의자 두 개가 있습니다 .3 에는 의자 하나, 상자 하나, 나무통 하나, 4 에는 짐과 큰 의자가 있습니다. 조종할 때는 반드시 손재주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10 초 안에 다 옮길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놀러 갔어요
그리고 상어와 싸우는 것도 하나 더 있다: 힘찬 춤처럼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라. 안타깝네요! 그래도 행운을 빌어요 `` ㅋㅋㅋ
게임 소개 및 게임 시작:
작은 왁스를 보고 배 옆으로 가서 의자를 던지고, 허허, 눈을 감자마자 던졌다:
물품은 한 개씩만 주울 수 있고, 한 개씩만 던질 수 있습니다. 골라야 할 것은 모두 반짝 빛나고, 가까이 가면 스페이스 바를 골라내고, 던질 때도 스페이스 바:
물품의 은신처 1, 먼저 배에 나무통 세 개가 있어야 한다.
제 2 은신처는 조종석:
3, 4, 5 은신처는 그 옆면의 작은 선실입니다. QGG 왁스가 작은 선실 입구에 서 있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들어갑니다.
3, 4, 5 은신처 상세 장면, 각 오두막이 들어온 후의 장면입니다. 골라야 할 모든 것이 빛납니다.
모험도 3 관 Q 애완동물 혈전 도둑집 궁극의 완벽한 공략 (그림)
먼저 바닥에 있는 보혈병을 마시고 감방 창문에 철근 두 개를 무기로 삼아 침대 이불로 줄을 만들어 창문으로 내려왔다.
요약:
적과 교전할 때, 아래쪽 화살표 키를 누르고 있으면 움직이지 않고, 적이 접근하자마자 필사적으로 스페이스 바를 누르고, 꽃놀이를 하지 말고, 이렇게 하면 단번에 넘어진다. 마지막 비적의 우두머리는 그 작은 병사들보다 못하다, 왜냐하면 그의 부피가 크기 때문이다. 。 。 。
응답자: 연 _ Ian
노키아 5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