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 불안정한 화합물 기절 시간이 2.5/3/3.5/4에서 1.75/2.5/3.25/4로 재조정되었습니다.
불안정한 화합물을 사용할 때 연금술사를 위해 추가됨 시각 효과
도끼: 전투 배고픔 둔화 시간이 10%로 증가했습니다.
A의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고통의 근원:
< p>뇌 손상이 75/150/225/300에서 90/160/230/300으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약점 효과가 공격력 감소에서 30%/60%/90%로 감소되었습니다. /120% 잔액은 40%/60%/85%/100%입니다. (100%를 초과하는 부분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disablehelp를 적용하여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군 악몽의 스킬 효과
악몽은 이제 적에게 연고의 효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배트라이더: 연료가 겹쳐진 텍스트가 적에게 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비스트 킹: 워 이글 HP가 100/200에서 5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고급 워 이글의 투명화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워 이글이 8초 동안 움직이지 않을 때마다 은신 상태로 전환됩니다.
뼈 활: 궁극기 공격력 증가 효과가 대상 체력의 6/7/8%에서 4/6/8%로 재조정되었습니다.
현상금: 치명타 효과 증가 인술의 1.4/1.6/1.8/2에서 1.5/1.75/2/2.25로
현상금 주문의 시전 범위가 750/950/1150에서 900/1050/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p>Broodmother: 이제 작음 거미가 죽으면 더 많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Clockwork: 기본 이동 속도가 310에서 315로 증가했습니다.
Ice Lady: Frost Nova 감속 시간이 5에서 감소했습니다. 초에서 3.5초/4/4.5/5초
프로스트 노바 피해가 80/130/180/230에서 100/150/200/250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사제: 얇은 매장 이제 아군에게 출시됩니다. 간격 표시
또는 지속 시간 표시
좀비 킹: 묘비 모델의 클릭 볼이 너무 큰 버그 수정
심판의 날: 기본 방어구가 2로 감소하고 궁극기 시전이 650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작은 사슴: A-스태프 효과를 추가하여 궁극기와 공격 범위를 150야드 늘렸습니다.
미스터리: 리틀 에니그마의 HP가 220/225/225/275에서 180/200/220/240으로 감소합니다.
공허: 힘 증가가 1.4에서 1.6으로 증가합니다.
예언자: A 장착 후 지팡이 자연의 분노 튕김 횟수가 12/14/16에서 14/16/18로 증가했습니다.
소환된 나무 유닛이 이제 공중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발아 코드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가끔 대상 유닛이 범위 밖으로 밀려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미니맵을 클릭하면 자연의 분노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클릭한 유닛이 유닛이 아닌 경우 가장 가까운 적 유닛이 됩니다.
항공기: 이제 호밍 미사일이 대상의 아군에게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합니다.
호킹 미사일 시전 범위가 20/에서 150야드 증가했습니다. 18/16/14에서 20/17/14/11
로켓 사격 피해가 10/12/14/16에서 10/13/16/19로 증가했습니다.
신의 전사: 버서커 블러드의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2/4/6/8에서 3/6/9/12로 증가됩니다.
서머너는 볼 스킬을 습득하면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불 속성 1점은 지능을 2포인트 증가시키고, 천둥 속성 1점은 민첩성을 2점 증가시키며, 얼음 속성 1점은 힘 2점을 증가시킵니다.
쌍두룡: 확산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A 지팡이 아래의 궁극적인 움직임
Juggernaut: Invincible Slash는 더 이상 효과를 낼 수 없는 유닛을 목표로 삼지 않습니다.
Guard of Light: Recall은 이제 미니맵을 통해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시너지 시전 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거대 곰 형태의 이동 속도가 270에서 280으로 증가합니다.
이제 -ms 명령으로 움직임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엘프 곰의 공격 지점을 개선했습니다.
대상이 움직일 때 엘프 곰이 공격을 잃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이제 엘프 곰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소환된 엘프 곰을 풀어줄 수 있으며, 엘프 곰은 체력을 모두 회복하게 됩니다.스켈레톤 킹: 헬파이어 치명타의 데미지 적중했을 때와 지속할 때 데미지가 달라지도록 재분배되었지만, 총 데미지는 변함이 없습니다.
이제 점수판에 스켈레토의 궁극기 쿨타임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제 Skeletor가 다시 태어나면 플레이어에 의해 자동으로 선택되며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선택
Tormented Soul: 펄스 노바의 유효 반경은 300/350/400에서 400으로 고정됩니다. /p>
Fire Girl: A 지팡이 아래의 God's Slash의 데미지가 600/870/1150에서 600/925/1250으로 증가했습니다.
Moon Cavalry: A 지팡이 아래의 월식 단위당 원래 달빛 5개 대신 최대 6개 달빛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힘 성장이 1.75에서 1.9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이동 속도가 320에서 330으로 증가했습니다.
늑대인간: 궁극 변신 지속 시간이 14/15/16에서 18초로 고정
개 머리: 힘 성장이 1.3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5포인트 증가했습니다.
기만 해제 시 일부 대상 명령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 수정
< p>매머드 : 송곳니 추력 데미지가 70/140/210/280으로 조정되었습니다.워터맨 : 변종 공격 피해 유형이 물리 피해에서 주문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궁극기가 자체 환영에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네크로맨서: 공격 범위가 600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 p>Panda Brewmaster: 클론 뒤에서 판다 돌을 던지는 스킬 CD가 10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팬텀 스팅: 기본 힘이 17에서 20으로 증가하고 힘 증가량이 2.05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p>
팬텀 스트라이크 쿨다운이 30/20/10/5에서 20/15/10/5로 감소했습니다.
원숭이: 힘 성장이 2.0에서 1.7로 감소했습니다.
큰 엉덩이 : 다크 포탈 선택 반경이 375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백호: 점프 쿨다운이 40/35/30/20에서 30/26/22/18로 감소했습니다.
여왕: 초음파 충격 A 지팡이의 웨이브 쿨다운이 120/100/80에서 100/70/40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림자 일격 쿨다운이 20/17/14/11에서 20/16/12/8로 감소했습니다.
< p>스턴 배턴 : 고정 연결이 기존 10초에서 최대 8초로 지속됩니다.초당 빼앗는 공격력이 5/10/15/20에서 7/14/21/28로 증가했습니다. 플라즈마 필드 쿨타임이 16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모래 제왕: 지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팡이를 장착한 후 웨이브를 한 번 더
지진으로 인해 LAG가 발생할 수 있는 버그 수정
모래 폭풍을 매우 빠르게 다시 풀어도 여전히 보이지 않는 버그 수정
그림자 악마: 이제 -souls를 사용하여 현재 영혼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꼬마 멀록: 기본 민첩이 21에서 15로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증가하여 초기 공격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공격대 피해량이 50/75/100/125에서 40/80/120/160으로 증가했습니다.
암흑의 계약 쿨다운이 10에서 10/9/8/로 감소했습니다. 7
p>
White Bull: 강력한 강타로 인해 더 이상 공격 대상을 놓치게 되지 않습니다.
황천의 일격의 마나 소모량이 200/250/300에서 감소했습니다. to 125/150/175
p>
A 스태프 장착 후 황천의 불어를 발사하고 대상으로 순간이동하면 250야드 내의 모든 적 유닛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밀쳐냅니다. 그들을 멀리
폭풍령: 초기 지능과 성장이 26+2.6에서 23+2.2로 감소했습니다.
전자 소용돌이의 마나 비용이 100에서 100/110/120/13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블린 엔지니어: 기본 공격력이 5포인트 증가
이제 원격 폭탄이 투하된 후 더 이상 자동으로 선택되지 않으며 시전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p>
새로운 보조 스킬을 추가하여 미니맵이나 특정 지역에 시전하여 범위 내의 모든 원격 조종 폭탄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실명 효과가 재작업되었습니다.
기존 효과: 9초 이내에 주변 유닛의 공격을 잃을 확률은 10%/15%/20%/25%입니다.
새로운 효과: 2초 이내에 대상 유닛의 공격이 손실됩니다. 초마다 잃을 확률 100%
< p>리틀: 나무 뽑기 스킬의 지속 시간과 광역 범위가 증가됩니다.소울 가드: 기본 지능이 15에서 19로 증가됩니다.
일부 근접/원거리 장비가 변신 후 변하는 문제 수정 BUG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변신 후 팬텀액스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BUG 수정( 이제 소울 가디언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 스태틱 스톰의 쿨타임이 6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트롤: 자신에 대한 전투 집중 지속 시간이 8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초에서 10초
형태 전환 후 일부 근접/원거리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UG
VS: 마법 화살의 기절 시간이 1.75에서 1.45로 감소되었습니다. /1.55/1.65/1.75
독: 역병 경비병 처치 시 금전적 보상이 3~9에서 14~17로 증가합니다.
VIPER: A 지팡이 장착 후 마나 비용 궁극기 이동량이 125/175/250에서 125로 고정됩니다.
엘프 가드: 번개 사슬의 기절 효과가 125/175/250에서 125로 변경됩니다. 1.25/1.5/1.75/2 감소 1/1.25/1.5/1.75로
감시자의 출현 쿨다운이 80/60/40에서 90/75/60으로 증가했습니다.
흑마법사: 지옥불 이동 속도가 320에서 증가했습니다. /330/340에서 320/340/360
이제 여러 지옥불의 희생 효과가 중첩될 수 있습니다.
Windrunner: 야간 시야가 1200에서 800으로 감소했습니다(일반 영웅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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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ding Strike의 추적 각도가 30도에서 26도로 감소했습니다.
Witch Doctor: 마비 물약의 첫 번째 효과는 더 이상 다른 모든 후속 기절과 마찬가지로 추가 기절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부두 회복의 초당 마나 비용이 6/9/12/15에서 8/14/20/26으로 증가했습니다.
항목 변경 사항
이제 새의 두루마리를 닭에게 던지면 닭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A 지팡이의 합성이 더 이상 1100의 합성서가 필요하지 않고 3개가 필요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각각 +10 속성 보유
완장: HP 회복량이 2포인트 증가하고 스크롤 가격이 900에서 7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발: 이동됨
이동 속도 증가가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힘의 팔 보호구, 쓸모없는 펜던트, 유령 얇은 벨트는 이제 공격력을 3포인트 더 증가시키지만 스크롤 가격은 175/150/125에서 증가합니다. to 190/170/150
대포: 치명타 적중 배수가 2.4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두 번 클릭하여 정화 물약을 자신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간 텐트: 쓸모없는 펜던트를 사용하여 레시피의 공격 클로를 대체합니다.
천상의 칼: 속도가 30%에서 45%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바람 지팡이: 마나 회복량이 12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그린 스태프: 쿨다운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하고 가격이 1500에서 1600으로 증가합니다.
아이스 아이: 이제 두루마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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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골든 핸드: 이제 일반 유닛에 마이다스 사용 시 경험치 2.5배 획득
이제 더블클릭으로 연고를 자신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이제 레시피에 도전하세요. 회복 반지 2개, 방황하는 마법사 망토, 치유 반지로 수정되었습니다.마법 지팡이: 선택 반경이 1600에서 1200으로 줄어들고, 시야 밖에서 캐스팅하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에너지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클론 도끼 스크롤 가격이 50위안 올랐고(약샤 스크롤 가격이 50위안 인하되었습니다), 근접/원거리 유닛 클론으로 인한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이제 33%/28%, 받는 피해는 350%/400%, 재사용 대기시간은 35/50입니다.
빅 썬더 해머: 정전기 폭발은 이제 피해를 입을 때 방출될 가능성이 높지 않습니다. 바로 공격을 받았을 때입니다. 그리고 이제 더블클릭으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곤봉: 공격력 8포인트 증가
네크로노미콘: 네크로노미콘 전사의 공격 간격이 1에서 1로 감소되었습니다. 0.75
p>포이즌 오브 가격이 600에서 550으로 인하되고, 지속 시간이 4초로 증가됩니다.
페이즈 슈즈: 이동 속도가 70에서 60으로 감소하고, 사용 후 이동속도 보너스가 12%에서 15%로 증가, 지속시간이 5에서 4로 감소, 쿨타임이 10에서 8로 감소됩니다.
의족: 증가된 특성 포인트가 10에서 8로 감소< /p>
템플 링: 오라의 추가 방어력이 1포인트 감소하고, 자체 방어력이 1포인트 증가합니다.
섬광: 이제 비활성화되면 대상의 공격 속도도 20 감소합니다. %, 스크롤 가격이 50위안 감소됩니다.
대검: 크리플의 공격 속도 감소 효과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혈석: 마나 회복은 10%에서 50%로 변경되고 체력 회복량이 1에서 2로 변경됩니다.
파괴: 지속 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적에게 Shadow Coffin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더 이상 주문 피해가 아니지만 직접 생명력을 제거하므로 더 이상 적에게 타격을 주지 않습니다.
약샤: 두루마리 가격이 50위안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