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은 Boys' Love의 약자로 중국어로 번역하면 소년 간의 사랑, 일명 소년애를 뜻한다. GAY 서클과 달리 이 그룹은 상대적인 복잡함이 없는 순수한 사랑이 대부분이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무죄입니다. 일본 만화계에는 BL만화 전문학교가 있다.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많은 게이머들은 부족을 BL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중국어 병음으로 '부족'을 의미하는 'bù luò'의 첫 자음 'BL'을 의미합니다. 이에 비해 동맹은 'LM'으로도 불릴 예정이다. 이러한 약어는 CWOW(World of Warcraft의 중국 본토 버전)에만 적합합니다. bl은 "debate"의 병음 약어이기도 합니다. Team bl은 토론팀을 의미합니다. Dungeons and Fighters의 "BL"은 "Ice Dragon's Lair" 맵의 Lord Ice Dragon을 나타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년들의 사랑을 주로 소개합니다.
소년아이
처음 등장한 '소년아이'는 소녀만화를 만든 '24그룹'이 사용한 이름이다. 쇼와 24년(1949)의 소녀만화가로는 타케미야 케이코, 하기오 보토, 야마기시 료코, 오시마 유미코 등이 대대로 이어졌습니다. 당시의 플롯은 주로 10대들의 동성간의 감정을 묘사하고 있었고, 공연도 정신적이거나 철학적인 경향이 있었다. 사회적 측면에서는 수많은 동성애 운동이나 언론보도 등으로 인해 동성애에 대한 대중의 수용이 높아지던 시절에는 대부분의 작품이 어둡고, 심지어 우울하고 우울한 톤에 가려져 있었다.
1970년대~1990년대
JUNE 'JUNE'은 1978년 창간된 'JUN Magazin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3호 이후 'JUNE'로 이름을 바꾸고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다케미야 게이코의 소설을 메인테마로 하고, 작가 구리모토 가오루(나카지마 아즈사)는 그 밖에 유명한 키하라 도시에, 아오이케 야스코 등의 작가도 있다. 잡지의 주요 주제는 아름다운 소년들이며, 물론 아름다운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묘사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콘텐츠는 단비(여기서 단비는 단순히 미학을 의미함)의 분위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예를 들어 구리모토 카오루(나카지마 아자사)는 6월의 아름다운 소년과 트레이드마크인 아름다운 소년의 적합한 이름, 성격, 옷 등에 대해 논의한 적이 있습니다. JUNE은 1979년에 출판을 중단하고 1981년에 출판을 재개했습니다. 1981년 이후에는 요시다 아키오, 하사츠 빈코, 다카구치 사토시 등도 잇달아 이 잡지에 등장했다. 2004년 2월 현재 소설 153호인 『소설 JUNE』이 잠정 중단되고, 계간지 『소설 JUNE DX』가 발행되었으나(기존에 발행되었던 동명 별책과 다름) 로 변경되었다. 곧 불규칙 출판.
야오이(やい)
1979년 빈코 하사츠가 편집한 동인지에 '야오이'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했는데, 주로 1970년대 후반 애니메이션 때문이다. 모바일" "솔저 건담"(대만어 번역: 기동전사 건담)은 남성 동성애 동인지의 경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동인 창작자들은 자신의 작품을 "山なし, 오치나시, 뜻 なし"(やまなし, 오치나시, いまなし)라고 자칭했습니다. , 약어로 やいい. 번역된 의미는 클라이막스 없음, 결과 없음, 의미 없음이지만 H(섹스) 팬 생성이 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는 '캡틴 츠바사'를 주제로 남성 동성애 사랑을 만들어내는 팬덤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했고, 이때 대부분의 작품에 성적인 장면이 담기게 되면서 점차 'やい'라는 단어가 대표적이 되었다. 남성 동성애 사랑 만화 소설을 가리키는 말이다.
이런 자유로운 환경 속에서 순정만화를 좋아하는 독자들은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직접 펜을 집어들게 된다. 소녀만화 속 캐릭터들의 섬세한 형상과 섬세한 관계로 세례를 받은 이 모델은 어린 소녀들의 마음에 스며들었습니다. 사실 이것 자체가 많은 소녀들이 구축한 관계 모델이고, 이 구축 프로젝트는 주로 여성 순정 만화가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대편을 보면 당시 소년만화 속 여성들은 대부분 꽃병이나 달리는 동반자의 입장에 놓여 있었다.
초기에는 JUNE과 や oi가 각각 사업과 동인지 창작을 대표했지만 후기에는 や い의 확산으로 소위 좁은 의미의 や oi가 등장했습니다. 좁은 의미에서 やい는 단순히 팬들이 창작한 남성 동성애 만화나 소설을 의미하는 반면, 넓은 의미에서는 여성이 그린 남성 동성애 만화나 소설을 일반적으로 やいい라고 합니다.
Boys' Love(보이즈라브)
1990년대에 "Boys' Love(보이즈라브, 통칭 BL)"가 b-Boy 매거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BIBLOS, 왜냐면 비보이 매거진은 코믹한 결말을 강조하면서 그들이 발표하는 스타일이 좀 더 JUNE적이라면 Boys' Love 스타일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소년의 사랑은 밝고 경쾌한 코미디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정의가 필요하지 않다면, 이제 소년사랑이라는 용어는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소설, 원작 파생물, 원작, 상업영화, 동인지를 불문하고 남성을 향한 여성 동성애 창작물을 거의 모두 나타낼 수 있다.
BIBLOS 출판사는 사장의 IT 산업 투자 실패로 인해 2006년 3월 31일 파산했다. 이후 애니메이트는 BIBLOS 편집부를 인수하고 새로운 출판사인 RIL을 설립했다.
BL 트렌드
BL 트렌드는 일본에서 가장 성행하고 있으며, 만화계의 강자인 CLAMP도 '시즌', 『도쿄 바빌론』, 『환각제』, 『카드캡터 사쿠라』(대만어 번역: 흑마술사, 토야와 우사기 유키도 BL 의식이 넘친다). 따라서 CLAMP는 BL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홍콩과 대만에서도 BL의 발전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초창기에는 BL 관련 웹페이지를 어디에서나 볼 수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팬 작품이 많았던 ICLUBS였습니다. BL."(대만 번역: 슬램덩크)과 '신들의 로맨스'에도 관련 BL 팬 작품이 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ICLUBS가 폐쇄된 후, Qimo 가족이나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예: Fresh Literature Network, Adventurer's Paradise, Taiwan Forum, Imaginary City 등)로 대체되었으며, 다양한 개인 홈페이지와 종족 BL 작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볼 수 있고, 동인지로 활용할 수 있는 작품도 매우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BL 작품에 집착하는 사람들은 게이인가요?
일반적으로 BL은 남성 동성애의 또 다른 용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작품을 보는 관객이 꼭 게이인 것은 아니다. 초기에는 BL 작품을 보는 주요 관객층이 여성이었지만 나중에는 게이 남성에 대한 집착도 있었고, 나중에는 정상적인 성적 지향의 남성에 대한 집착도 있었지만 그들은 그저 유사 동성애자일 뿐이었다. 즉, 심리적으로는 받아들였으나 육체적으로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앞으로는 이성애자 남성(이성애자 남성)보다 남성과 관계를 맺을 확률이 훨씬 높다.
일본에서 동인지는 애니메이션 산업의 상징이자 많은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중국에도 이런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Baidu의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 애니메이션 팬은 별도의 카테고리를 차지하고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동인지는 BL만화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닙니다. 동인지는 일반적으로 일반 만화, 소설, 애니메이션의 유사한 모든 파생물을 의미합니다. 그러니까 동인지를 읽는 남자들이 반드시 BL 만화를 읽는 것은 아닙니다. 건담 동인지를 사다가 결국 건담 BL 동인지를 사게 된 남자들, 블랙라인 |||.
여자는 만화 속 아름다운 남자의 영향을 받아 감성적인 이야기에 쉽게 중독되기 때문에 BL 로드에 들어가면 정말 빠져나오기 힘들다. 남자들은 BL을 보면 캐릭터에 깊은 감동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BL만화를 보면 전혀 아프지 않은데 GV를 보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남성도 있다. 어떤 후조시는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한 후조시는 다양한 BL 만화, 소설, 애니메이션을 읽었지만 실제 작품은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환멸을 느끼기 때문에 BL은 현실과 동떨어져 사람들의 상상 속에 존재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이상적이고, 아름답고, 존재하지 않는 사랑 이야기들이다. 요즘 대부분의 그래픽 노블 웹사이트에는 BL에 대한 별도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BL의 인기는 후조시 열풍의 영향과 떼려야 뗄 수 없다.
단메이와 BL은 어떤 관계인가요?
BL은 실제로 단메이에서 매우 중요하고 주요 장르이며, 많은 경우 두 장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메이에는 무술, 판타지, 서스펜스 추리, 현대사 등도 포함됩니다. 사실 독자들에게 순수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단메이의 주제입니다. 따라서 BL은 단메이의 일부일 뿐입니다.
문자나 그림을 말이나 붓으로 묘사하여 매우 아름답고 미학적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탄메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설명하기 위한 문장입니다.
흔한 글: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있는데, 벌린 입에서 실수로 와인이 흘러나왔다. 그는 재빨리 혀를 내밀어 그것을 핥았다. 탄메이 쓰기: 그는 차갑고 투명한 액체를 마셨지만, 반쯤 벌린 얇은 입술에서 우연히 남은 주스의 흔적이 흘러나왔고, 그는 붉은 혀를 살짝 내밀고 그것을 끝까지 핥았습니다. 참고: 단메이는 BL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에게도 적용되는 용어입니다. 몇 세기 전에는 미학을 일컫는 일반적인 용어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JAPAN이 대만으로 전파된 이후 다들 bl의 대명사로 여기고 있는 것 같다. 사실 JAPANJUNE에서는 BL의 대명사로 한자 단메이와는 전혀 다르다.
단메이란?
'단비'라는 단어는 일본 현대문학에 처음 등장했으며, '자연주의' 문학에 반대하기 위해 제시된 또 다른 문체였다. '단메이학파'의 본래 의도는 '인간 본성의 추악한 면을 주로 폭로하는 자연주의에 반대하고,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찾아 향유하며 문학의 의미를 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탄비는 일본어로 탄비로 발음되는데, 이는 "아름답고 낭만적인"을 의미합니다. 여성음악에 빠져 국사를 돌보지 않으면 나라에 재앙이 닥칠 것이다('한비자:천국'), 가정음악에 빠지면(이백의 '육추덕에의 선물'). 아름다움에 탐닉하는 단메이. 이 설명은 외부인이 단메이의 본질을 빠르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차이가 없습니다.
[이 단락 편집] 개발 개요
Tanmei는 일본어로 [tanbi]로 발음되며 중국어로 "미적"으로 번역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운 것을 포함합니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라." 일파로서 이미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일본 문단에서 유행했으며, 일본의 거장 미시마 유키오를 비롯한 많은 소설가들이 그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1960년대 이후 점차 본래의 의미에서 벗어나 남성 간의 사랑을 그린 애니메이션(소설) 작품, 오늘날 우리가 'BL'이라고 부르는 만화의 파생상품의 일종을 총칭하는 명칭이 되었다. .
오늘날 단메이, 동인, 야오이, BL 등의 타이틀은 점차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좋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별 차이가 없을지 모르지만 사실 각 단어는 시대를 지원하는 완전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작품의 확산을 방지하고 현실의 게이 문학과 엄격히 구별한다. 네, BL은 본질적으로
이렇게 시대의 바람을 타고 꿈같은 황금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일부는 강렬함을 견딜 수 있는 것들입니다. 차이점은 "단메이" 스타일이 진정으로 극한까지 발전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황금시대는 너무나 짧았고, 1984년 두 작품의 연재가 종료되면서 돌연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다. 또 다른 흐름에 힘입어 일찌감치 다음 시대로 접어들게 된 것이다...
[ 편집 이 단락] 또 다른 출발점
1970년대 후반부터 일본은 급속한 경제 발전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새로운 방법, 새로운 개념, 새로운 모든 것, 급성장하고 활기찬 시장이 모든 사람 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임금은 크게 인상되었고, 여성들은 알뜰한 가정주부에서 중요한 소비자로 변모했습니다. 1983년 여성잡지는 250종의 잡지를 창간하며 역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 1986년에는 남녀고용기회균등법이 공포되어 많은 여성들이 집을 떠나 고임금 직장인이 되기 시작했고, 이는 극심한 팽창으로 인한 경쟁적 소비를 더욱 자극했다. 버블경제 이후 여성들은 '영접받는 시대'에 돌입하기 시작했다.
경제적 능력과 만족스럽고 만족스러운 상태로 시대의 심리적 추세에 따라 소녀 만화와 잡지는 소녀의 변화와 단순한 '우정'과 '투쟁'을 완전히 정상화했습니다. "소년 잡지 영적으로는 이것들은 더 이상 이 시대 여성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여성의 심리에 맞는 좀 더 강렬한 감정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인정받기를 바라지만, 상업적인 허가를 받기가 어렵다는 점 때문에 동인지는 훌륭한 표현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1980년대 전체가 동인지 폭발의 시대가 되었고, 이에 공헌한 작품 중 하나가 『캡틴 츠바사』(이하 『캡틴 츠바사』)였다.
1981년 연재를 시작한 소년 만화 '캡틴 츠바사'는 일본 사회 전체가 연재하면서 유례없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고, 이 열풍은 원래 소년 만화에 대해 무지했던 사람들에게도 서서히 감염되었습니다. 여성 독자 여러분, 이러한 경향은 C윙 동인지가 큰 인기를 끌었던 1985년에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이전 단계와 달리 돈이 풍부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동인지에 '반상업적'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돈은 더 이상 '악'을 대표하지 않고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사회란 무엇이며 돈이란 무엇인가? 이러한 생각은 동인지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전 시대의 '현실'에 의해 억압당하는 고통을 버리고, 비록 이 시대의 팬덤이 '현대의 지역적'이 되어 버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회와 더욱 동떨어진 접근 방식으로 인해 작품의 완성도가 떨어지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감정에 대한 묘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합니다. 현실, 돈, 사회의 장애물은 없습니다. 사랑에 우여곡절이 있다면 그것은 자신의 감정의 문제일 것이며 외부의 간섭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강렬한 감정은 거품경제의 정점에 있는 여성들에게 의심의 여지 없이 큰 유혹이다.
1980년 5월부터 380개의 클럽과 6,000명의 참가자가 있었고, 1990년 8월에는 13,000개의 클럽과 230,000명의 참가자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다카가와 유미, CLAMP(도쿄 바빌론), 오자키 미나미(절대 사랑), 미즈키 유키… 앞으로 전문 만화가가 될 수많은 사람들이 성장해 다음 시대를 위한 탄탄한 기반을 다졌다. ..
YAOI - 사랑의 평등을 추구하다
1990년 버블경제가 정점에 달했고, 가장 큰 상징은 비현실적인 생산량과 수요의 차이였다.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수많은 잡지가 신간을 내며 시장을 확대했고, 결국 사업가들은 수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동인'에 관심을 돌렸다. 그래서 1989년과 1990년 초에 일부 단메이 간행물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990년 4월, 일본 경제 전체를 변화시키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버블 경제가 붕괴된 것입니다.
축적된 과장된 수치들은 마침내 현실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완전히 산산조각이 났다. 대기업의 몰락, 대규모 해고, 경기침체, 내수 매출 성장 둔화… 모두에게 큰 타격을 준 끔찍한 상황, 수많은 신간 출판물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큰 타격을 입은 사업가들은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무엇을 해야 할까요?
하지만 불황 속에서도 단메이 출판물은 거의 모두 살아남았고, 놀랄 만큼 인기가 있다. 이것은 확실히 팔에 맞은 것과 같았습니다. 혜택을 누렸던 사업가들이 어떻게 기회를 놓칠 수 있었겠습니까? 결과적으로 단메이는 상업화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그런데...그런게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이는 팬덤의 인기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소년의 사랑——행복, 사라지는 가장자리
1990년대 초반 몇 년간의 통합 끝에 많은 잡지들이 부침을 겪다가 마침내 소멸과 생존의 길을 찾았습니다. . 그러다가 1997년부터 1998년 사이에 지금은 유명해진 "BE BOY GOLD"와 "Clear"를 포함하여 수많은 단메이 잡지가 갑자기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결과가 나온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우리에게 친숙한 EVA인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 때문이다.
1995년부터 1996년까지 이 애니메이션은 사회 전체에 반성과 우울함을 불러일으키는 놀라운 사회적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 생존하는 방법, 남성과 여성의 신분 불평등, 압박감에 따른 위기감 등이 모두 표면화된다.
이러한 감정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습니까?
이때 등장한 BL만화는 탁월한 치료법이다. 이는 매우 시의적절하게 여성의 무거운 의식에 대한 억압을 진정시키고 그들의 관심을 다른 각도로 돌렸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품은 마침내 소년 간의 사랑이라는 보다 통일된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사회적 상황이나 기타 중요한 사항과 관련이 없으며 단순히 사랑의 묘사, 여유롭고 즐겁고 아름다운 스타일입니다. 일반적인 배경은 평범한 삶이고, 연인들은 어떤 저항도, 어떤 불행도 겪지 않으며, 상호적인 사랑의 관계는 1980년대에 성장한 여성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결과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원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매거진의 방향성은 완전히 해피엔딩인 'HAPPY END'로 포지셔닝됐다. 거의 예외 없이 모든 비극과 잔인함이 사라집니다. 이것이 사회 전체가 필요로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화 산업이 계속 침체되면서 해당 스타일은 전문 잡지를 통해 퍼져 곳곳에 등장했습니다.
일반 순정 만화에는 "서비스 장면"이 많은 반면, 소년 만화에는 사람들을 비명을 지르게 만드는 "모호함"이라는 행위가 있습니다... 상인은 이익을 얻고, 여성은 만족하며, 서로의 동료가 됩니다. 그것은 더 넓은 인식과 허가를 얻었습니다. 그럼——
여성의 시대가 도래한 걸까요? 팬덤이 모든 것을 지배한다고요?
웃으세요~~ 그렇게 깊게 생각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결국 일본이 직면한 현실은 이미 압도적이므로 이 순수한 땅에서 피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BL, 장점인가 단점인가? 이 글을 읽고 나니, 답은 이미 내 마음속에 있다고 믿기 때문에, 거기서 필요한 것만 얻을 수만 있다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겠죠?
BL은 실제로 유용하고 무적입니다 ...
[이 단락 편집] Gongshou
Gong은 실제로 두 당사자의 남성 측입니다. Shou는 여자 역할을합니다. (주로 성생활을 뜻함)
관련 설명
"공격" (seme)
총공격
대상이 누구이든 상관없음 즉, 항상 공격을 받을 수 없는 캐릭터이다.
황제의 공격(왕의 공격)
쉽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 왕처럼 의기양양한 성격과 강한 아우라를 지닌 강력한 공격.
유령과 동물의 공격
SM형은 소품을 사용해 상대방의 심신을 학대하고 사람들을 겁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조히즘과 짝을 이룬다)
마조히즘
학대받는 즐거움을 즐겨라. (귀신과 짐승이 짝을 이루어 등장)
검은 배 공격
주변 사람을 조종할 수 있는 매우 교활한 공입니다.
토이공
슈준을 장난감처럼 다루는 공은 매우 잔인하다.
공격 유인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공격하도록 유인하세요. (유도의 의미와 유사하지만 여기서는 공격으로 변경)
여왕의 공격
공격의 성격은 여왕만큼 자랑스럽고 장점이 가득하며, 사람들이 그 매력에 항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수왕후와 비슷한 의미인데 여기서는 공으로 바꿨습니다)
츤데레공
사실 성격이 굉장히 온순하고 친구를 좋아하지만 자주 차가운 척하며 사람을 대하는 태도도 따라주지 않는다. 수줍음이나 다른 내면의 생각을 숨기려면 거친 말투를 사용하십시오. 쉽게 말하면 '겉은 차갑고 속은 덥다'는 뜻이다. (츤데레개와 비슷한 의미인데 여기서는 공격으로 바뀜)
충성스러운 개공
개처럼 충성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작은 개, 그리고 그의 상대는 여왕 개입니다.
공지안치
더욱 밝고 건강하며 활력 넘치는 공준.
강한 기공
의지가 강한 공준.
자연 공격
SM 성향이 전혀 없는 매우 단순한 공격입니다.
도적 공격
문자 그대로의 의미대로 악당 공격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선한 사람이 공격한다
문자 그대로 선한 사람이 공격한다는 말도 있다.
젊은 파트너
동성 사랑에서는 젊은 파트너가 공격자입니다.
연도 상향 공격
H에서는 나이 많은 사람이 공격자 역할을 합니다.
공삼촌
문자 그대로 공삼촌은 나이도 많고 얼굴도 삼촌 같다.
오토메(あとめ) 공격
약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소녀스러운 외모, 온순한 성격을 지닌 공격왕을 일컫는다.
유사 괴로움
공격자는 괴로움을 겪는 척하다가 잠자리에 들면 공격자가 되고 원래 공격자는 괴로움을 겪는 사람이 됩니다.
저렴한 공격
Shoujun(종종 쓰레기 Shou에 해당)에 대한 매우 약한 공격입니다.
"받다" (uke)
항상 받습니다
대상이 누구이든 항상 받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천연 슈
내면과 외면의 성격이 없고 지나치게 무감각한 매우 단순한 슈.
토이 슈
공격을 장난감처럼 다루는 슈는 매우 잔인합니다.
Jianqi Shou
더 밝고 건강하며 활력이 넘치는 Shoujun.
Strong Shou
Shou Jun은 강한 성격과 남성적인 외모를 가지고있어 공격을 받으면 정복감을 느끼게됩니다.
약한 슈
좀 더 여성스럽고 감성적이며 조금은 내성적이거나 약한 슈준.
유도
자신의 쇼준을 공격하도록 다른 사람을 유혹합니다. (루어, 공격의 의미와 비슷하지만 여기서는 shou가 됩니다.)
Queen Shou
Shou의 성격은 여왕만큼 자랑스럽고 장점이 많아 사람들은 항복해야 합니다. 그녀에게. H에서 주도권을 잡아보세요. 이에 대응하는 것은 충성스러운 개 공격(Loyal Dog Attack)입니다.
수 황제
수 황제는 수 여왕과 달리 공에게 자신을 섬기도록 명령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공을 적극적으로 유혹하지 않거나 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제처럼.
오토메 우케
여자에 대한 의심이 많은 우케.
종국수
공준의 수를 진심으로 따르고 공준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게 하세요.
유령과 동물의 고통
SM형, 소품을 더 자주 사용해 공준의 정신적, 육체적인 슈를 학대한다. (마조히즘과 결합)
마조히즘
공격자에게 학대당하는 것을 즐기는 마조히스트입니다. (귀수공과 짝을 이루어 등장)
배불뚝이 수
겉으로는 공준에게 온화하고 친절하며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지만, 사실은 사악한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속으로는 일부러 공준에게 수준이 되고 싶어한다.
니앙수(가슴이 편평한 수)
여성스럽게 행동하는 수군을 가리킨다.
츤데레
사실 그녀는 성격이 매우 온순하고 친구를 좋아하지만, 차가운 척을 자주 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지 않는 성격이다. 수줍음이나 다른 내면의 생각을 숨기려면 거친 말투를 사용하십시오. 쉽게 말하면 '겉은 차갑고 속은 덥다'는 뜻이다.
Xiaobai Shou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놀라는 Xiaobai Shou의 유형입니다. 그 의미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같고, 매우 무지하고,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며, 자연적인 것보다 더 어리석습니다.
(그 외에도 Earl Shou, Gangster Shou, Ruffian Shou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Slag Shou
쓰여진대로 매우 쓰레기 The Shou
불량 Shou
매우 불량한 Shou이지만, 그의 공격이 반드시 그의 공격보다 더 불량할 수도 있고, 좋은 사람의 공격일 수도 있습니다.
착한 슈
슈는 성격은 좋은 편이지만 대체적으로 공격이 SM적인 경향이 있다.
공격과 수용의 패턴
1. 〖강한 공격과 약한 수용〗
이것은 비교적 일반적이며 작성하기 가장 쉬운 패턴입니다. Xiao Gong은 매우 강하고 강력하며 다재다능한 반면 Xiao Shou는 기본적으로 약간의 미인입니다. 너무 약하면 Xiao Shou가 원하지 않더라도 그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저항하지 마세요. 따뜻한 것이 아니면 지루할 텐데, 양쪽 사이에 약간의 기복이 끼어 있는 것은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열쇠는 그것을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세바스찬 X 테이블 게임 [유희왕]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사실 어떤 면에서는 미도×카츠야도 이렇습니다.
2.〖공격이 약하고 수신이 약하다〗
가장 연주하기 어려운 유형이고, 잘 쓰기도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지만 감히 말하지 못하고,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만 감히 할 수 없습니다"라는 다른 사람들의 이해하기 쉬운 말을 빌리려면 = = 할 수있는 일종의 드라마입니다. 끌려 나갔고, 더 모호한 측면이 있습니다. 약한 두 사람이 XXOO 수준으로 발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이 예는 찾기 어렵습니다|||||초기 디올
3. 〖약한 공격, 강한 수신〗
소위 약하고 강하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형을 의미합니다. 공격하는 몸이 약하고, 닭을 헛되이 죽이는 타입이다. Shou의 체형은 상대적으로 강하고 근육질이며 남성적입니다. 이런 취미는 비교적 틈새적이지만,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것과 비슷한, 약자가 상류를 이기는 것과 비슷한 모습이 정말 귀엽기 때문에 꽤 많은 팬을 모았습니다. 공격 유형의 제한으로 인해 약한 것과 강한 것이 아름다운 것과 강한 것으로 파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대표적인 사람은 하니즈카 미츠쿠니(Hanizuka Mitsukuni)입니다.
4. 〖강공격과 강고통〗
남자란 이런거구나~~스타아이즈~~~~ 요즘 제일 유행하는거같아 스몰공격 그리고 작은 리셉션 다 엄청 강해요 하나는 강하고 하나는 강해요 아아아~~ SM때 제일 난폭했어요~~~~~~아무리 채찍질을 당해도 그냥 거부했어요 고개 숙여~~~~~ (실수 발견, 표정조절 |||) 뭐 이런건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겠지만 상대적으로 흔한 일이고 보통 이런 짝꿍 팬픽이 제일 재미있어요 . 물론 샤오슈가 너무 강하면 안과 징처럼 서로 공격하는 상황도 있을 수 있다. 아케이드!!>_<) 세바스찬×시엘[흑집사], 베지터×나루토[나루토], 사에키×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