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피 흐름을 경멸합니다. 저는 베이징에서 완전 원소술사로 2개월 동안 포인트를 워싱한 상태에서 정확하게 유유지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나만의 PK 경험... 나는 순수 PK 포인트
포인트 추가:
작은 호박 5
공중 체코 1
전기장어 5
눈사람, 고양이
20
썬더스핀 1
검은 공은 15입니다
땅은 불로 가득하다
얼음벽5
블랙홀1
극한얼음1
불굴, 쇼, 기억, 이동, 허수아비, 무효화, 방패, 원소 점화 전체
천공 1
나화 1
높이 점프 1
스쿼트 1
좀 더 논란이 되는 점을 추가하겠습니다. 내 의견: 공중 체코는 백 점프로 사용됩니다. 지상 사격이 발생한 후 공중 체코는 많은 직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일어나. Unyielding의 주요 기능은 사람들을 얼음 벽에서 튕겨내는 것입니다. 많은 직업이 처음에 버프를 활성화하기 전에 돌진합니다. 이를 처리하는 방법은 Unyielding을 사용하여 잘못된 얼음 벽에서 튕겨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굴의 스킬이 없으면 아예 풀어주지 못하고 직접 죽임을 당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lemental Ignite는 완전히 충전되면 지능 300포인트를 추가하며, 향후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SP가 부족하다면 이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PK 스킬은 숙달이 필요하지 않으며, 각성을 기다리는 것은 말도 안 되고 불필요한 일이다. PK 분야에서는 누구도 각성을 맞추지 못할 것이며, 특히 원소 각성 PK는 쓸모가 없다. 빅스킬은 개방 후 40초가 지나면 쿨다운된다. 이때 지상의 불이 블랙홀이나 익스트림 아이스에 닿으면 상대는 기본적으로 죽게 되며, 익스트림 아이스가 무효화되면 취소될 수 있다. 이 두 가지 스킬을 늘릴 필요는 없으며 1포인트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유우지의 천격풀나화손1은 검은 공을 휘두르는 데 편리하며, 나화손 역시 해당 원소의 유일한 대군주 스킬이므로 시도해 볼 수 있다. 천공은 1만 늘었는데 비참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콤보 요구사항도 높지 않아서 천공의 낮은 플로트는 견딜만 합니다...
먼저 이렇게 적어보겠습니다. 이해가 안가는게 있어서 그냥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