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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1.6 표준 CONFIG 매개변수

일반적으로 cstrike_schinese 폴더에 userconfig 또는 config 가 있으며 메모장 형식으로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또는

~ 키를 눌러 콘솔을 내쉬고 콘솔에 다음과 같은 매개 변수를 씁니다

콘솔 또는 구성 파일에 다음 명령을 추가합니다.

Rate 20000

Cl_updaterate 101

Cl_cmdrate 101

Fps_max 101

* 처음 세 가지 매개 변수는 LAN 게임 설정인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스스로 조정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fps_max 매개변수를 100 이상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CS 의 기본 FPS_max 는 70 이므로 하드웨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fps 는 99/100 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기계 비디오 카드 등 다양한 구성이 높지 않은 경우 (네트워크에서 자료 제공)

Cl_himodels 고해상도 모델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 기본값은 0

입니다

Fps_moden 네트워크가 온라인 상태일 때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이 매개변수는 fps_max 의 값을 사용합니다.

Gl_cull 이 활성화되면 볼 수 있는 화면만 렌더링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fps 값이 낮아집니다.

Gl_clear 가 1 로 설정되면 금화 엔진이 화면의 각 모델에 연결된 부분을 일관되게 렌더링하여 화면 감각이 끊어지지만 fps 값

을 높일 수 있습니다

Gl_lightholes 구멍 효과 비활성화 및 fps 값 증가

Gl_max_size 매핑된 텍스처의 최대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CS 버전 cs1.1 이 값은 기본적으로 512x512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fps 를 위해 128 로 변경해 주세요.

Gl_playermip 플레이어 모델의 매핑 효과를 설정하고 0 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본값). 1 을 일반 효과로 선택합니다. 최악으로 2 를 선택합니다. 2 로 설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의 유니폼이 약간 흐릿해 보이고 색깔도 섞여 있지만 조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Gl_picmip 이 매개변수는 매우 중요하며, 이를 조정하면 20 프레임 향상도 가능합니다. 기본값은 0

입니다

Gl_round_down 이 매개변수는 맵 크기를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3 입니다. 이 값을 높게 설정하면 화질이 나빠지고 fps 도 높아집니다

Gl_smoothmodels 플레이어 모델의 매끄러움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

Gl_texturemodel 이 매개변수는 원근 효과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악의 화질 (최고 fps) 부터 최적의 화질 (최저 fps) 까지 다음과 같이 조절할 수 있습니다.

Gl_nearest_mipmap_nearest

Gl_liner_mipmap_nearest

Gl_nearest_mipmap_liner

Gl_liner_mipmap_liner

Mipmap 효과를 삭제하면 gl_nearest 만 설정되고, gl_liner 로 설정하면 fps 값이 약간 손실되는 것을 기준으로 화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Gl_wateramp 는 물 패턴 효과를 설정하는 데 사용되며, 0 으로 변경하면 수면은 항상 평온을 유지하여 fps

를 얻습니다

Gl_ztrick 확장 렌더링 매개변수, 3dfx 비디오 카드 및 기타 비디오 카드에 대해서만 기존 비디오 카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 로 설정됩니다.

Mp_decals 는 피가 튀는 것과 벽의 총알 구멍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

Max_smokepuffs 연기 표현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

Max_shells 는 동시에 화면에 나타나는 카트리지 수를 설정하거나 0

로 설정합니다

Scr_conspeed 조정 콘솔 배출 속도

R_decals 는 피꽃 또는 벽의 탄구멍 수를 설정합니다. 이 값은 mp_decals 설정

보다 클 수 없습니다

R_drawviewmodel 을 0 으로 설정하면 fps 가 향상되고 뷰 필드 범위가 늘어납니다

R_dynamic 동적 라이트,

를 꺼야 함

R _ mirror 알파 반사 효과도 끄고

R_mmx 는 게임에서 MMX 함수를 사용하며, pentumii 또는 pentumiii 플레이어는 1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셀러론, amd 또는 cyrix 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0 으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olence_ablood, violence_agibs, violence_hblood 이러한 매개변수는 게임에서 다양한 폭력 효과 (예: 피꽃 스플래시 등) 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이를 끄면 fps 를 얻을 수 있습니다.

Gl_picmip 값이 높을수록 화질은 떨어지지만 0 에서 4 사이의 숫자 범위로 fps 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Cs 에서 1 로 설정하면 저격 모드에서 화면이 매우 못생기고 2 로 설정하면 화면이 거의 받아들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정상 모드에서는 여전히 참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