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 >' 주먹 슈퍼맨': 폴로스가 왜' 신권' 칭호를 놓쳤는지 실력이 부족한가?

< P >' 주먹 슈퍼맨': 폴로스가 왜' 신권' 칭호를 놓쳤는지 실력이 부족한가?

< /p>

주먹 슈퍼맨 중 폴로스는 현재 가장 강력한 악당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애니메이션에서 폴로스는 남자 주인공을 물리치고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강한 존재가 될 정도로 강했다. 슈퍼맨 한 주먹 중 기옥에게 패배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p>

하지만 이것도 말이 된다. 결국 기옥의 구역이기 때문이다. 기옥은 한 주먹만 슈퍼맨 속에 있으면 무적의 존재다. 사이타마 분야에 들어가면 폴로스도 결국 죽을 수밖에 없다. 폴로스가 패배했지만, 처음으로 기옥의 인정을 받은 사람이다. < /p>

< P > 이전 전투에서, 사이옥은 누구도 인정한 적이 없지만, 유독 폴로스와 싸운 후 폴로스가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폴로스와 같은 강함은 결국 신권 괴짜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많은 사람들은 폴로스가 신권 괴짜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한 주먹 슈퍼맨 중 신급에 도달해야만 전 인류의 안위를 위협할 수 있다는 근거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슈퍼맨, 슈퍼맨, 슈퍼맨, 슈퍼맨, 슈퍼맨, 슈퍼맨, 슈퍼맨) 폴로스의 붕괴성 포효포는 전 인류의 안위를 위협할 자격이 있다. < /p>

이에 대해 폴로스는 신권이다! 그러나 저자는 폴로스가 신권이 아니라고 직접 입을 열었다. 왜 그럴까요? 설마 작가가 석두 이사를 해서 자신의 발을 찧었단 말인가? 결국 설정상 이렇게 쓴 것이다. 그러나 폴로스가 신권이 될 수 없는 이유는 주로 기옥 때문이다. < /p>

폴로스가 지구에 나타났지만 전체 영웅협회는 폴로스가 존재하는 것도 기옥 한 사람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폴로스에게 영웅협회는 아무것도 모른다고 할 수 있다. 인지할 수 없는 존재이기 때문에 신권의 범주에 들어갈 수 없다. < /p>

괴짜 등급은 모두 영웅협회가 나열한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초 폴로스와 기옥이 표면에서 싸우고 있었다면. 용권 등이 옆에서 보고 있다면, 전투 정도를 통해 폴로스를 신권 대열에 올려놓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P > 이에 대해 폴로스는 신급을 놓쳤다. 오직 기옥만이 폴로스의 존재를 목격했기 때문이다. 둘째, 슈퍼맨 한 대, 후속극, 단지 첫 번째 편만으로도 신급 괴짜가 나타난다면, 그리고 사이옥에게 패배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그럼 후속 줄거리에 대해서는 연기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신권은 이미 괴짜의 최고 전력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일찍 신권이 나타나게 했다면 신비감은 조금도 없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비록 모두가 알고 있지만, 진정한 신권이 나타나더라도. < /p>

역시 사이옥을 어떻게 할 수는 없지만 오히려 사이옥에게 패배할 것이다. 그러나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도 진정한 신급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 Qi Yu 와 Shenjiang 의 전투가 치열한 전투가 될 것으로 대단히 기대합니다. < /p>

이에 대해 신권은 당연히 일찍 나타날 수 없다. 최종 악당들은 모두 마지막까지 남아 있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배고픈 늑대조차도 신권의 존재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는 신권의 출현도 슈퍼맨 한 주먹의 결말이 있을 때만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결국 신권 괴짜와 용급 괴짜는 배추가 아니다. 용상 괴짜조차도 지금은 폴로스, 뱀, 배고픈 늑대 세 명밖에 나타나지 않는다. 이로써 신급은 매우 희소한 존재임을 알 수 있다. 한 주먹의 슈퍼맨 중에도 단 한 명의 신급만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 /p>

그래서 폴로스는 왜 신급 괴짜가 아니었을까. 자신이 오직 사이타마 한 사람에게만 목격되었기 때문이다. 저자도 신권이 이렇게 일찍 등장하게 하고 싶지 않다. 아니면 신비감을 남겨서 관객들이 기대해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작품을 들여오는 방식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구덩이에 들어가 슈퍼맨을 한 대 때리게 하는 방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작품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