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break는 12월 5일에 Spellstorm의 첫 번째 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Spellbreak 챕터 1: Spellstorm 업데이트 콘텐츠 개요
챕터 1: Spellbreak의 출시 노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버전에서는 챕터 시스템에는 일련의 새로운 콘텐츠가 있습니다.
챕터
·첫 번째 챕터에서는 72개의 새로운 스토리와 명예 과제, 50레벨의 보상을 소개하며 스토리는 사디즘의 기원을 파헤쳐 나갈 것입니다.
·게임 외부에서 NPC를 만나 퍼즐을 풀고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장을 진행하는 동안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세계 자체가 몇 가지 새로운 게임 요소로 업데이트됩니다...
·게임의 핵심을 구성하는 스토리 스토리 미션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반면, 명예 미션은 챕터 레벨을 통과해야 합니다. ·3가지 방법으로 챕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1,000골드를 지불하면 챕터 패스를 잠금 해제하고 25%의 챕터 평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스토리를 경험하기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하도록 강요받지 않는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하므로 우리는 항상 골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2. 50% 보너스가 포함된 챕터 패스, 금화 가방, Steely-Eyed Spellslinger 의상이 포함된 Spellslinger 의상.
3. 100% 보너스가 포함된 챕터 패스, 황금 산, 강철의 눈 캐스터, 불경한 워록 장비가 포함된 워록 세트입니다.
일일 미션
·일일 미션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고 플레이어에게 안정적인 금화 공급원을 제공하고 싶어서 꽤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 /p>
·일일 과제는 희귀도에 따라 등급이 매겨지며, 각 과제는 이제 5/10/20 금화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기존 일일업무가 추가, 변경, 삭제됩니다.
온라인 Steam 플랫폼
·이제 Steam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플랫폼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친구 인터페이스에서 Steam 친구를 확인하고 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대기열 타이머가 이제 감소하는 대신 증가합니다. · 다음 작업에 대한 기본 메뉴 알림을 친구 메뉴에 추가했습니다. О 파티 초대
o 수락된 요청을 통해 새 친구 만들기 친구 요청
· 이제 게임에서 미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그 메뉴.
·이제 플레이어는 설정 메뉴에서 컨트롤러 진동을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추방된 후 조기에 매치에서 나갈 경우 매치 정산 화면이 표시됩니다. 세계
·Deadmoss는 새로운 Castle Swamp, Deadmoss Canal, Slums, Dreadcurtain 등을 포함하여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Jagged Mountain이 더욱 쉽게 횡단할 수 있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o 산에서 그다지 좋지 않은 싸움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싸움을 훨씬 쉽게 만들었습니다.
·Fernfall Garrison, Cloister 및 Wayfarer's Crossing에 POls(?)를 추가했습니다.·다른 지형을 횡단할 때 다른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클래시 모드(9v9)
·한 팀이 다른 팀보다 20점 높은 경우 자비 판정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o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소용돌이치는 게임에서 지는 쪽에 있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이로 인해 해당 게임이 더 빨리 종료될 것입니다.
·이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가 게임에 남은 인원 수에 따라 동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o인원이 감소하면 점수도 그에 따라 감소합니다.
이제 생명석은 부활할 때마다 올바르게 한 번씩 부활합니다.
(이제 바이탈 스톤은 리스폰할 때마다 올바르게 한 번씩 부활합니다.)
칼쉬에서 일부 갑옷 조각이 땅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lash에서 부적은 부활 시 마나를 부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체 경기에서 한 번만 손상을 입혔더라도 상대가 퇴거될 때마다 플레이어가 도움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기 종료 시 점수판이 더 이상 몇 초 후에 자동으로 잘못 건너뛰는 일이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매치 종료 화면에서 나가지 못하게 하는 컨트롤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안타깝게도 버전을 제출한 후 버그를 발견하여 현재 1.2보다 느린 속도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향후 버전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치유 특성은 이제 피해의 35%(원래 50%)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발걸음은 가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의도하지 않은 현상입니다 1.2의 변경으로 인해 일부 빌드/클래스가 지나치게 강력해졌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클래스를 계속 주시하겠지만, 역사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았다면 변경하고 싶지 않습니다.
· 이제 더 발전된 룬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새 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올바르게 즉시 감소합니다.
·스카이다이빙 측면 이동 속도가 33% 감소합니다.
o 이전에는 초기 하강 중에 많은 지면을 덮을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포털 선택이 덜 중요해지고 사람들이 자신의 옵션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고 분산되게 됩니다. 동작 속도를 늦춤으로써 우리는 "놓아두는" 선택을 더욱 중요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스트본
·프로스트본의 마법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순간 동결 "벽"이 대폭 높아졌습니다.
·아이스본 스킬이 제공하는 '면역'을 이제 캐릭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프리즈'의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Flash Freeze의 시각적 효과가 재작업되었습니다.)
고드름 스킬은 이제 완전히 충전된 얼음창의 마나 소모도 제거합니다.
전기기사
·번개는 너무 강력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듣고 전기 피해를 ~15~20%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최종 조정 번개 주문 피해:
o 흰색: 5-7(기존 6-8) o 녹색: 6-8(기존 6-10) o 파란색: 6-9(기존 7-11) o 보라색: 7-9(기존 8-11)
o 주황색: 7-10(이전 9-12)
스톤 셰이퍼
< p>·The Stone Shaper의 충격파는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파괴적인 주문이므로 이에 맞서 "점프"할 수만 있으므로 충격파를 일부 조정했습니다.·지면에 피해를 주는 충격파의 최대 높이를 소폭 낮췄습니다.
o 부딪혔는지, 근본적인 원인이나 다른 요인이 작용했는지 말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이제 높이를 낮춰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점프를 할 때 위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발이 걸리지 않고.
·충격파는 이제 25미터 범위에서 피해 감소를 가지며, 최대 거리(40미터)에서는 50% 피해로 감소합니다. o 쇼크웨이브는 결코 찌르는 것이 아니지만 찌르는 용도로 자주 사용됩니다.
·경사면을 오르내릴 때 땅에서 너무 높은 곳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충격파가 가끔 닿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주로 시각적인 부분을 현실과 일치시켜 훨씬 더 높은 수준에 있을 때 타격을 입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화재
불타는 범위의 피해 감소를 증가시킵니다.
·목표를 놓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여전히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불은 이제 4개가 아닌 6개의 작은 불덩어리를 뿜어냅니다.
·이제 작은 불덩이가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는 대신 불을 붙입니다. ·작은 불덩이는 더 이상 다른 발사체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폭풍
우리는 폭풍과 바람을 둘러싼 요소 사이의 상호 작용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점화되거나 중독된 토네이도는 내부 또는 근처의 대상에게 초당 4포인트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전기 토네이도가 주변 플레이어를 마비시킵니다.
·플레이어가 공중에 있을 때 스콜 스킬이 즉시 활성화됩니다.
o 오래전 알파 테스트에서 시작했던 이 스킬의 원래 버전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계속 지켜봐야겠지만 현재 메타에서는 유효한 것 같습니다.
기타
(아래 약간의 수정 및 번역)
·일부 감정에 음향 및 시각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프로세스가 될 것이며 향후 릴리스에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Playstation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까지 구매한 아이템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위치
·메인 메뉴를 로드하는 동안 비행기 모드를 켜면 탐색이 중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상자나 마나 은행을 열 때 음향 효과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기 시작까지 카운트다운할 때 음악이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Xbox
●이제 다양한 UI에서 친구/팀원의 Xbox 프로필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 버그 수정
·팩의 모든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면 구매 버튼이 올바르게 비활성화됩니다. 다른 팀을 시청할 때 잘못된 UI가 나타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체 그룹에 참여하려고 시도한 후 합류한 플레이어의 소리는 들리지만 볼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방어구 막대가 비어 있을 때 체력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로그인한 동안 콘텐츠가 스크롤되는 경우 더 이상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트롤러로 처음 열 때와 게임이 끝난 후 특성 선택을 입력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타이머 룬을 활성화하면 더 이상 마나 바가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계정을 만드는 동안 "예"를 누르고 뒤로 돌아가면 더 이상 게임이 응답하지 않게 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져도 더 이상 무한 로딩 화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컬렉션 메뉴를 변경할 때까지 마스터의 보상 화면에서 마법사 레벨 아이콘이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라우드 버스트가 더 이상 컬렉션 메뉴의 미리보기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누군가가 자신을 추방하는 것을 플레이어가 목격하면 경험치를 다시 얻습니다. 중요한 돌 특성 VFX가 더 이상 캐릭터 모델과 잘못 정렬되어 다른 플레이어가 관찰하지 않습니다. 아이템을 집을 때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퇴거 화면에서는 더 이상 음향 효과가 계속 재생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뒤로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 재능 선택 화면에 들어간 직후 타이틀이 실행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챕터 화면에서 중지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VO가 중지되어 오디오가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두 번 재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볼 때 갑옷 손상으로 인해 특수 효과가 변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양손잡이 특성을 사용하여 스톤 건틀릿으로 생성된 방어구를 채우면 갑옷 조각 소모가 취소되고 스톤 건틀릿이 폐기됩니다.
아, 그렇군요.
· 물론 모든 플랫폼에서 드물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