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플레이어가 중도에서 탈퇴한다면, 이것은 여전히 100 판에 들어간다.
Dota 2 는 표준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게임 수준을 정량화하고 집계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일치 경기를 시작하면 시스템 할당 일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가 있으면 Dota 2 의 게임 수준을 수량화할 수 있습니다. 매 경기가 끝나면 경기 중 성적점수에 따라 달라진다.
전반적으로, 경기가 이기고, 포인트가 높아진다. 시합에서 져서 포인트가 낮아졌다. 경기의 승패는 포인트 변화의 중요한 근거이다. 그러나 개인이 발휘하는 것도 큰 요인이다. 특히 포인트의 불확실성이 높을 때 더욱 그렇다. 때때로 경기에서 지는 포인트는 증가하고 이기는 것은 줄어들지만, 전반적으로 경기에서 이긴 한 쪽 5 인의 평균 포인트는 증가하고 다른 쪽은 감소할 것이다.
확장 데이터
사다리 일치 규칙
일치 메커니즘은 결국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사다리 일치 규칙은 일반 일치 규칙과 일치한다. 일치는
:1, 쌍방의 팀 수준이 상당하다.
2. 당국 플레이어 중 경기 수준이 가장 높고 가장 낮은 차이가 최소화됩니다.
3. 당국 플레이어 중 경기 경험이 가장 풍부하고 부족한 차이를 최소화한다.
4. 천휘방 수준이 가장 높은 게이머와 야악몽방 수준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 수준이 최대한 가까워진다.
5. 팀 쌍방의 팀이 일치하는 인원수는 최대한 일치할 것이다.
6, 플레이어의 언어 선호도도 고려됩니다.
7, 일치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일치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승률을 특정 수치에 도달하거나 제한하려고 직접 시도하지 않습니다. 연승할 때 사다리 포인트가 계속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수준이 높은 상대와 팀원과 어울릴 수 있다. 승률은 플레이어의 수준을 효과적으로 측정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