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없는 문제 이 영화작품은 당대 사회의 많은 문제를 풍자하고, 우리 관객들을 생각하게 한다. 이 드라마는 정말 좋다. 이런 시끄럽고 시끄러운 큰 분위기 속에서 문제가 되지 않는 문제는 마치 꽃처럼 조용하고 개방적이다. 왜 사용할까요? 조용히? 영화의 기질이나 시장 영향과 무관하기 때문에 같은 기간 영화에 비해 이 작품은 다소 난해하기 때문이다. 천지를 뒤덮는 마케팅 홍보도 없고, 스타도 없는 팬들의 지지도 없다.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조용하다는 단어는 이 영화를 묘사하는 것도 그다지 정확하지 않다. 이 영화 작품은 오래전부터 널리 알려져 왔다. 영화는 제 29 회 도쿄국제영화제 최우수예술공헌상, 제 53 회 대만 영화 금마상 최우수 각본상, 제 53 회 대만 영화 금마상 남배우상을 수상했다. 충분한 질감 비디오 화면, 냉정하고 내향적인 렌즈 언어, 정교한 연기 기교로 이 영화를 국내 예술의 고전으로 만들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서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 영화는 라오스 선생의 동명 단편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이 소설은 항전 시기 충칭 후방의 한 농장에서 발생한 인원 폭풍을 다룬다. 라오스 씨의 작업 칼럼에서 이 단편 소설은 결코 알려지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심지어 그 이름을 들어본 적도 없다. 폭발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리메이크를 존중하는 영화와 TV 시대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을 개편하는 것은 발전에 우세하지 않다. 하지만 범위는 이 영화를 가볍게 찍었고 연기도 쉽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영화의 또 다른 특징은 클로즈업과 많은 시각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전체 영화 촬영은 대량의 고정 렌즈, 긴 렌즈, 먼 장면을 사용하여 정적이고 차분한 시각 효과를 보여 시청자에게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이것은 독특한 시도이지만, 오늘날의 스타일리시한 빠른 클립, 역동적인 시각 효과에 비해 이 렌즈 디자인은 불가피하게 많은 관람객들을 조용하고 지루하고 즐겁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