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cabug 전체 비밀

。 소위 슈퍼 점프; W+S 를 누른 다음 스쿼트를 하면 더 높은 상자와 버그를 점프할 수 있습니다.

둘. 소위 플래시 스쿼트; S 를 누르고 놓지 말고 빨리 스쿼트를 보낸 다음 스쿼트를 하는 것이 스쿼트를 스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셋. 유령 점프; 쭈그리고 앉아서 놓지 않는다. 먼저 뒤로 뛰어올라 관성을 이용하세요. 계속 이륙합니다. 이륙 후 Slt; 를 누릅니다. 뒤로 gt; 착지 전에 S 를 놓고 다시 뛰고, 이륙 후 S. 이렇게 반복하면 됩니다. 나는 이렇게 춤을 추기 때문에 귀신이 뛰는 것이 바로 이렇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연습한 것이다.

넷. 플래시; 좌우로 흔들다. 장점: 상대의 사격 정확도를 낮춰 상대를 겨냥하기 쉽지 않게 한다. 단점: MP5 와 같은 연발을 만나 탄도 분포가 집중된 총기를 만날 경우 상대방이 총을 살짝 눌러서 쓸어버리면 폭로될 확률이 매우 높다

다섯. 택시를 탈 때, 좀 더 쪼그려 앉다. 덜 걷다. 입을 수 없는 상자 뒤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도덕을 머리 뒤에 두다. 음사

여섯. 폭파율을 높이다. 1. 기왕 폭행자의 머리를 원한다. 당연히 점사격은 AK 든 M4 든 똑같다. 발걸음을 맞추기가 어렵다. 이곳의 발걸음은 파악하기 어렵다. 걸음걸이를 참고해서 나갈 수 있다. 저격하는 것이다. 2. 준심이 아직 사람을 만나지 못했을 때의 높이는 한 사람이 높은 곳에 놓여 있다. 결국 CF 의 캐릭터는 모두 똑같이 높다. 튀어나온다. 네가 초점이동하기만 하면 된다. 마스터하세요. 3. 원점 단발. 빠른 이동. 발걸음과 준심이 균형을 이루다. 준심은 항상 한 점에 있다. 이것은 좀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연습을 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 여기까지 하면 발길과 유격전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발자취. 모두 떠도는 것을 알고 있다. 유격해야 한다. 어떻게 표류와 유격을 계산할 수 있을까? 여기도 설명하기가 쉽지 않으니 간단히 말해 봐. 적들이 네가 나타날 곳을 생각지도 못하고 나타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원수명언) 총을 한 방 쏘아서 장소를 바꾸다. 자신을 보호할 줄 안다. 시시각각 지키다. 적들이 너의 길 수를 만지지 못하게 하다.

일곱. 총알을 닦다 생화학 패턴은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요점 1: 먼저 총알을 닦기 전에 마지막 탄창이 있습니다. 꼭 꽉 찼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 네가 총알을 쓰는 과정에서 무심코 총알을 바꿨으니, 이때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남은 총알은 탄창에 가득 채워야 한다. 이렇게 칠해야 총알이 가득 찼다. 요점 2: 매번 한 발의 총알을 닦을 수 있고, 이 탄알은 위와 같아야 한다. 다 치지 마! 요점 3: 총알을 닦을 때 무기에는 총알이 있을 수 없다. 다 끝내야 돼! 조작: 먼저 총알이 없는 무기를 점에 던져라. 그런 다음 다른 무기로 바닥에 총을 한 방 쏘고 (비근전 무기 오), 총알을 바꾼다. (참고: 이때 총알을 바꿀 시간을 정확히 보고, 총알을 다 바꾸지 않았을 때, 재빠르게 총알이 없는 무기에 달려가 주워 주운 다음, 무기를 주워 무기가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볼 때 순식간에 칼을 바꾼다. 그리고 총알이 없는 무기를 돌려라. 더 많이 나왔는지 봐라! )

여덟.

저격을 사용하도록 가르치십시오.

1 과 저격 그럼 저격이란 무엇입니까? 저격의 많은 친구들은 저격과 연계되어 저격의 상황과는 거리가 먼 상황에서 이용된다. 이런 사용 방식은 명중률을 높일 수 있다. 즉, 비교적 안정적이다. 저격과 저격과는 달리, 적의 이동에서는 준심 이동을 적의 전방에 따라 발포한다. (저격과 저격 속도와는 차이가 있다.) 2 플래시 저격 플래시 저격이란 무엇입니까? 플래시 저격은 일반적으로 많은 기계 총잡이를 만날 때 매우 유용하다! 그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셈저격, 장애물을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몇 명의 적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상태에서 직접 뛰쳐나가는 것은 위험하다. 그래서 보통 플래시로 상황을 보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럼 튀어나오는 동안 저격경을 열고 적을 보는 동시에 저격으로 적을 해치운다. 이런 방법은 저격수의 사망 확률을 크게 낮출 수 있다. 단배 거울이 가장 좋다

3 점프 역 저격 점프 역 저격이란 무엇입니까? 점프역 저격은 뛰어내리는 동시에 공중에서 거울을 열고, 거울을 여는 동시에 조준심을 조정하고, 착지하면서 동시에 발포하는 것이다. 공중에서 발포하면 탄도가 이탈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착지한 후에 발포해야 한다. 이것도 매우 일반적인 방식이며, 기총잡이와 총을 맞힐 때 자주 사용한다. 착지할 때 저격과 저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 오 4 점프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와 스쿼트 스나이퍼는 모두 같은 조작방법이다. 그냥 뛰어내리는 동안 스쿼트 키를 누르고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공중으로 뛰어내리는 동안 스쿼트를 해야 한다) 거울을 열고 뛰어내리면 위험하다. 스쿼트 스쿼트와 스쿼트 스쿼트 스나이퍼는 단일 스쿼트 또는 더블 미러를 사용하여 칠 수 있다. 더블 미러 방법은 점프하는 것이다

5 맹저격 이 화제는 비교적 민감하다. 왜냐하면 맹저격은 저격의 최고 경지이기 때문이다. 맹저격은 늘 저격수에 의해 모방된다. 그렇다면 맹저격은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많은 친구들이 자기기만적인 방법을 써서 모니터 위에 테이프나 만년필로 표시를 하는 것은 정말 고심하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 CF 의 맹저격은 왜 원숭이 섬 집에서 탄도가 정확하지 않고 총알이 난무하고, 헤헤, 이것은 기교가 있다. 어떤 친구들은 맹저격을 연습하면서 사람을 보고, 급히 멈추고, 눌러준다

맹저격 과정에서, 디스플레이의 표시로 표준이 되는 것은 아니다! ! ! 대충 판단할 수 밖에 없다. 준심은 아마도 원하는 위치에 있을 것 같다. 맹저격은 고도의 냉정함과 올바른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급소음해서는 안 된다. 적을 볼 때, 아마 준심의 위치를 판단하고, 발포하는 동안 마우스 왼쪽 버튼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함께 누르면, 이때 화면에 저격경이 번쩍이고, 상대를 맞추지 않으면 방금 번쩍이는 저격경을 따를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맹저격 탄도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고, 총알은 일반적으로 함부로 날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서 벽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아홉.

만약 BT 칼법이 된다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칼 시간의 숙달 CF 가 기습보다 더 어려운 점은 화선의 가벼운 칼이 단칼에 폭파될 수 없다는 점이다. 기습 전전전선 칼들에게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첫 번째 문제다. 살인 효과에 대한 우리의 선택은 재칼, 폭파가 가장 좋다. 이 요구 사항을 먼저 파악해야 하는 것은 재칼의 출칼 시간 기습 중 경칼 출이 거의 순간적인 일이지만 CF 재칼은 출칼 시간이 있는 것이다. 그리고 칼을 받는 것도 느리기 때문에 출칼 시간에 대해 반드시 확실하게 파악해야 한다. 별다른 기교가 없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게임을 통해 스스로 장악해야 한다.

2 많은 사람들이 이 자리와 걸음걸이에 대해 코웃음을 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지금은 원숭이 섬 칼의 기본은 운이다. 그래서 우리는 칼방에 있는 많은 바보 같은 선수들이 곧장 달려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어쩌면 그는 이런 기세가 우리 마우스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그가 죽음의 범위에 들어간 후 마우스를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칼전에서 이동으로 적을 명중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도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술 2 \ 칼을 내는 지침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은 더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칼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실 아래의 칼 지침을 마스터하면 아무리 높은 기술이 없어도 다음 지침을 지키지 않고 신입사원에게만 유용한 고수를 지켜줄 수 있습니다. ~ 1 단 한 가지 칼만 사용하는 사람은 게임에서 절대 먹을 수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어떤 칼을 사용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양측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중칼을 이용해 공격을 시험한다. 양측이 가까워질 때 경칼을 사용하는 것은 쓸데없는 말인 것 같지만, 필요할 때 많은 사람들이 흥분하거나 긴장하기 때문에 마우스를 누르고 놓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경칼로 상대방의 머리를 잘라야 한다. 경칼로 목을 베는 것은 90HP 다. 군전이라면 상대가 피투성이가 아닐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중칼 기술이든 가볍든 반드시 장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가벼운 칼 기술 상대방의 가벼운 칼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고수들이 종종 오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작은 기교일 뿐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가벼운 칼을 놓지 않고 빠른 왼쪽 버튼을 누르는 것은 두 가지 속도이고 특히 빠른 클릭일 때, 칼을 낸 후 어느 시간에 도착하면 다시 한 번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용서해 주십시오. 쌀이 완전히 파악되어 있어서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가벼운 칼은 칼을 거의 받지 않고 바로 칼을 낼 수 있습니다. 이 점은 모두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주동적으로 칼을 내서는 안 된다. 칼을 가지고 노는 신인에게 조급하게 공격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주동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한 칼로 죽일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섣불리 칼을 내고 나면 많은 허점을 남기게 된다. 상대방이 전문 칼잡이라면 이런 허점은 놓칠 수 없다. 그래서 초보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냉정한 관찰과 신중한 칼이다. 초심자는 어떻게 상대를 유혹하여 칼을 유인하여 허점을 드러내는지 배울 수 있다. 사실 실용적인 뒤편에 우리가 구체적으로 가르쳐 줄 것이다. 4 점프칼은 바보다. 어쩌면 어떤 사람은 검심이다. 동경천어검류의 위력을 많이 보고 뛰어 사람을 베는 것을 좋아하지만 꿈과 현실의 격차는 매우 클 것이다. 네가 뛰어올랐을 때 너는 상대방을 통제할 수 없다. 합리적인 이동만 하면 착륙할 때 상대에게 폭로를 당할 것이다. 가끔 12 번 있을 수도 있다. 핀 때문에 너는 여전히 공중에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