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まんなのGOLF 포타불(Volkswagen GOLF) SCE는 PS2 버전의 GOLF를 더욱 발전시킨 새로운 버전으로 정말 잘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해보자!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게임 메인 화면에 들어가면,
1. 1인 GOLF
2.
< p>3. 캐릭터 의상 변경(즉, 종이인형 시스템!)4. 게임 통계 및 VTR
5. >
6.SAVE 저장하고 읽기
다음으로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1. 1인용 GOLF 모드:
a. 무료 게임 모드: 모든 사람이 모든 장소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이며, 이 모드에서 가장 높은 장소 기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b 스토리 모드(개인 정의): 이 모드는 모든 사람이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소품과 캐릭터! 헤어스타일, 의상, 장식, 클럽, 공 등 거의 모든 게임 소품이 여기서 플레이됩니다!
c. 연습 모드: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떤 홀이든 홀인원 연습까지 할 수 있어요! :)
d. 퍼팅 모드(개인 정의): 개인적으로 스토리 모드보다 난이도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각 맵에는 처음에는 2개의 구멍만 있습니다. 포인트가 증가하면 구멍의 수도 늘어납니다. 필요한 포인트를 완료할 때마다 "새" 소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실제로는 기존 소품의 색상 버전입니다). , 색상만 다를 뿐!)< /p>
2.PSP 무선 통신 GOLF 모드:
a. 전투 시작(즉, 버전을 여는 호스트): 특정 모드 설정이 있습니다. , 맵 설정, 홀 번호 설정. 세트, 난이도 설정, 색상 개체 설정
b. 게임 추가(콘솔이 버전을 열고 설정할 때까지 기다리면 참가할 콘솔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PSP 무선 전투 GOLF)
3. 옷 입기------캐릭터 의상 변경: 각 사람은 4세트의 기록된 옷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종이 인형을 과소평가하세요. 시스템, 캐릭터가 들고 있는 클럽, 사용하는 공, 입는 옷, 착용하는 장식이 모두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p>
a. 다양한 게임 데이터 통계: 여기 설정이 꽤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 게임이 매우 상세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순위, 컨퍼런스 레벨, 참가 게임 수, 아이템 레벨, 캐릭터 사랑도를 볼 수 있습니다! 터치, 이 경기장에서 사용되는 최소 스트로크 수, 가장 먼 타격 거리, 가장 긴 퍼팅 거리, 퍼트 성공률 등 경기장에서 S 등급을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시스템입니다. !:) 가장 단순한 장소에서 A등급을 받았습니다! 모두들 더 열심히 해주세요!
b. 기록 및 메달: 플레이어 순위와 도착지를 식별하는 작은 라이브러리입니다. 메달 시스템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화면의 그리드를 보면 12개의 메달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을 통해 작은 곰은 다음과 같은 메달을 얻었습니다: Love MAX, 모든 캐릭터 패배, 모든 장소, HOLE IN ONE, 깃발 가방, 20 -미터 초장거리 퍼터 및 SPIN 활성화 7 메달. 다른 질문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c.VTR: 이것은 Wonderful VTR 게임의 또 다른 GOLF 클래식입니다(골 비디오). ), 구체적으로 후퇴 VTR, 버디 VTR, 이글 VTR, -3샷 VTR(영어로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습니다.)로 나누어집니다. 일반적으로 VTR은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녹화되지만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사랑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구멍을 수동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설정: 여기서 소개할 내용은 많지 않지만, 주의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칼럼(마지막) 폭발 후에는 슈퍼골을 기록하는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보고 나면 신나고 열광하게 될 것입니다. 모두 직접 확인해보세요!< /피><
p>6. 게임 SAVE 녹음 및 읽기: 이 부분에 대해서는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자, 오랜 시간 헛소리를 한 끝에 드디어 게임 시스템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
시스템을 작성한 후 간략하게 경험을 소개하겠습니다!
캐릭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각 캐릭터는 각각 5개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POWER: 파워는 캐릭터의 공을 치는 능력을 결정합니다.
Control: 컨트롤은 캐릭터의 안전한 타격 범위, 즉 공의 왼쪽 및 오른쪽 타격 편차를 결정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편차가 작아지고 제어할 수 있는 좌우 회전 범위가 넓어집니다.
SPIN: 스핀은 캐릭터가 몇 번의 스핀을 칠 수 있는지 결정하며, 또한 결정합니다. 캐릭터가 타격할 때 상하 편차. 스핀을 활성화한 후 공의 궤적은 파란색이며, 공이 깃대에 맞거나 깃대에 매우 가까우면 공이 강하게 회전하여 홀을 향해 직선으로 이동합니다. SPIN을 활성화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처음 서클 버튼을 누른 후 파워 게이지를 왼쪽으로 이동시킨 후, 치고 싶은 커브의 반대 방향으로 서클 키를 누르십시오. 타점을 정하고 싶다면 치고 싶은 커브볼의 방향키에 원형키를 눌러주세요! p>
예를 들어 강력한 폴 수축을 치고 싶다면 먼저 원형버튼을 누르고, 그리고 두 번째로 원 버튼을 누르세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최종 타격 지점이 중앙에 있어야 합니다. 즉, 캐릭터가 콧노래를 흥얼거리게 될 때에만 스핀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IMPACT: 임팩트: 개인적으로 풍속의 영향에 저항하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SIDESPIN: 한계 회전(하하! 제한된 전자 텍스트 수준), 캐릭터의 능력을 결정합니다. 곡선이 얼마나 커질 수 있는지 쳤나요?
때리기:
때릴 때 가능한 상황은 6가지가 있습니다: 노트 히트, 일반 히트, 느낌표 히트, 기초 히트 흰색 해골 히트, 파란색 배경에 흰색 해골 히트, 그리고 노란색 바탕에 검은 해골이 뜹니다.
그 중 노트가 최고입니다! 즉, 핑크색 히트 영역 중앙의 흰색 점을 치면 노트가 SPIN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타격 정확도가 가장 높으며 일반적으로 100이며 위력이 가장 높습니다.
두 번째는 일반 타격으로 의류 타격보다 약간 나쁘지만 위력과 방향이 많이 다릅니다.
다음 단계는 느낌표 타격입니다. 즉, 타격의 힘은 약간 작지만 방향이 강해 주로 왼쪽 영역을 타격합니다. 공은 오른쪽으로 날아가고 그렇지 않으면 왼쪽으로 날아갑니다.
분홍색 배경의 흰색 해골이 맞고, 파란색 배경의 흰색 해골이 왼쪽 가장자리의 검은 점과 검은 점을 맞힙니다. 각각 짙은 빨간색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이 두 타격은 노란색 배경의 마지막 검은 타격보다 약간 더 좋을 뿐이지만 방향은 나쁘지 않습니다.
I 노란색 배경에 마지막 검은 해골 타격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네 단어: 위아래로 똑바로!
풍속:
코트 시작 부분의 느린 풍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에 임팩트가 거의 없는데 5,6번 코트에서 바람이 !7미터, 8미터에 1:1로 바람을 교정하는 습관이 있어요 3- 5미터 이상의 바람에 대해서는 5, 1:2로 설정하고 적절하게 회전량을 추가하세요. (위는 기본적으로 위의 내용은 모두 100미터 단위로 계산됩니다!
지형:
블루, 로우, 레드, 하이는 다들 아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롱폴과 퍼터의 보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기본적으로 1~1.5까지의 보정은 낮은 지형과 키포인트에 맞게 가볍게 해줘야 합니다. 퍼팅은 사람마다 습관에 따라 달라지는데, 오르막길은 작은 힘과 작은 곡선으로, 내리막길은 작은 힘과 큰 곡선을 유지하는 것이 기본이다. 40도, 푸시로드 길이의 10-15만큼 힘을 늘리십시오. 내리막 길에서는 거의 90도 각도를 사용하고 표준 힘보다 약간 가볍게 5-10 정도 수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해는 되지만 직접 시도해 보세요. 사람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공을 멈추는 능력이 부족한 경우를 위한 작은 팁을 소개합니다! 매우 높은데 공이 과일 깃 바깥에 멈췄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맵의 장소는 단순히 바람을 계산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 p>풀과 모래는 기본적으로 풀이 두껍고 깊은 곳, 모래가 있는 곳, 일반적으로 풀과 얕은 곳에서 가라앉을 때 항상 힘을 50 추가합니다.모래의 위력은 30 정도입니다. 잔디나 모래 위에서 플레이할 때는 낮은 클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공을 칠 때 누르고 공의 바닥을 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드디어 , 모두들 스핀볼 연습을 더 하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그 골이 너무 아름답고 상쾌했습니다!
저자 : CNGBA pooh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