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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Domination 세트를 출력 세트로 사용할 수 있나요?

도미네이션 세트는 거의 전신 지배력, 뛰어난 3가지 속도, 상당한 3가지 공격 보너스 및 강력한 화이트 데미지를 출력 환경과 데미지를 모두 갖춘 DNF의 몇 안되는 에픽 세트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의상을 갈아입는 3공격 버프로 활용되는 것 외에도 여전히 좋은 실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분석해보자. \x0d\[헤게모니 영웅 흉갑]\x0d\\x0d\헤게모니 톱\x0d\기본적인 힘과 지능이 높다. 공격 및 공격(물리적) 시 헤게모니 상태에 들어가며, 3회 공격에 100점을 획득한다. 동시. 상의는 물리직업에 보다 안정적인 헤게모니를 제공할 수 있으며, 100포인트 3차 공격 역시 데미지가 소폭 증가합니다. 물리 직업 비율을 예로 들면, 기본 물리 공격이 1400이라고 가정하면, 물리 공격력 100의 향상률은 7 정도이고, 기본 근력도 상대적으로 높아 캐쥬얼 빌드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x0d\[헤게모니 영웅 레깅스]\x0d\\x0d\헤게모니 하의\x0d\공격 방식과 공격 방식이 마법이라는 점만 다를 뿐 효과는 거의 같습니다. 마술 직업. 그리고 헤게모니 영역의 어느 부분이 헤게모니 본체를 촉발한 후에는 다른 부분의 추가 효과도 적용됩니다. 이때 상단과 하단에는 3점씩 100점의 공격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하의 1개의 개선율은 여전히 ​​7정도이며, 부품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x0d\[헤게모니 영웅 어깨]\x0d\\x0d\헤게모니 헤드 앤 숄더\x0d\이중 폭력 7. 원거리 공격을 받거나 장거리 공격을 가하면 오버로드 상태로 들어갑니다. 15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힌다. 머리와 어깨는 심각한 손상 부위이며, 다른 심각한 부상이 없을 경우 개선율은 15이다. 이 "원거리 공격"은 명사수의 총알에 대해 우리가 상상했던 것만큼 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정 거리에서 유령 검사의 일반 공격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근접 직업을 치명적인 부상으로 사용하는 경우. , 안정적인 헤게모니 효과를 보장하려면 도메인의 다른 헤게모니 무기와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x0d\\x0d\[헤게모니 영웅 허리띠]\x0d\\x0d\지배 허리띠\x0d\ 4차원 보너스가 더 높으며, 헤게모니 상태에서 공격을 받을 경우 데미지가 30 감소됩니다. 상태. 벨트의 4차원은 다른 부분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헤게모니 본체의 데미지 감소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데미지를 30 감소시키는 실제 전투 효과도 매우 분명합니다. 원숭이가 맞으면 슈트의 세 가지 공격이 발동됩니다. 구성품으로서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피격 시 헤게모니체에 들어가는 효과가 있어 실제 전투에서 매우 좋은 인명구조 효과를 발휘합니다. \x0d\[Heroic Boots of Domination]\x0d\\x0d\Domineering Shoes\x0d\더블 버스트 10. 앞으로 점프할 때 도미네이션 상태가 되며, 도미네이션 시 속도는 30이 됩니다. 신발은 지배의 모든 부분 중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논의해야 할 것입니다. 전체 과정에서 쉽게 지배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30단 속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가장 효과적인 운동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데미지에 직접적인 보너스는 없지만 세 가지 속도, 치명타율, 지배력은 모두 실제 전투에서 효과적으로 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요소이므로 많은 캐주얼 플레이어는 데미지 증가 신발을 포기하고 지배력을 선택합니다. 신발. \x0d\도미네이션 세트는 단일 파츠에 적용되어 상의, 하의, 머리와 어깨의 데미지를 직접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오른쪽의 트랜스 세트 사용 시 머리와 어깨의 크리티컬 데미지 15가 충돌하게 됩니다. . 그러면 벨트와 신발 모두 출력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벨트는 4차원성이 높으며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일정한 개선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조각에는 오버로드의 몸에 들어가는 효과가 있어 세트의 화이트 데미지 획득에 대한 안정적인 보장을 제공하므로 오버로드 세트의 효과를 살펴보겠습니다:\x0d\[헤게모니 영웅 세트]\x0d\\x0d \도미네이션 슈트\x0d\ 4차원 220, 배속 5, 시전 20; 어떤 부분이 도미네이션을 발동시키면 공격을 받을 때 흰색 데미지가 40이 되며, 30번의 확률로 삼중 공격이 30포인트 증가합니다. 설명에는 이중 공격만 있지만 실제로는 독립 추가), 최대 10회(300포인트)까지 중첩됩니다. 4차원적인 보너스가 좋은 편이며, 단일 부위의 안정적인 지배력으로 전체 과정에서 40백 데미지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피격 시 발동되는 300포인트 3공격 보너스는 도미네이션 세트 자체의 출력으로 활용하든, 버프 변경에 활용하든 상당히 탁월합니다.

지배 세트의 모든 속성을 통합합니다:\x0d\3회 공격 500(세트가 완전히 스택됨), 4차원 220(단일 조각의 기본 4차원 제외);\x0d\이중 공격 17, 공격 속도 37, 이동 속도 41, 캐스팅 53;\x0d\ x0d\White 데미지는 40, 크리티컬 데미지는 15이며 전체적으로 몸이 지배적입니다. \x0d\ 물리 백분율 점유를 예로 들면, 기본 물리 공격력이 1400, 기본 근력이 3000, 백자가 10이고, 이때 다른 크리티컬 데미지 부분이 없다고 가정할 때의 개선율은 다음과 같다. 지배력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x0d\1.36*1.07*1.15*1.36≒2.28 \x0d\ 치명타 피해와 충돌이 없는 경우, 보석이 트랜스 세트인 경우 개선율은 약 128, 치명타 피해는 15입니다. 어깨 패드는 상충되며, 이때 개선율은 약 98이며, 이는 단일 조각의 기본 강도와 지능이 더 높은 것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따라서 데미지 측면에서만 보면 머리와 어깨의 치명타 데미지를 제외하면 도미네이션 슬리브는 현재 버전 수준에 도달할 수 있으며, 비데미지 측면에서는 빠른 속도, 전신 지배력, 높은 크리티컬을 갖췄습니다. 적중률, 데미지 감소 등의 좋은 만능 장점은 데미지 값으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x0d\단, 전신 지배도 어떤 경우에는 불리하게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출생지의 보스가 벼락을 맞았을 때, 이때 신체 지배 상태라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넘어질 수 없기 때문에 번개를 피하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국가 서버의 카피로 볼 때 이런 상황은 매우 드물며, 대부분의 경우 패권 국가의 실제 전투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x0d\[요약]\x0d\도미네이션 세트를 출력 장비로 사용하면 우수한 출력 환경을 제공하고 캐릭터의 속도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B 세트가 아직 인기가 없었을 때 Domination은 데미지 측면에서 버전을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B 세트의 인기 이후에도 Domination 세트는 3가지 공격 보너스, 변경 가능한 장비 및 지속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장 실용적인 원숭이 게임 변경 세트가 될 수 있습니다. \x0d\ 지배 출력 장비를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는 이를 적절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적어도 하나의 주요 버전 내에서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이미 다른 출력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도 지배 장비 세트를 구매하거나 지적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그림책에 넣어 갈아입는 옷으로 사용해도 절대 손해가 아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