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투사
높은 투사 계산 방법:
1. 화면 거리 측정: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작은 지도가 있습니다. 작은 흰색 투명 직사각형을 이동하면 길이는 거리 10으로 계산되고 각도로 변환되면 10도가 됩니다. (큰 지도를 보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큰 지도에서 화면 거리를 확인하는 방법: F11을 눌러 게임 인터페이스를 최대화하고 화면 거리가 그렇지 않은 경우 지도를 10등분합니다. 정수라면 강도를 적절히 높이세요.
하이토스에서 정확성이 떨어지면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째, 화면 거리가 충분히 정확하지 않고, 둘째, 힘 조절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2. 풍력을 살펴보다: "새 계산 공식" 포럼에서 친구의 게시물을 읽고 직접 실습을 통해 풍력 계산 방법이 대략 풍력 × 2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위 그림에서 풍력은 0.5 이며, 고공 투척법을 사용할 경우 0.5×2=1 도로 계산해야 합니다.
3. 강도 : 현재 강도는 일반적으로 바람의 경우 약 90, 역풍의 경우 약 95입니다.
4. 고저차: 실습을 통해 기본적으로 고저차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위치의 높이는 평지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 1V1, 왼쪽과 오른쪽 플레이어가 정확히 미니맵의 흰색 투명 사각형 왼쪽과 오른쪽에 있고, 거리는 10이고, 90-10은 80도, 바람은 방향은 0, 최대 힘으로 80도 누르거나 누르기 95 정도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상대나 근처에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라운드의 기본 각도는 80도(화면 거리가 변하지 않는 경우)이며, 다음 라운드의 공격은 바람의 세기 변화에 따라 적절하게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상황에서는 반드시 바람의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화면 거리 2, 역풍 풍력 1.8 계산 방법은 (90-2. )-(1.8×2)= 88-3.6=84.4도
각도만 84도로 조절하면 강도는 95이상
★화면거리 2 순풍풍력 0.8 계산 방법은 (90-2) (0.8× 2) = 88 1.6 = 89.6 도입니다
각도를 89도로 조정하고 강도를 90 이하로 조정하면 됩니다
높은 수준 , 좋은 장비, 많은 소품도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마스터의 필수 조건: (고급 장비), 좋은 정신력, 고급 전술 전략, 지형 기술의 합리적인 사용
첨부된 예시 사진은 거리 10, 순풍, 풍력 0.8입니다. , 공식은 ( 90-10) (0.8×2)=80 1.6=81.6 도입니다. 각도를 81 도로 조정하고 0.6 을 무시하고 강도를 90 으로 누릅니다.
어느 쪽이든 424412151@qq.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