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컴퓨터의 해상도는 1024*976이고 GF의 해상도는 800*600이므로 해상도를 800*600으로 조정하거나 CF 게임의 해상도를 800*600으로 조정하세요.
모니터의 가로 세로 표시 비율은 4:3이므로 유효 표시 범위는 수학적 피타고라스 정리에 따라 가로 너비 4x인치, 세로 높이 3x인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리.
x=11.5¶5=2.3인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효 표시 범위 너비는 2.3×4=9.2인치이고 수직 높이는 2.3×3=6.9인치입니다. 최고 표시 모드는 대략 800(9.2×90)×600(6.8×90)이다. 이때 도트(Dot)는 픽셀(pixel)을 표현하는데 사용된다. ?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장치가 효과적으로 구별할 수 있는 가장 작은 표시 차이입니다. 80DPI의 모니터 해상도는 모니터의 유효 디스플레이 범위 내에서 모니터의 이미징 장치가 형광 스크린의 인치당 80개의 광점을 생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14인치 모니터(형광판의 대각선 길이가 14인치)의 도트 피치는 0.28mm이면 모니터 해상도 = 25.4mm/인치 ¼0.28mm/ 도트 ≒ 91DPI(1인치=2.54cm).
모니터가 공장에서 출고될 때 모니터의 해상도를 나타내는 DPI 값은 일반적으로 표시되지 않고 도트 피치만 부여됩니다. 위의 공식을 바탕으로 모니터의 해상도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한 DPI 값을 기반으로 모니터가 지원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디스플레이 모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14인치 모니터 형광 스크린의 유효 표시 범위의 대각선 길이가 11.5인치라고 가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