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B 는 리듬 블루스를 가리킨다.
리듬 브루스 (영어: Rhythm and Blues, 약어: Ramp;; B 또는 RnB, 또는 리듬 블루스), 일명 리듬 원망곡.
브루스는 틀림없이 램입니다. B 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지만 재즈 요소도 똑같이 중요하다. 먼저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가가 연주하며 재즈, 복음 음악, 전자브루스 음악의 음악 유형을 융합했다.
확장 데이터:
첫째, 역사적 추적
먼저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가가 연주하며 재즈, 복음 음악, 전자브루스 음악의 음악 형식을 융합했다.
이 음악 용어는 1940 년대 말 미국 게시판 잡지 (Billboard) 가 제기한 것이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유행하는' 점프 브루스' 스타는 루이스 조던 (Louis Jordan) 으로, 그의 음반은 흑인 청중과 백인 청중들 사이에서 같은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그는 척 베리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많은 초기' 점프 브루스' 출연자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왔다. 대공황과 제 2 차 세계대전 동안 거대한 흑인 공동체가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1940 년대 후반에 더 많은 도시들이 자신의' 점프 브루스' 스타를 갖기 시작했다. 로스앤젤레스의 독립음반사' 전문' 과' 알라딘' 이' 점프 브루스' 음반을 발간해 큰 음반사의 공백을 메웠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성공시켰다.
조 리킨스 (Joe Liggins), 타이니 브래드쇼 (Tiny Bradshaw), 아모스 밀본 (Amos Milburn), 카밀리 하워드 (Camille Howard)
둘째, 표현
최초의 램; B 예술가는 빅밴드 (Big-Band) 와 스윙 재즈 (Swing-Jazz) 분야에서 왔습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재즈가 오늘보다 훨씬 유행했는데, 그때는 춤을 추기 위해 연주한 음악이었지만, 밴드에는 늘 가수가 있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많은 중요한 재즈 예술가들이' 상등재즈' 와' 쿨 재즈' 를 개발하기 시작했는데, 이 춤 원소가 적은 재즈였다. 그러나 전시의 경제 군사 등의 요인의 영향과 제약으로' 대악대' 가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청중들, 특히 대도시에 급속히 늘어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의 청중들은 여전히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음악가들은 청중에게 적응하기 위해 볼륨이 더 크고, 더 많은 전기 음향 악기를 사용하며,' 응답' 을 위주로 하는' 부기 음악' (Boogie) 을 만들었다.
처음 유행했던 램; B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점프 브루스 (Jump Blues) 를 의미합니다. 재즈의 스윙 리듬과 번호 위주의 편조 방식뿐만 아니라 브루스리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응답 세그먼트와 하모니 구조도 흡수했다.
이런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파이오니아는 카브 카를로비 (Cab Calloway) 를 계산해야 할 것 같다. 점프 브루스' 에서 가수의 목소리는 더욱 귀에 거슬리고, 리듬이 더 빠르며, 악기의 연주도 다르다. 피아노는 연주력이 더 강하고 색소폰의 목소리는 더 길고 날카롭다.
바이두 백과-리듬 블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