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기문돈가': 왜 추이하크 감독보다 평판이 좋은 저제작, 스타 없는 인터넷 드라마인가?

'기문돈가': 왜 추이하크 감독보다 평판이 좋은 저제작, 스타 없는 인터넷 드라마인가?

2020년 '기문돈가'는 취극 감독의 2017년 '기문돈가'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2017년을 능가하는 올해의 주요 온라인 영화는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기문돈가'는 세 가지 버전이 있다. 1982년 원허핑 감독이 연출한 구 버전은 고전으로 명성을 얻었다.

추이크가 프로듀싱하고 많은 스타들이 뭉친 2017년 '기문돈가'는 기존 버전이 만들어낸 좋은 평판과 기대를 완전히 무너뜨렸다. 이 버전은 Tsui Hark가 제작했지만 감독은 여전히 ​​Yuen Woo-Ping이지만 그가 이번에 촬영한 영화는 형편없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2017년 판 '기문돈가'는 장형 서사 기법을 사용해 판타지 무협 스토리를 전개하고 있으며, 스토리의 논리도 불완전하고, 캐릭터 생성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특별함이 있다. 좋은 소재가 완전히 망가졌다고 할 수 있다. 2020년 개봉작 '기문돈가'는 기존 소재를 새로운 소재로 재해석한 독특하고 온라인 관객들의 평가를 보면 이 영화의 완성도를 입증하기에 충분하다.

2017년 영화 초반에는 남자 주인공이 먼저 좋은 모습을 선보인 뒤, 외계 운석이 지구에 착륙했다는 이야기를 주요 줄거리로 소개했다. 지구와 인류의 죽음이 여기서 일어나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평범하고 눈에 띄는 특징이 없습니다. 선택한 각도는 외계인입니다. 이 주제가 완전한 논리를 형성하지 않으면 관객이 좋은 몰입감을 형성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2020년 영화는 초반의 고전적인 장면을 해석했다. 어둡고 우울한 환경 속에서 두 남자가 여관에 들어섰고,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여주인이 나왔고, 악랄하고 추악한 남자가 만졌다. 그녀의 아내의 아름답고 하얀 다리는 이제부터 그가 사장의 아들의 아버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외로 매력적인 상사 아가씨의 다리 아래에는 실제로 거대한 거미 꼬리가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의 대조는 관객의 기대를 즉시 불러일으키고 긍정적인 유도 효과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본 영상을 본 많은 시청자들이 영화를 보고 싶게 만드는 메인 프로모션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후의 줄거리는 초반만큼 흥미롭지는 않지만 여전히 최선을 다해 전달하고 있다. 스토리와 영화 전체가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

영화의 특수효과를 보면, 2017년 영화는 액션씬에 가장 뛰어난 감독인 위안화핑의 작품이다. 액션 효과를 추구하는 방식이 너무 직접적이어서 영화 전체의 무게감을 더해준다.

2020년 영화는 복잡하고 장황한 액션을 삭제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었으며, 세심하게 제작된 마법같은 특수효과와 함께 관객들은 액션신의 흥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다. 영화.

결론적으로 2017년판 영화에 등장하는 무협 액션신은 이 영화의 유일한 장점이지만, 한 가지 좋은 점만으로는 영화의 전체적인 문제점을 커버하기에는 부족하다. 하지만 2020년 버전의 영화는 전체적인 의미에서 최대한 완성도를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는 당연히 영화의 핵심이기도 하다.

'기문돈가'의 관람 요소 중 하나는 동양적 판타지 미학의 표현이다.

2017년 홍콩에서 태어난 영화감독은 사실 홍콩의 오리엔탈리즘이라는 주류 표현이 중국 본토와 다르다. 이는 이 버전의 영화에서 동양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캐릭터의 의상이고 디자인의 다른 부분은 서양에서 차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중국 고전 괴물을 외계인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괴물 잡기에 좋은 소재지만 무한 부활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간 대 외계인으로 쓰여 있다. 유럽과 미국의 판타지에 초점을 맞춘 영화를 어떻게 동양의 판타지라고 부를 수 있을까?

2020년 버전의 영화는 여전히 유럽과 미국의 마법적 요소를 필연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디테일에는 슈퍼히어로의 그림자까지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이 버전의 감독은 남자 주인공이 견습생일 때 떨어지는 낙엽의 롱샷과, 그 순간 멈추는 빗방울의 슬로우모션을 영화에 동양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남자주인공이 연습하는 중이에요. 영화 프로모션의 뉴오리엔탈 테마에 다 들어맞을 것 같아요. 적어도 2017년 버전의 영화와 비교하면 훨씬 나아졌습니다. 무술 영화가 인간 대 외계인으로 변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영화 속 마지막 대결은 사실 두 영화 모두 별로 좋지 않고, 상대적으로 따지면 2017년판이 더 나쁘다.

2020년 엔딩에서 주인공은 블랙미스트를 속여 물리치고 갑자기 모든 마법을 배워 선과 악에 대한 최고의 답을 얻게 됐다.

2017년 슈퍼 히어로 변신에는 모두 지구에서 외계인을 추방하는 부활 스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에 비해 어느 쪽이 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지는 이미 자명하다.

2017년 초, 주인공이 물고기 괴물을 쫓고 있었는데 지붕의 타일에는 훼손된 흔적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2020년 백우창이 뱀으로 변신해 쫓아다녔을 당시 건물들은 확실히 파괴된 상태여서 더욱 사실적으로 다가왔다.

2020년 '기문돈가'는 온라인 대작영화로 좋은 영화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전체적인 줄거리는 여전히 너무 평범하고, 확실히 남의 것에서 빌려온 것 같다. 성격이 실제로 발달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속 등장인물 중 가장 특징적인 인물은 가족의 복수를 원하고 간절히 바라는 남자 주인공이다. 여주인공이든, 키리가쿠레문의 네 명의 주인이든, 이 영화에서는 그들은 남자 주인공의 성장을 촉진하는 도구에 가깝지만, 관객이 전체적인 줄거리를 파악하는 것을 방해한다. 캐릭터에 대한 이해.

가장 돋보이는 캐릭터는 바로 여사장님 춘춘이다. 타고난 섹시함과 매력으로 인해 이 캐릭터의 존재만으로도 많은 이들이 차기작의 전개를 기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온라인 영화가 별로 좋은 적이 없었다. 영화에 '극장'이라는 단어가 없으면 엉성하고, 캐릭터가 비어 있고, 줄거리가 거짓이라는 뜻인 것 같다. 하지만 이 영화는 실제로 우리의 이전 견해를 바꾸었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기문돈가"를 비교하면서 느낀 점은 2020년 온라인 영화가 2017년 극장 영화보다 훨씬 낫다는 것입니다.

2017년 '치먼돈가'가 개봉했을 때 티켓을 구매한 관객 대부분이 이렇게 형편없는 영화를 보기 위해 돈을 쓴 것을 후회했던 기억이 난다.

요컨대, 중국 영화는 제작자든 감독이든 시나리오 작가든 엄격하게 영화의 질을 요구할 수 있고, 볼 만한 가치가 있고 의미가 깊은 영화가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영화의 핵심은 효과지만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지만 캐릭터와 줄거리가 영화의 핵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