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불멸의 전신과 결전자는 모두 같은 비율의 상해이다. 그러나 불멸의 전신의 공격 범위는 좀 더 넓어지고, 상처도 좋다. 그리고 불멸의 전신은 매우 높은 물리적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1 각은 10w 의 퍼센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고강도, 패널, 부마의 물리적 공격 수익이 더 크다. < /p>
승진력은 초반에는 기술 피해를 빠르게 높일 수 있지만 후기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물리적 공격력 증가 전 과정에서 기술상해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전 기간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