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에 있어서 사냥꾼에게 꼭 필요한 무기인만큼, 무기 마법부여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냥꾼의 경우, 무기 마법은 피해량과 속도를 증가시켜 사냥꾼의 출력과 타격 능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공격력 강화 마법으로 공격력과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킨다. 가장 흔한 것은 공격력 증가로, 공격력 15이다. 이 인챈트는 초반에는 사냥꾼의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효과가 점차 약해진다. 동시에 공격력(소), 공격력(중), 공격력(대) 등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마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마법은 사냥꾼의 장비 및 사냥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에 대한 사냥꾼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목표입니다.
두 번째는 속도 증가 마법으로, 공격 속도와 내구도가 증가합니다. 헌터에게 공격 속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헌터의 출력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헌터를 전투에서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더 적합한 마법에는 빠른 칼 뽑기, 빠른 칼 철회, 빠른 사격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마법은 사냥꾼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도 매우 중요하므로 사냥꾼을 전투에서 더욱 강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적합한 마법에는 무기 내구성 향상, 갑옷 내구성 향상 등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회피 거리 감소, 살인의 맛 향상 등 몇 가지 특별한 이득 마법이 있습니다. 회피 거리를 줄이면 사냥꾼이 전투에서 더 유연해질 수 있고, 살상력을 높이면 사냥꾼이 전투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법은 모든 사냥꾼에게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여전히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헌터의 무기 인챈트를 선택할 때 헌터 자신의 장점과 특성을 조합해 사냥 대상의 특성에 맞게 선택해야 헌터의 공격력과 속도가 높아지는 동시에 헌터의 공격력도 향상된다. 내구성과 유연한 작동 기능. 이를 통해 사냥꾼은 사냥을 더 잘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