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 매크로 문제

공개된 스킬 ***cd는 매크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스킬 사용 후 1.5초의 스킬 서클 시간이 있어 연결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zs 매크로입니다.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여기에 있는 매크로 중 일부는 Qishan Da Da와 Yong Zhao Hungry Dragon의 번역 게시물에서 가져온 것인데, 방금 중국어로 번역한 것인데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제압 자세와 전투 자세를 묶어 한 위치를 저장합니다.

#show 억제

/cast [stance:1] 억제; 격투 자세

2. 폭력적 분노와 폭력 자세가 결속되어 한 자리를 절약합니다.

#show 폭력적 분노

/시전 [stance:3] 폭력적 분노

3. 매크로를 중단하고 방패를 장착하고 공격합니다. 맹렬한 자세로 펀치를 날리고, 방패 없이 맹렬한 펀치로 전환하는 매크로가 참 아름답게 쓰여진 것 같습니다.

#show [stance:3]권투; [stance:2]방패 강타

/시전 중지

/시전 [stance:1/2, noequipped: 쉴드] 폭력 스탠스; [스탠스:1/2, 장착: 쉴드] 쉴드 배시; [스탠스:3] 복싱

4. 다양한 스탠스의 스킬바 아래에 별도의 돌격/요격 매크로에 해당합니다. 이 두 개의 매크로를 각각의 자세에 해당하는 동일한 스킬 버튼에 배치하여 돌격/요격을 사용해야 할 경우 (매크로이므로 두 번 더 눌러야 함) 자동으로 판단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기술이나 자세 사이를 전환합니다.

4.1 충전 부분은 가능하면 충전하고, 충전할 수 없으면 자동 공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show 충전

/startattack

/stopcasting

/cast [nocombat, stance:1] 충전 [nocombat, nostance; :1] 전투 자세; [combat,nostance:3] 폭력 자세;

4.2 차단할 수 있으면 차단하세요. 충분히 화가 나지 않으면 다시 차단하세요. 차단 범위, Blood Madness는 Blood Madness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show 가로채기

/cast 가로채기;

/StopCasting

/script SetCVar("targetNearestDistance", 8)

/cast [stance:3] Bloody Fury;

/script SetCVar("targetNearestDistance", 25)

5 위는 갈비뼈가 부러진 버전인데, 저는 좋아요 골드를 충전해서 부수는 친구들이 쓸 수 있어요. 또한 분리가 필요합니다.

#show 충전

/startattack

/부러진 힘줄 시전

/시전 중지

/script SetCVar( "targetNearestDistance", 8)

/시전 [nocombat, nostance:1] 전투 자세 [combat, nostance:3] 폭력 자세; >/script SetCVar("targetNearestDistance", 25)

#차단 표시

/캐스트 부러진 갈비

/StopCasting

/cast 차단;

/StopCasting

/script SetCVar("targetNearestDistance", 8)

/cast [stance:3] 블러디 퓨리; p>/script SetCVar("targetNearestDistance", 25)

6. 방패 안티 매크로 전투 방어 자세에서 방패가 없으면 반사됩니다. 방패. 공격적인 자세로 위의 단계를 반복하여 ALT를 누르면 방어가 중단됩니다.

#show 주문 반사

/cast [자세:1/2, 장착:방패] 주문 반사 /시전 [자세:3] 전투 자세 [수정자:alt; , stance:3] 방어 태세

/equip [stance:1/2] 한손 무기 이름

/equip [stance:1/2, noequipped: Shield] 방패 이름 < /p>

7. 자동 공격 매크로. 전사는 대부분의 경우 TAB 키를 대체하여 자동 공격을 할 수 있으며, 특히 경기장에 아레나 마스터가 있을 때 유용합니다. 이 매크로는 AttackNearestEnemy 플러그인에서 제공됩니다. 비우스가 어제 소개했는데, 게시글이 물속에 가라앉았습니다. 아마 아무도 본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vius에 대한 보충 소개.

/cast [nocombat] 공격

/cleartarget

/targetenemy

/startattack

기능: < /p>

- 탭과 유사하게 대상을 선택하고 공격을 시작합니다. 단일 대상에 대해 반복해서 누르면 공격 상태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 대상이 여러 개인 경우 탭과 마찬가지로 주기적으로 대상을 전환할 수 있으며 대상을 취소하고 다시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공격 상태가 항상 유지됩니다.

제한 사항:

- 기본 최대 거리는 50야드이고 유효 각도는 대상을 향한 ± 30도입니다.

- 일부 lv1 동물은 자동 선택이 불가능하며, 스트라솔름 쥐덫에서도 정상적으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 드물게 지연으로 인해 대상 선택과 공격 시작 사이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매크로를 두 번 클릭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 영어 버전 2.1.2(6803)에서는 잘 작동합니다.

경기장에서 싸울 때 공격을 취소하지 않고 두 대상을 빠르게 전환하는 것이 잘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