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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P의 마지막 항구인 벽람항로는 왜 이렇게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얼마전부터 시작된 '벽람항로' 5주년 기념 행사는 초반 대대적인 홍보 행사로 인해 2차원 모바일 게임을 하지 않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저를 찾아와 무엇인지 묻곤 했습니다. 일종의 게임인 것 같아요. 한동안은 좀 헷갈릴 수밖에 없거든요. '아주르 레인'이 벌써 5주년이 된 걸까요?

2차원 모바일 게임으로서 5년이 지났습니다. 2017년 5월에 출시된 "Azur Lane"은 어떻게 장기적으로 플레이어를 유지합니까? " "(일명 Ship B)가 일본 서버 iOS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 제조업체가 제작한 이 일본 ​​선박형 게임이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1위 게임이 되었는데, 이는 정말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당시 B호의 성공은 추적 가능했다.

첫 번째는 배소녀형 게임에서 탁월한 출발을 위해 게임 플레이의 차별화를 활용하는 것이다. 당시 게임 플레이가 거의 없었던 칸반 게임에 비해 Ship B의 실시간 전투는 대부분의 칸반 게임 플레이어에게 전장의 마이크로 관리가 가져다주는 성취감을 느끼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실시간 전투는 단지 총을 쏘고 폭발시키려는 플레이어에게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당시 유사한 게임들 중에서 Ship B를 돋보이게 만드는 데는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게다가 굉장히 성실한 수익모델이다.

복지 활동이 너무 많아요

'벽람항로'는 캐릭터 획득, 자원 교환 등 2차원 모바일 게임에서 크립톤 골드를 많이 잘라냈습니다. 스킨 판매에 핵심 크립톤 골드 포인트를 얹어 LSP들의 허리(주머니)를 정성껏 섬겨드립니다. 이 단계는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접속하면 콘텐츠를 100% 경험할 수 있으며, 자원 획득 및 캐릭터 잠금 해제에 제한이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XP를 지불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내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었는데 지갑이 횡설수설됐다

게다가 앞쪽에 국좌석이 있는데 70~80배를 탔는데? 뒤에 있는 고전적인 쑤저우 소화전이다. "위천의 요술지팡이(폭발하겠다)", "벽람항로"는 서클 내에서 어느 정도 유명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박 B의 작전은 확대되지 않았고, 그것은 항상 앞서 확립된 "Caring for LSP" 길을 따라왔습니다.

LSP들에게 솔직하고 대화를 통해 돈을 벌겠다는 이러한 자세를 바탕으로 <벽람항로>는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고, 나아가 세계 문화 수출의 선구자가 됐다. 일본. "유사 중국어"는 지난 몇 년 동안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Azur Lane"이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우연히 중국과 일본 오타쿠 간의 언어 및 문화 교류를 촉진했기 때문입니다.

중국과 일본의 문화교류

시대가 변했다. '벽람항로'와 같은 해에 출시된 2차원 모바일 게임을 되돌아보면 알 수 있다. 앞서 '배공주'와 '무장소녀'가 소개됐는데 너무 추웠다.

'한자'는 홍보를 위해 대형 온라인 영화까지 제작했는데, 이는 어처구니가 없다.

그러나 '벽람항로'는 5년의 운영 기간 동안 플레이어의 요구에 초점을 맞춰 순조롭게 운영되어 왔으며, 특히 해외 서버에서는 큰 움직임이 거의 없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가 서버를 테스트 서버로 활용했다는 의혹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쉽B의 기획운영팀은 온라인 겸업형으로 안정적인 승리를 거두는 타입이다. 국민들에게 친근한 공식 홈페이지가 있고, 꽤 좋은 드라마를 제작하고, 라이브 연계도 많이 했고, XP는 항상 온라인 페이퍼맨입니다

모든 게 잔잔하지만 따뜻한 부부 같아요 삶, 만족감 가득 일상 생활의 충만한 감각.

아이티와 아이티 간장 공동 브랜드

아마도 이번 5주년은 '벽람항로'의 조용한 시절의 의식적인 의미일 뿐이지만, 이 의식적인 감각은 일부 선수들은 추격을 주장했습니다.

'벽람항로'가 자신을 지지해주는 지휘관님들을 항상 배려하고 응원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또한 '벽람항로'에도 항상 자신을 응원해주는 플레이어 그룹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국내 게임은 랩 앤 런보다는 긴 물의 흐름에 더 중점을 두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