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임무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선이다. 임무에 레이블이 없지만 순서는 필자와 비슷해야 한다.
통관 (게임이 장막으로 진행됨) 을 제안하고 일기를 찾아 임무를 시작한다. 통관 후 보관점을 이용해 전달할 수 있고, 일기를 찾으면 이동속도를 높이는 소품을 보상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작업 절차
일반 임무 격거와 선발, 도적 접근 후 입단전, 승리 후 임무 완료
일반 임무 미목 유엽과 문부터 불그림자 거리까지 할머니의 손자와 대화 (보라색 옷)
일반 임무,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영구
일반 임무' 와' 무엇' 은 3 분 안에 지도에 나타난 도둑 (***3 곳)
을 해결한다일반 임무, 수정, 잔디 가이드, 죽은, 센, 죽은, 센에서 네 가지 약초를 찾아, 장소를 그림과 같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 찾아서 음소거와 대화한 다음, 가단도를 가서 2 번
를 고르세요.반에는 음소거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일반 임무는 연습장을 휘두르며 임무를 받은 뒤 불영거리에 가서 사쿠라에게 체온계를 물어본 다음 훈련장으로 돌아가 샤오리의 체온을 재어 화영거리와 사쿠라 대화에 가서 제 2 항을 선택한다. 훈련장으로 돌아가서 풍사약을 샤오리 반에는 샤오리와 사쿠라
를 가질 수 없다특별 임무 친자 확인 및 걸림돌 그림자와 부실이 앞의 몇 가지 임무를 완수한 후 첫 번째 특별 임무가 나타났다. 먼저 불그림자 거리에서 사쿠라와 대화를 나누고, 사쿠라가 자동으로 반에 가입한 후, 화영과 부실에 가서 강수인계를 찾는다. 임무를 맡은 후 먼저 화영거리에 가서 리친과 대화를 나눈 다음 짙은 녹색의 언덕으로 가서 양자와 소녀와 대화를 나누고, 사쿠라가 이탈한 뒤 양아들과 소녀와 계속 대화를 나누며, 지도 위에서 여성과 인형을 주워 양아들과 소녀에게 건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화영거리로 돌아가 사쿠라와 대화를 나누고, 짙은 녹색의 언덕과 양자와 소녀의 대화, 선택, 수직, 입원을 다시 한 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불그림자 거리와 리친대화에 가서 임무를 완수하다. 반에는 사쿠라
를 가질 수 없습니다닌술 임무 사제 대탈출 목용엽거리라는 임무는 같은 장소에서 두 번 뛰지 않도록 아래의 [ㆍㆍㆍㆍㆍㆍㆍ수리] 와 함께 할 수 있다. 임무를 받은 후 목용엽과 문까지 미래와 대화를 나누고, 사굴에 가서 사쿠라와 싸우고, 다시 목용엽문과 무음 대결을 하고, 마지막으로 목용엽거리와 강수전, 마지막 전쟁은 좀 번거로운데, 인내술을 사용하여 마지막 타격을 줘야 하고, 승리할 때 차크라는 최소한 한 칸을 남겨야 한다. 반에는 사쿠라, 음소거, 카카시
가 있을 수 없다일반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훈련장에 가서 수수께끼와 소녀의 상자, 사풍로, 탐사지랑 대화, 사풍로, 탐사지랑 대화, 그리고 5 곳, 나무, 차통, 그리고' 무슨 집',' 죽은 나무',' 모래동굴의 장식 재료',' 경사광과 삼사',' 재료를 모두 찾은 후 사풍길에 가서 검지로 수리를 찾아 훈련장으로 돌아가 임무를 완성하다.
일반 임무 손에 난무 훈련장 1 분 안에 도둑을 만날 수 없고, 가속신이 있으면 반에서 매일 닝차
를 가질 수 없다일반 임무 () 는 훈련장 () 이 임무를 받고 목용엽 () 과 문 () 으로 가서 카시 () 와 대화를 나누고 훈련장 () 으로 돌아가 케이전 () 과 3 회 이상 대신술 () 을 요구하고, 인내술로 마지막 타격을 주었다.
반에는 카카시와 케이
가 있을 수 없다일반 임무, 수정, 실패, 나뭇잎, 문접 임무 후, 목용엽과 센, 3 분 안에 지도 위에 도착해서 닌자와 대화
。
반에는 병아리가 있을 수 없다
일반 임무 문통목용엽과 문이 위의 임무를 완수하면 목용엽과 문에서 한 명의 배달인을 볼 수 있고, 그와 이야기하고' 주중' 의 편지를 받고, 회신을 선택한 후 먼저 다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앞으로 편지가 있으면 화면에 힌트가 있을 것이다. 이때 목용엽과 문까지 배달인을 찾으면 amp; 를 받을 수 있다. 답장, 답장 내용에 따라 보상이 있고, 5 회 후임무가 완성됩니다.
특별임무 암탁과 불그림자, 집을 불그림자, 집 찜질로 찜질한 뒤 뱀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조가 19 층 미로를 돌파하는 것을 통제하고, 9 층 이후의 벽은 3 급 천조가 있어야 깨질 수 있고, 17 층 이후의 기관은 3 급 손안검술이 있어야 가동할 수 있다. 밑바닥이 뱀환을 꺾은 후 다음 절
줄거리는 명인의 편으로 돌아가 사쿠라,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그리고 뱀환과' ・' 의 암각회랑으로 가서 다시 19 층을 돌파하고, 14, 17, 18 층에 각각 닌술서라는 상자가 있습니다. 9 층에서 시작하는 벽은 3 급 나선환이 있어야 깨질 수 있고, 13 층 시작 기관은 2 급 수중검이 있어야 가동할 수 있고, 17 층 시작 기관은 3 급 수중검이 있어야 가동할 수 있다. 밑바닥에 가죽이 두터운 도둑 두 명을 때리고, 승리한 뒤 앞으로 나아가다가 줄거리가 발생한 뒤 자동으로 불그림자와 집 찜질회로 돌아가 임무를 완수하다
닌술 임무 감에서 나무 사용 엽차통 () 은 먼저 불그림자 () 와 집 () 과 강수 () 와 대화한 다음, 목용엽거리 () 와 통자집 () 대화, 모래 () 와 모래 () 와 장사꾼 대화, 5 분 안에 모래 () 나라에서 목엽마을 마지막으로 짙은 녹색과 언덕에서 강수전을 찾아 30 초 이내에 이겨야 하고, 차크라는 적어도 한 칸의 반에는 사쿠라를 가질 수 없다. 기치, 무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