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추가;;
먼저 소드 소울의 포인트 추가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직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완벽한 추가 방법은 없습니다. 전철기. 제가 준 보너스 포인트는 페인팅과 PK 모두에 대한 것입니다. 그래픽 매니아이거나 PK 매니아라면 굳이 읽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특정 분야를 장악하면 80세 그림 매니아와 80세 PK 매니아의 종합 퀄리티가 160이군요. 하하.
무기 스킬--
10은 필수입니다. 콤보에 필요하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런 공중부양력은 거의 부족합니다. 검혼 횟수가 가장 많은 스킬인데 1레벨에 SP가 20밖에 안되는데 어찌 불만이겠습니까?
쓰러스트 1:1포인트로도 충분합니다. 상대적으로 쓸모없는 스킬이지만 1점을 추가할 수 없고, 몬스터를 막는 효과도 꽤 좋고, 광선검 숙련도에 보너스가 있다.
블록 5는 필수 : 검혼이 블록하지 않으면 전투 효율이 2배 이상 감소한다. 블록 인식이 약한 사람은 3개로도 가능하다는 말도 있다. 의식이 좋지 않은데도 그들은 여전히 검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의식이 좋은지 아닌지는 검의 영혼이 강력한지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실버 라이트 폴링 블레이드 20 : 적의 더미를 관통하는 매우 강력한 스킬로, 높은 피해량과 넓은 범위로 쓰러진 적들도 모두 넘어뜨립니다. 그야말로 검혼 스타트다.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는 필수 스킬이다. 1과 20은 475포인트를 더 소모하지만, 이 475포인트를 투자하는 것은 당연하다. 다른 스킬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PK 브러싱에 꼭 필요한 스킬입니다. 개구리 흐름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인뤄의 손은 안전하고 강력합니다!
3단 슬래시 5는 강요하지 않습니다. : 강제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여기서 논쟁을 벌이지는 않겠습니다. 사실 강제의 이점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강제를 사용하면 상향 선택 스킬의 잘못된 작동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인데, 강제로 뛰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한 문제인데, 결국 달리기가 어렵다면 스플릿 웨이브를 사용해도 즉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다. 작동하지 않으면 그냥 차단하세요. 상황이 허락한다면 뒤로 점프하여 피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강제의 목적은 게임에 유령이 있을 때 탈출을 쉽게 하기 위한 것이지 SP 50을 소비하고 상향 픽 조작에 영향을 주는 것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공중찹 1 : 각성이 필수이며, 콤보도 필수로 익히지 않으면 도약, 흑죽, 구덩굴 장화, 로 도약해도 공중에서 1회만 가능하다. 드레스업부츠랑은 다른 개념이네요.
무기 조작 10 : 100SP밖에 안 되니 드로우 3 등 다른 아이템에 추가해도 돈 아끼는 건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아요.
라이트세이버 마스터리 10 : 소드소울에서는 라이트세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사람들이 간과할 수 있는 것이 하나 있는데, 라이트세이버는 MP소모를 줄여주고, 거대검은 닦으면 MP소모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맵, 이유가 없습니다. 번개처럼 빠른 광선검을 선택하지 마세요!
백 점프 1: 설명 없음
유령 검술 1: 위와 동일합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이 없으니 검령이라고 하지 마세요.)
자동 차단 0: SP에 있어서는 매우 낭비적인 스킬이며, 재충전할 확률은 50밖에 되지 않습니다. 길이도 짧고, 브러싱시 맵 진입이 불가능합니다. PK시 그냥 추가하면 너무 다양한 BUFF를 추가하면 위험하고,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블로킹 감각이 좋은 사람에게는 여전히 50번의 찬스가 필요합니까?
포지 무기 10: 이것은 풀이어야 하며 공격과 치명타, 특히 치명타가 매우 중요합니다.
역전과 반격 10: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 뒤에서 몰래 공격하면 검혼에 의해 자동으로 반격당하는 것이 얼마나 괴로운지 시험해 보라. 어떤 사람들은 지도를 닦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지만 내 생각에는 지도를 잘 잡지 못하면 적에게 포위되어 죽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반격은 다릅니다. 한계에 도달하면 확률이 30이 됩니다. 얼마나 끔찍합니까!
검을 뽑고 베기 5 또는 전체: 전제 조건이 채워지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SP를 너무 많이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아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물론 SP가 충분하다면 보충해야 합니다.
Broken Army Rise Dragon Strike 3 또는 5 Force: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Sword Soul은 지배 스킬이 거의 없으며 모두 그것에 달려 있지만 반드시 유령 이후에 깨질 필요는 없습니다. 군대이므로 강제성이 있는지 여부는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랩터 스카이 슬래시 5: 각성 전제조건은 5면 충분하다. 쿨링 시간이 길기 때문에 늘리면 검을 뽑는 것처럼 광선검 숙련도 1레벨과 연결되기 때문에 그다지 눈에 띄는 효과는 없다. 랩터로 얻는 효과는 1레벨 라이트세이버 마스터리만큼 좋지 않아서 약간 손해입니다.
환검무 1: 충분히 화려하고 강력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돈을 벌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일일 스킬의 SP.
직기 검술(철절류) 풀 : 각성은 그러기 위해서는 풀이어야 하고, 방어력 감소는 엄청 무서운 패시브 스킬입니다!
지코쿠 검술( 스톰 스타일) 풀 : 이렇게 화려한 스킬이 있는데 어떻게 불만이 있을 수 있나요? 이동이 너무 느리고 방해받기 쉽고 지속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며 데미지도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1이면 충분하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무기와 상관없이. 하지만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1과 풀은 흰색 무기와 10핑크 무기의 차이와 같다는 것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데미지가 너무 낮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백 SP를 모아 검을 뽑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동을 너무 느리게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동 과정은 중간 상태이기 때문에 검을 뽑으면 닿으면 부러지는 것과는 달리 각성은 기절하거나 얼어붙어야만 중단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성의 지속시간은 그다지 길지 않지만, 이 짧은 초 안에 얼마나 많은 공격을 가하는가? 각성은 시간이 아니라 최종 효과이다. 쿨링시간은 2분인데도 폐허나 기계소를 파밍한다면 이 2분을 기다리시겠습니까? 각성 여부에 관계없이 난이도는 천지만큼 높습니다!
변동성 --
스플릿 웨이브 5: 포스: 포스는 정말 생명을 구하는 첫 번째 스킬입니다. 초반에는 생각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폐허를 파밍해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필요한지, PK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활력--
크로스 슬래시 1: 콤보를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가끔 PK를 하고 싶다면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 추가해야합니다. 당신은 거짓말 쟁이입니다. CD는 필수입니다.
콜랩스 마운틴 스트라이크 1 : 콤보로도 사용되는 매우 효과적인 스킬이지만, 물론 생략도 가능합니다.
영혼에 굶주린 손 1: 콤보로도 사용할 수 있는 생명을 구하는 백업 스킬입니다. 적을 잡으면 힘이 10포인트 증가하지만 SP가 너무 많이 소모됩니다. 브러싱 폐허 장소의 BT는 여전히 조금 더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과 신-
유령 학살자 1: 이 말은 덧붙이고 싶지 않지만 타고난 것입니다. . . . . .
일반--
힘에서 벗어난 후: 말도 안돼
웨샹 부오르 3: 검은 대나무나 다른 장비의 도움으로 인해 달성할 수 없습니다. .. 이 효과를 위해서는 3번이 프로그 플로우를 극대화 시키기 위한 방법인데 1번만 하는 방법은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리적 치명타 10 : 검혼이 각성되기 전에는 전혀 추가할 수 없었는데, 이제 각성한 상태에서 추가하지 않으면 큰 손실이 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강력한 패시브 각성은 치명타와 직결됩니다. 이 10개의 추가 치명타는 개념이 무엇입니까? 다른 직업은 치명타를 추가해야 하지만, 다른 직업도 치명타를 추가해야 합니다! )는 SP가 200점에 불과합니다. 낭비하지 마세요!
물리 적중률이 10이 되거나 재량에 따라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1.5레벨로 위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 그런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시는 부분은 타격입니다. 이 효과는 적의 뒤에서만 작용하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적을 타격할 경우 공격의 최소 1/4은 반격을 가하게 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공격을 믿을 수 없다면 그림을 브러싱할 때 공격 중에 표시되는 피해 설명을 주의 깊게 관찰하세요. 백어택에 대한 지침이 자주 표시되므로 이 스킬의 효과는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웅크리기 1 : SP가 10밖에 안되는데 얻는 혜택은 SP 100으로 살 수 있는 게 아니다! 땅에 떨어졌을 때 3초간 무적 상태가 된다는 게 무슨 개념인가. 사용법을 모르는 사람이 많아 쓰레기라고 합니다. 이 스킬은 무적 효과를 얻으려면 C 키를 누르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무적 시간은 0.5초에 불과하다. 물론 쓰레기다.
몇 가지 요점을 추가하고 여기서 멈추겠습니다. 의견이 다른 것은 정상이므로 원하시면 자유롭게 불평하시기 바랍니다.
Sword Soul에 가장 적합한 슈트는 무엇인지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Gu Vine과 Dragon Spine의 두 가지 차이점 만 있습니다. 여기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Dragon Spine을 추천합니다.
구덩굴은 공격 속도, 점프 공격력, 포지 및 실버 폴을 증가시키고, 드래곤 스파인은 방어력, 힘, 체력, 경직, 랩터 및 검무를 증가시키며, 3개의 독 스프레이, 그리고 각 구성 요소의 독 내성과 출혈도 추가됩니다.
그래, 구바인이 공격속도를 올려주는건 참 좋은데 2의 공격속도는 코스튬의 5만큼 좋지는 않네요. ? 100이군요! 코스튬 2개 착용으로 10의 공격속도가 구바인 세트를 착용하고 경직 100점을 포기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구바인 부츠에 점핑까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속성은 있지만 의상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점프인데, 아직 40점이네요. 검은 대나무까지 추가하면 구바인의 점프포인트는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아요!
구덩이와 점프 공격력도 좋은 속성이지만, 결국 연속 공중 공격을 자주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수도 있다. 채용 시스템이 아닙니다. 각성이 공중에 있으니 공격력 20 보너스가 있어야 하는데, 그래도 상당한 수준이지만, 나무 한 그루 때문에 숲 전체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고텡지아의 두 가지 스킬은 확실히 드래곤 백본보다 더 좋습니다. 하지만 장대 깨기 수준이 낮고 검무 수준이 높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너무 나쁘다.
그럼 드래곤 스파인의 추가된 방어력, 힘, 체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소드 소울이 작전에 의존하기 때문에 몇 번의 적중으로도 가능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부상에 면역이 되는 직업은 없습니다. 드래곤 스파인의 속성은 본질적으로 나쁘지 않으며, 방어력이 높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입니다.
드래곤 스파인에도 3개의 독 스프레이 효과가 있는데, 공격을 받으면 3번의 확률로 적의 콤보를 방해하고 중독시킨다. 3. 상대가 콤보를 사용한다면 과소평가하지 마라. , 이 독 스프레이가 없으면 한 세트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여전히 반전과 반격이 30개 있어 모든 직업에서 가장 골치 아픈 상대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Dragon Spine 세트는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한 개는 약 100W이고 전체 세트의 가격은 500W 미만입니다. (흉갑은 브러쉬가 나갔네요. 다리는 80W, 허리는 90W, 어깨는 100W, 신발은 90W 로 구매했는데 별로 비싸지 않더군요)
검은 어떤 종류인가요? 소드 소울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 완렌이지만, 없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사실 무기의 품질은 주로 무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11개의 주노는 충분히 강력합니다. 11개의 완렌을 얻고 싶다면 그것을 부수는 것과 주노를 부수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콤보 이동;;
PK's< /p>
콤보 이름: 더블 플로팅
상세 소개: 연한 흰색입니다. 앞에 있는 유령은 첫 번째 공격만 하고 뒤에 있는 유령은 3번 공격합니다. 상향픽은 같습니다. 공격속도를 올려보세요. 최대 15%의 캐릭터는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초보자가 8개를 장착해도 괜찮습니까? /p>
군세를 깨고 용을 키우고 상달리 공격·귀검술·귀검술 상향
인·귀검술·귀검술은 일반 공격 후 점프 * 1 웨이브 스플리터
콤보 이름: 보기에도 좋지만 실제 세부 사항: 베이맥스 콤보에 비해 더 고통스럽지만 꺼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Li Gui는 한 번만 뽑고 Po Jun은 충전하며 바람의 전제 조건은 그것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아시죠!
일반 공격 차단*2 리·귀검 스킬 일반 공격*1 상향 공격
Broken Army Raising Dragon Jump 일반 공격 후*1 웨이브 스플리터
콤보 이름: 맨손으로 광선검을 다룰 수 있는 경우 사용하세요. 내용: 요구사항: 광선검 숙련도가 Lv7에 도달합니다. 필수필수동작 : Lv6 오버헤드픽 (Lv5도 가능하지만 손이 빨라야 함) Lv5 웨이브 스플리터. Mountain Collapsing Attack은 거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Yin Luo는 쪼그리고 앉아 충격파를 쳐야 합니다. 한 세트 후 아직 죽지 않았다면 5단 베기를 사용하자...
포지무기의 은빛 낙하 칼날이 달빛 찹을 집어서 파동 찹을 쪼갠다
>대지가 쪼개지고 산이 무너지는 파검 타격 후 점프하여 땅을 베고 땅을 부수는 파검
뒤로 점프하여 검을 뽑고 군대를 베고 용들이 솟아 올라 공격한다 유령
콤보 이름: 몬스터를 처치할 때 사용합니다. 정보: 공중에서 연속 베기에는 은을 사용합니다. 대신 Ligui를 두 번 사용한 후 최종 베기를 사용합니다. 강제 상향 추력
일반 공격*2 리·귀검술·귀검술 일반 공격*1< /p>
은빛 떨어지는 칼날을 집고 땅의 균열을 줍는다 · 파검 데몬 슬래시
콤보명 : 암흑정령 파괴자 § 검 내용 : 강제군파파파 요청 후 상대는 땅에 쓰러진 후 바로 일어서야 도망갈 수 없다~ ~~랩터스는 검을 뽑을 시간을 찾기 위해 4번 하늘로 올라갑니다. 그러면 포준이 준비되고 포준의 움직임을 따라하게 됩니다~~그 다음에는 위로 픽을 해야 합니다... 좋아요. 그리고 은빛 빛을 죽여라.
환상검무, 랩터, 하늘을 가르다, 칼을 뽑다, 대군을 베다, 용의 일격
콤보명 : PK가 가장 강력하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라면 당신은 분명히................................................... .....................................................상실
소울 소드의 카잔리:귀검 기술, 파괴 군대, 성룡, 궁극병기 격파
검의혼 카잔 카잔 블레이드 소울의 카잔
콤보명 : 쥬바이의 두 번째 콤보 내용 : 마지막 상향 동작은 머리에 긁힘과 찾을 수 없으므로 상향 이동으로만 대체 가능
통상 공격*2마일·귀검 기술 파도를 가르고 산을 베는 기술
뒤로 점프하여 위로 베기
p>
콤보명 : 쥬바이의 콤보 내용 : 어퍼컷이 머리를 긁는 중 긁는 머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 . 유일한 대안은 어퍼컷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공격*2, 유령 검 기술, 산 붕괴 타격
백 점프 및 슬래시
콤보 이름: 특수 In Disobedience 상세 정보: Yin Luo는 충격파를 생성하기 위해 몸을 숙여야 합니다. 상태는 증가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레벨 이상에 도달하려면 광선검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3단계. 마지막 크랙 파동이 연결될 수 있을지는 개인의 손길에 달렸다...
포지 무기가 앞으로 도약하며 은빛 빛이 떨어지며 칼날이 올라간다
< p> 달빛이 땅을 베고 땅을 쪼개는 파파검은 뒤로 뛰어올라 검으로 베어낸다은빛 빛이 내리네 칼날은 파파촙 3단 고르기
콤보무브 이름: 가장 적합한 PK 콤보 세부 정보: 오랫동안 찾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리가 없습니다. 부능부(Bu Nengbu)는 이것이 17173년에 큰 실수였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제가 쓴 일반 공격을 리(Li)로 대체했습니다. 유령님, 확실히 연결될 수 있어요. 몇몇 분들이 쓴 글과 같습니다. 이건 그냥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그림을 그리던 시절. 레벨 10을 선택하여 공중에 떠다니는 몬스터와 싸워 보세요. 성롱을 취소하세요. 기본적으로 콤보는 무제한입니다. . FS에 연결하기 위해 레벨 10을 선택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이 콤보는 한 번 더 반복할 수 있습니다.
PS: 강제 상승 점프와 강제 후방 점프를 반드시 배워야 합니다
브레이킹 아미 라이징 드래곤 스트라이크 일반 공격*3 상단 점프 일반 공격*2
백 점프 은빛 낙하검 일반 공격*1 상향
콤보명 : 몬스터 및 PK 생성에 사용 가능 내용 : 상향은 필수는 아니지만 3단계에서는 5단계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콤보 전체에 일반 공격이 있기 때문에 치명타가 적지 않으며, 좀 더 연습하면 연계할 수 있다
장대를 부수는 무기가 도약하여 날아오르고, 은빛 빛이 떨어지는 칼날이 위로 올라간다
3단 달빛베기, 크로스베기, 그라운드 스플릿 · 파동검
뒤로 점프하여 일격으로 산을 베기
콤보명 : 불명 상세 : 일반 공격 * 4 , 귀신 공격 3회
군 성룡 타격 일반 공격을 돌파하는 3단 참격*4
백 점프 및 참격
콤보 이름: 35~ 39 세부정보: p통상공격은 리귀검기법
< p>악상포지무기가 들어올려 일반 공격을 공격*4점핑검이 군대를 무너뜨리고 용을 승천시킨다. 일반공격*4을 치고 뒤로 점프
파도를 가르고 검을 뽑는다
콤보명 : 실용적인 콤보 스킬 내용 : 일반공격은 모두 거짓말쟁이!
은빛낙검 상향 공격 일반 공격*3 상향
십자베기 3단 베기, 일반 공격 *3
상향 공격, 고스트 슬래시
콤보 이름 : 정말 실용적인 콤보 스킬입니다. 내용 : 일반 것들은 모두 트릭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하고 연결하기 쉽습니다!
일반 공격*3, 상향 추력. 공격*3, 위쪽 찌르기.
일반 공격*3, 십자베기, 3단베기, 위쪽 찌르기.
< p>일반 공격*3, 위쪽 공격, 악마베기콤보명 : 살펴보기 상세정보 : RT~
검 뽑기 일반 공격*4, 상향 공격 및 3단
p>파도 나누기, 자르기 은빛, 낙하하는 칼날, 군대를 깨뜨리는 용의 일격
용의 천공을 베는 것, 환상검무를 베는 것
콤보명 : RT란 무엇인가?
일반 공격*4, 위쪽으로 세 번 베고 점프 베기
은빛 칼날이 떨어지고 땅으로 뛰어올라 땅을 가르는 · 파동검
은빛 빛 단검 3회 낙하 단전, 분할 파격
콤보명 : 슬래시 내용 : 이 콤보 어퍼컷은 필수레벨까지 연습해야 합니다
일반공격*4 어퍼컷 십자베기, 달빛베기
< p> 대군파괴, 용상승, 검공격, 떨어지는 은검베기용베기, 허공베기, 검베기, 환검 3단계 댄스
콤보 이름: 하드 및 랜덤 세부 정보: 그냥 맹목적으로 싸우십시오. 죽일 수 있는 한, - -!
비지 무기의 일반 공격*2, 상향 공격, 일반 공격*3
뒤로 점프하여 세 단계로 자르기 슬래시 일반 공격*1
콤보 이름: 세부정보 없음: 원하는 대로 작성
은빛 낙하 칼날 위로 찌르기 일반 공격*2 뒤로 점프하여 위로 찌르기
뒤로 점프하여 군대를 베어넘기기, 용의 일격, 검을 뽑아 위로 베기, 일반 공격*2
상향 공격, 유령검무
콤보명: 여전히 나쁜 동작입니다. 내용: 십자가는 뒤로 점프 베기로 대체 가능합니다.
일반 공격*3 일반 공격*2 상향 그라운드크랙·파도검
3단베기와 십자베기
콤보동작 이름 : 나쁜동작 내용 : 장대부러뜨리지 않아도 되고, 도약해도 상관없고, 연속폭발 가능 3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MP가 더 많으면 유령을 죽이기 전에 유령을 많이 추가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포지 무기는 도약한 후 점프하고 십자가로 베며 대지를 베는 파동검
연속으로 위로 찌르며 고스트 슬래시를 집는다
콤보명: 20 ~25콤보 상세정보 : 3단베기가 5단베기가 될 수도 있다. 몬스터 더미에서 돌진할 때 은빛 빛이 떨어진 후 몬스터가 일어설 때까지 기다린 후 크래킹을 사용한다. 별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이 동작의 성공률은 높지 않습니다.
일반 공격*3 일반 공격*2 상향 대지 분할
< p> 3단계 대지 분열 · 파검 연속 찌르기 및 교차 베기산 붕괴 타격 은빛 낙하 블레이드 분열 파도
콤보 이름: 추상 콤보
설명: 스플릿팅 웨이브 헤드 잡기에 대해 쓰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헤드 잡기 스킬을 몰래 배우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백 점프 슬래시 외에 점프와 스크래치를 누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머리가 식지 않아서 웨이브 촙만 쓸 수 있는데 원래 일반 백점프는 뒤에서 점프해서 촙하는거 아시죠? 점프와 슬래시는 기술이 뛰어난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킹 아미 및 라이징 드래곤 스트라이크, 일반 공격*2, 일반 공격* 2
일반 공격* 3 위로 점프, 일반 공격*1
뒤로 점프 찹, 분할 웨이브 찹, 위로 점프
뒤로 점프 찹, 일반 공격* 뒤로 점프 슬래시 3개
콤보 이름: 요약 훈련 동작 세부 사항: 반사가 느린 신인에게 연결하려면 동작 2개와 동작 2개를 눌러야 합니다.< /p>
은빛낙검 줍기, 일반 공격*2, 일반 공격*2
위로 일반 공격*3 위로 일반 공격*1
뒤로 점프 및 분할 웨이브 찹
콤보 이름 : mr.l 연속 해변 세부 사항 : 30J 3단 마지막으로 플로트가 있습니다. .
산이 무너진 후 은빛 칼날을 사용하여 막힌 지점을 때리면 그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중에 떠 다니는 작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
3단계 베기 일반 공격*3 위쪽 선택 일반 공격* 3
파도를 가르고, 산을 부수고, 떨어지는 은칼로 공격
일반 공격* 3, 위로 차기
콤보 이름: 블라인드 콤보 세부 내용: 세 조각을 함께 모을 수 있습니다. 내부 유령으로 변경하고, 내부 유령으로 한 번, 위쪽 공격, 피곤하면 분할 웨이브를 사용하여 후퇴하세요< /p>
일반 공격*3, 상향 공격, 일반 공격*4, 상향 공격 일반 공격*4
악마를 베고 파도를 베는 3단계 상향 공격
< p> 콤보 이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세부정보: 이 이동은 연결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연결될 기회도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레벨의 총에 대해서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방어력이 낮은 직업도 있습니다. . 싸우는 것이 성공하기 더 쉽습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여기서는 이 콤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빠른 콤보입니다!~~도약하는 은빛 낙하검으로 일반 공격*2 일반 공격*2
거꾸로 일반 공격* 2 일반 공격*2 일반 공격*3 분할 웨이브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