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선수들에게는 탑 라이너라는 용어가 아직은 다소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LOL에서 탑 라이너는 매우 중요한 플레이 스타일이며, 팀에 더 많은 생존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상단 공격로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제공하며, 상단 공격로 영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살펴보겠습니다. 서문: 먼저 탑오더(Top Order)가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사람이 혼자 길을 걷고 한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것은 플레이어에게도 영웅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탑 라인 영웅들 사이에는 갈등의 패턴이 있기 때문에 사실 탑 라이너의 순위를 매기는 사람들은 매우 신뢰할 수 없습니다. 어떤 영웅도 완벽한 탑 라인 영웅은 없으며, 모든 탑 라인 영웅에게는 적수가 있습니다(동일한 작전과 의식을 바탕으로). 1. 탑오더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탑 라이너가 특별한 이유는 이 포지션이 선수의 종합적인 능력을 테스트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타격, 라인 컨트롤, GANK에 대한 방어, 좋은 압박 저항력이 있어야 합니다. 압력을 견딜 수 있고 수동적으로 경쟁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드 라이너도 이런 자질을 갖춰야 한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미드 라이너가 받는 부담감은 탑 라이너에 비해 훨씬 덜할 것입니다. 중간 라인은 지형으로 인해 공격과 방어가 더 쉽고, 미드 라인 영웅들은 대부분 원거리이며, 후퇴하는 병력에 상대적으로 스킬이 강해 마지막 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 되면 갱킹을 해서 단점을 회복하고 빠르게 복귀할 수 있고, 온라인 수비 측면에서도 미드 라이너는 정글과 드래곤 팀 전투를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다. 상당한 이점을 가져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탑 라이너는 눈덩이처럼 뭉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지만, 미드 라이너는 드물다. 미드 라이너의 공격과 수비 리듬이 익히기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면에 도로 상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도로가 외진 곳에 있어 지원이 불편합니다. 그리고 긴 후퇴 경로와 쉬운 2대1 상황으로 인해 정글러와 미드 라인 영웅들은 특히 와드 위치가 없는 게임 초반 몇 분 동안은 상단 라인에서 갱킹을 선호합니다. 탑라이너는 확실히 1혈, 2혈을 많이 모으는 게 가장 쉽습니다. 일단 탑라인에서 힘의 균형이 무너지면: 탑 아래로 밀리거나 병력이 전방에 있는 것은 매우 나쁜 상황이다. 최악의 상황은 상대 타워 앞의 병력 라인을 상대가 통제하고 있고, 상대 영웅이 당신을 매우 제지하고 있기 때문에 GANK를 방지할 수 있는 와드 위치가 있어도 적의 라인에 접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돈과 경험치를 모두 잃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을 초래하는 요인은 상위 계층 간의 상호 억제 원칙입니다. 예를 들어 Rambo는 Stone Man, Monkey, Crazy Fighter, 심지어 Female Blade와 같이 팔과 다리가 짧은 일부 탑 라인 영웅과 대결합니다. 람보 자신도 블루바도 없고 소비도 없고 쉴드도 있고 가감속도 있고 스킬 데미지도 높으니 제대로만 사용하면 위에서 언급한 최악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무제한 병력 통제선이 눈앞에 있다. , 그리고 당신은 병력 라인에 가까이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랭크에서는 역으로 선택될 확률이 가장 높은 포지션이 바로 탑 라이너인데, 프로 경기에서는 바텀 라인이나 정글러, 미드 라인(강한 영웅을 잡는 것)이 먼저 선택되는 경우가 많다. 반대 선택을 받지 않으려면 마지막 순서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무리 탑라이너가 역전승을 거두면 게임의 절반은 손해를 본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작전과 인지도가 좋아도 본질적인 단점을 보완하기는 어렵다. 2. 탑 라이너를 선택하는 방법 완벽한 탑 라이너 선택은 없으며 상대적으로 안전한 선택만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좋은 탑 라이너는 환경에 적응하는 특성을 갖춰야 합니다. . 1) 파란색 막대가 없는 영웅은 탑 라인에 매우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Blind Man, Raven, Rambo, Kennen, Crocodile, Shen, Vampire 등이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영웅의 장점은 명백하며, 특히 파란색 막대가 있는 영웅을 상대로는 에너지가 소모되는 한 파란색 막대가 없는 영웅이 결국 이점을 얻게 되며 에너지 소비로 인해 전투를 수행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신을 돌보기 위해. 이게 굉장히 중요한데, 위에 나열된 영웅들은 모두 상대적으로 주류인 탑 라이너라는 걸 알 수 있죠. 뭐, 크로커다일은 탑 라이너는 아니지만, 크로커다일 탑 라이너는 실제로 굉장히 강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것을 사용하려면. 2) 러쉬가 있는 영웅은 탑라인에 매우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레이븐, 소드걸, 쉔, 잭스, 크로커다일, 케넨, 몽키... 탑 라이너는 갱킹을 당하기 쉬우므로 서두르면 상대를 괴롭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갱킹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으며,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다. 게임 중반과 후반에는 상대의 출력코어에 빠르게 달라붙어 똥막대기의 위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Jax, Sword Girl 및 Monkey의 대시는 의사 버스트이므로 사용하려면 약간의 기술과 운이 필요합니다. 3) 회복능력을 지닌 영웅이다.
대표적인 영웅으로는 Udyr, Vampiric, Gravedigger, Shen, Werewolf, Captain, Nai Dali, Big Bug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영웅은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특히 Nai Dali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레벨 6 이전에 이점을 얻지 못했다면 레벨 6 이후에는 죽을 때까지 질식하게 만드는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4) 누오쇼, 람보, 크로커다일, 레이븐, 우디르 등 데미지와 컨트롤이 높은 영웅들... 누오쇼는 최근 비교적 OP였고, 순수 고기 장비로 인한 데미지도 누오쇼가 QWE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무섭습니다. 레벨 6이 되면 그는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레벨 6 이후에는 이 사람이 탑 라이너 중에서 가장 높은 콤보 출력을 가진 영웅이 될 것입니다. 5) 원격 영웅 또는 원격 괴롭힘 기술을 갖춘 영웅, 일반적으로 Kennen, Lifestealer, Gravedigger, Shen, Dali... 최후의 타격에 있어서 장거리는 항상 근접보다 낫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ADC가 장거리 영웅인 이유입니다. . 탑 라이너가 원거리 플레이어 대 근접 플레이어라면 이점은 이미 명백합니다. 근접 플레이어가 아직 전진하지 않았다면 근접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매우 불편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역선거가 쉽지 않다고 생각되는 탑라인 영웅과 영웅랭킹 분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그레이브디거. 심각하게 과소평가된 영웅인데, 다이로스도 영상에서 여러 번 언급한 스킬의 특수성으로 인해 블루를 조종할 수 있는 그레이브디거는 상대가 떠나면 실수도 할 수 있다. 살인으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무덤 파기의 단점도 매우 뚜렷합니다. 마나를 소모하고, 다리가 짧아 갱킹이 쉽습니다. 하지만 그레이브 디거 자체는 1대1 체격을 갖고 있어 당연히 1대1도 두렵지 않다. 제대로만 하면 대부분의 탑 라이너들을 물리칠 수 있다. 하지만 서두에서 말했듯이 완벽한 탑 라이너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레이브디거를 이길 수 있는 영웅은 존재하지 않습니다.(이것은 스킬을 사용한 구속일 뿐 절대적이고 포괄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바바리안입니다. 그레이브디거를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마나 소모가 없습니다. E는 무덤 파는 사람을 물리치기 위해 돌진하거나 탈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덤 파는 사람 스킬이 야만인에게 필요한 혈액 회수 운반체인 군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Gravedigger는 효과적으로 괴롭히고 제압할 수 없게 됩니다. 제압 이점이 사라지면 야만인은 당신을 무시하고 검을 고치기만 하면 됩니다. Shen도 방패를 복원하는 능력이 있으므로 무덤을 파는 괴롭힘 전술은 Shen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특히 레벨이 높아지면 Shen도 야만인과 마찬가지로 전진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당신과 함께 싸우기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쉔은 군대 라인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2) 케난. 케넨의 탑라이너는 매우 안전하며, 마나소모도 없고, 전진과 컨트롤이 가능한 케넨의 궁극기는 중후반의 팀리더들에게도 좋습니다. 회복 능력이 있다면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완벽한 탑 라이너가 될 것이지만 운 좋게도 그렇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회피하고 기절시키며 높은 데미지를 주는 잭스처럼 케넨을 물리칠 수 있는 이들도 있습니다. Gravedigger도 있습니다. 괴롭힘 흐름에 Gravedigger는 회복 능력이 없는 케넨과 같은 영웅을 아주 잘 제지할 수 있습니다. 3) 람보. 람보는 또한 탑 라이너에게 더 안전한 선택입니다. 룬 재능의 합당한 조합을 갖춘 람보는 마나 소모도 없고 체력도 없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상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짧은 CD는 물론이고 갑자기 진출할 수 있으면 갑자기 움직이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 V" h F3 a/ M! ` }1 ^$ V 스킬은 람보를 제지하기 위한 수컷 칼날입니다. E를 피하기 위해 조용히 속도를 늦추고 움직이는 것은 람보에게 좋은 괴롭힘입니다. 물론 블루를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무적이 될 것입니다. 파란색 람보가 소모될 때 고통받는 사람은 고정된 마법 저항력을 가진 Norshou입니다. 이는 또한 람보를 매우 잘 억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세트는 람보 세트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마법 저항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가 두 번 화상을 입는 것이 두렵다면, 그의 열기를 지켜보며 그를 괴롭히고, 그를 과열시키고 침묵하게 만든 다음, 그와 협력하면 쉽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탑 라이너는 말할 것도 없이 팀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순위에서 쉔을 선택하거나 금지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는 데미지가 매우 큰 부상이다. s0 e: Z' B A2 p1 Z6 g1 o2 mamp; b Nuo의 스킬은 Shen을 파괴할 것입니다. 단지 그의 데미지가 당신보다 훨씬 높다는 것뿐입니다. 손해를 보게 됩니다.
E를 도발용으로 사용하든, 탈출용으로 사용하든 당황스럽긴 하지만, 탑라이너가 프로미스 핸드를 조심한다면 E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여전히 손실을 입을 것이며 생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조롱이 실패하면 울기만 할 것입니다. 5) 우유가 활발하다. 나이 달리는 실제로 케넨과 상당히 유사하며, 마나만 소모한다는 명백한 단점이 있지만 케넨보다 회복 능력이 더 뛰어납니다. 레벨 6 이전에는 여전히 강력한 천적이 많고, 거의 모든 기습 공격이 당신을 제압하거나 심지어 고문할 수도 있지만, 레벨 6 이후에는 천천히 상대와 장난을 치는 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가슴은 레벨 6 이전에는 저속하고 레벨 6 이후에는 요염한 가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역선택성을 지닌 영웅적인 돌인. Stoneman은 또한 최근 인기 있는 탑 라이너이기 때문에 그의 레벨 6 콤보는 좋은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줄이고 이동 속도를 훔칩니다. 그는 특히 다리가 짧은 사람들의 적이 되었습니다. 티모. 이 Mr. 200W는 실제로 많은 탑 라이너와 AD들에게 악몽이며 아이스 해머를 사용하여 하프 탱커 경로를 택할 수도 있으며 티모의 탑 라이너는 와드를 가질 필요가 없으므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