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DNF 영혼 수확자 그림 추가?

< p>DNF 영혼 수확자 그림 추가?

< /p>

추천 기술 < /p>

니콜라스+순종,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기술 < /p>

다만 냉각이 긴 < /p>

하지만 진정한 가치는 대내 모든 공격에 제공되는 속성 강화로 공격력을 직접 높이는 것과 같고, 사발과 함께 약 30 의 모든 공격력 증가 < /p>

고 대 기억을 늘리는 데 있다. 이 기술은 대부분의 마공격직업에 적용되며 사령에게 특별한 장점이 있다 200 초 더 이상 오래된 냉각과 파란 소모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 /p>

마법 폭행, 이 기술은 MP 없이 마공 직업의 수출능력을 전면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파란 소비 기술에 비해 비용 효율적인 < /p>

죽음의 발톱 < /p>

거즈를 열 때 팀 전체의 이익 < /p>

도 좋은 PK 브러시 타워 체포 기술이다. 등급이 높을수록 범위가 커질수록 < /p>

DPS 와 블루 소모비가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위의 장점은 캐스팅 가치가 있다 < /p>

이 기술을 강제하면 버스를 보완할 수 있다 하지만 공격 범위와 괴괴력, 안전이 더 우수하고, 매우 짧은 냉각의 잡기 기술, 주먹 파열과 가장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안전을 높일 수 있는 난무 공격, 그리고 가장 특별한 점은 오픈할 때의 마법 공격을 200 초 동안 고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원고와 지능물의 가격 대비 성능이 크게 향상되며, 마법 공격을 늘리는 임무 목걸이가 더욱 효과적이다.

이 기술이 업그레이드될수록 공격이 MP 를 많이 소모할수록 50 급도 안 됐을 때 어색할 수 있고, SP 가 긴장할 때는 적당한 늦은 업그레이드를 고려할 수 있지만, 결국 < /p>

< P > 바락의 야망, 바락의 분노는 매우 광범위하고 강력한 공격 기술이다. 전자는 냉각이 짧고 후자는 위력이 더 크고 가득 차면 된다. 힘을 줄이고 지능을 더하면 결국 약 150 정도 지능을 높일 수 있다. (상한선의 30 지능은 달성하기 어렵다.) 현재 나는 49 급에서 80 지능을 늘릴 수 있다. 그리 많지는 않지만, 장점은 전 코스를 이용할 수 있고 피를 소모하지 않고 블루를 소모하지 않고 MP 압력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점이다. 단점은 SP 를 소모하고, 동작이 더디면 끊어지기 쉬우며, 한복 70 급 버전은 이 기술의 가격 대비 성능이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이다. 아직도 가득 채울 필요가 있는 < /p>

추천 레벨 1 기술 < /p>

좀비 소환, 매우 짧은 냉각 캐릭터 동작이 필요 없는 고속 추적형 캡처 판정 소환물, 위력 있는 대규모 폭발 포함, 많은 장점 < /p>

현재 국복 도포도는 각종 번거로운 단체 괴물 < /p>

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어 단일 심연 괴괴와 같은 < /p>

를 수출기술로 삼을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 MP 를 많이 소비하는 것 외에 자율적으로 조작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 /p>

PK 도 우수하다 그때가 되면 높아지면 폐점이 되기 때문에 1 급이면 된다. 많은 < /p>

숨쉬는 소혼파, 위력과 야망이 똑같다. 하지만 범위가 좋지 않아 최대 10 명 (1 급 5) 에 불과한 실제 화력은 왕자의 기술이기 때문에 버스의 먼 옛날을 즐길 수 없기 때문에 형편없다 주의할 것은 왕자가 한가하지 않을 때는 시동을 걸 수 없다는 점이다. 괴더미로 달릴 때는 먼저 보는 것이 좋다. 이 기술이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야망처럼 SP 포인트를 소비하지만, 본체마공격과 왕자 상태가 최대 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범위가 만족스럽지 않아 5 명의 적을 잡는 경우가 대부분 충분하다. (최대 잡기를 원한다면 10 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더 이상 향상되지 않을 것이다) < /p>

추가할 수 없는 기술

수뢰를 던지는 동작과 같은 동작도 안전범위도 크지만, 사령은 발톱 외에 본체 스킬을 쓸 여분의 MP 가 많지 않아 이득이 되지 않는다. 5 급 암혼파 앞은 1 을 더하는 것이 더 비경제적이기 때문에 순솔도는 < /p>

골방패를 버릴 수 있다. 방어는 좋지만 공격력과 그 일반성을 더하면 사령은 그리 많지 않다 도마는 < /p>

선행기술 < /p>

저주의 총 5

사령의 원망 5

는 모두 좋은 출력기술이지만 함부로 쓰면 된다

이 2 기술은 냉각이 길고 본체마공은 자신의 몸에 buff 를 주의해야 하는데, 사용하기 쉽지 않고, 사령의 원망의 감속 상태는 여전히 짱, 주류 < /p>

미개방 기술 < /p>

각성 수동

이 아니다 이 기술을 갖추면 홍약 < /p>

각성 주동 < /p>

패체역 말뚝이 인근 괴물을 끌어당긴 뒤 망령대군을 불러 공격합니다. 위력과 공격 방식은 무신이 차고 있지만 무신이 아예 발로 차지 않고 근처에 패체와 건축형 괴물이 있을 때 위험성이 매우 큽니다

1 을 더할 수는 있지만 높이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p>

정말 먼저 숨쉬는 어두운 혼파를 사용하여 보안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p>

기본 상황입니다. 이 약간의 각성 수준이 낮을 때는 전혀 압력이 없습니다. 각성 후 SP 긴장이 먼저 버스나 야망이나 분노

를 올리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모두 좋은 기술 < /p>

버스입니다. 잠시 낮은 등급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낮은 등급의 소비 블루가 적기 때문에 x 를 몇 개 더 보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심분노는 순전히 SP 소모가 많기 때문에 모든 기술의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경우 이 두 가지 수준당 35SP 를 일시적으로 높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