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버전은 솔리드 데미지 상승의 시대였으며, 심판의 출력이 가시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무기는 일반적으로 피델리스를 추천합니다. 사망 후 10 정도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스킬은 주로 견고한 데미지를 주므로 높은 강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순백색이 아닌 이상). 단조가 필요한데 이 두 무기는 레벨이 낮으나 현재로서는 교체가 불가능하다는 점이 단점이고 단조7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렇다면 저는 찾아보지 않겠습니다. 모의 실험 장치. 얘기해보자.
시험에서 가장 당황스러운 점은 SP가 확실히 부족하다는 점인데...그래서 뭔가 포기해야 한다.
주된 절충점은 다음과 같다. 약간의 스킬과 창, 그리고 작은 공.
나는 형편없는 사람이라 연사력이 높지는 않지만 공은 많이 강화됐다. TP와 조합하면 데미지가 많이 든다.
다만 공의 신뢰성으로 인해 조종성은 그다지 높지 않다. 그래서 후반부에는 오버로드 몬스터가 많다. 공과 회복, 1번만 클릭할 수밖에 없습니다.
나만의 풀 스킬은 (
창(확실히 몬스터 TP2, 상당한 데미지, 몬스터 모으기
)알껍질(시그니처 스킬,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하며, 판정 스킬의 CD는 공백 기간이 길다. 느리게 실행된다. 달걀 껍질이 가득 차 있어야 한다
해머(TP 및 레벨) 설명은 안됨
크로스(성광 스킬 대미지 % 증가. 무색 스킬 이전에 BUFF 배치로 데미지 상당. 증가폭 상당함
크고 작은 방패(CD short) 데미지 높은 Y축은 몬스터를 밀어내고 공중 유닛을 타격할 수 있다
용기 선물(설명 없음
심판(추가하지 않으면 심판이 되지 않는다. 높음) 폭발 스킬
천사 축복(부상을 굳히려면 심판이 가득 차야 하므로 지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고대 세트에는 천사 축복에 상당한 보너스가 있습니다.
정화(전체, 우리는 신권...
명예(가득한 사람은 추가됨) 팀원도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소울 희생(패널에 직접 및 히트 시전하여 무기 축복 부족, 낮은 SP 비용, 높은 혜택 등 정신적, 육체적 힘이 감소하지만 단점은 감춰지지 않습니다.
믿음의 후광(80버전의 패시브 각성) 일어나세요. 피가 적을수록 좋습니다 X
검은 손은 제가 직접 고군분투했지만, 검은 손은 빛의 힘 보너스를 누리지 못하기 때문에, 무기가 변경되었습니다. 페이드에 따르면 블랙핸드는 상대적으로 비용 효율적이고 SP가 정말 부족합니다.
각성에는 200SP가 1레벨 데미지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다른 스킬을 추가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 축복 원래 1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P가 정말 부족합니다.
1레벨 부활을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버전은 약화되고 성장도 낮지만 1레벨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플래시 킬을 방지하려면 7의 속도 보너스가 필요합니다.
TP 스킬의 경우. , Shield Hammer Judgment 및 Level Up.
일반적인 스킬은 Magic Explosion을 제안합니다. Leap and Soar 1
기본적으로는 Judgment입니다. 고통스러운 CD 직업입니다. 진공 기간이 길고 초기에 연습하기가 어렵습니다. 먼저 간호사가 된 후 천천히 장비를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Shenhao는 무시하십시오. )
각성 포기했는데 SP 200은 정말 감당이 안되네요
위 내용은 사실 제 생각과 비슷하고 그냥 근거만 있는 것 뿐입니다. 개인 습관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기술을 선택하세요.
순전히 손으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