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세이버가 그 애니메이션의 히로인인가요?

세이버가 그 애니메이션의 히로인인가요?

SABER

SABER(세이바)는 일본 원조 팬 그룹 Type-Moon이 팬 작품 "츠키히메"를 상품화한 후 출시한 최초의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AVG) Fate/stay 나이트와 동명의 애니메이션, 게임 속편 Fate/Hollow Ataraxia의 가상 캐릭터는 게임의 히로인 중 한 명이자 애니메이션의 가장 인기 있는 히로인입니다. 그녀는 지난 성배전쟁에서 세이버의 마스터였던 시로의 양아버지 에미야 키리츠구가 몸에 남긴 성검 엑스칼리버의 칼집에 쫓기던 남자 주인공 에미야 시로에게 소환됐다. 계약은 실제로 전설적인 영국 영웅 아서 왕입니다. 키 154cm에 불과한 작은 소녀처럼 보이지만, 검술과 속도, 마력 모두 매우 높은 수준으로 클래스는 서번트 중에서도 최고로 알려져 있다.

세이버는 다른 영령들과 마찬가지로 서번트로서 성배전쟁에 참전했지만, 일반적인 영령들과는 다르다. 그녀는 세상을 지키려는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죽기 전 알라야를 만난 아서왕이다. 그는 "생존하여 성배를 손에 넣고, 사후 인류를 지키는 영웅이 되겠다"고 맹세하고 서번트가 되었다. 그러므로 그녀는 진정한 영웅정신이 아니다.

게임의 운명선과 애니메이션에서 세이버는 시로 마스터와의 관계로 인해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없지만 여전히 그를 진심으로 신뢰하고 있습니다. 세이버는 한때 시로가 그녀를 필사적으로 "보호"하는 것에 혼란스러워했고, 시로의 편집증적이고 순진한 행동이 성배전쟁에서 그들의 승리를 방해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전쟁이 계속되면서 그녀와 그는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고, 공통의 목표를 이루게 되었고, 이로써 그들의 궁극적인 적을 물리칠 수 있게 되었다.

게임 내 다른 루트에서 세이버는 다양한 이유로 토사카 린, 캐스터, 검게 변한 마토 사쿠라의 서번트가 되었습니다.

세이버는 기사도 정신을 고수하고 친절하고 정직하며 충성스러우면서도 동시에 독립적인 사고와 독립적인 전투 계획을 세우는 데 능숙하여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으며, 그래서 평소에는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을 거의 하지 않아 사람들에게 매우 차갑고 냉담한 느낌을 주지만, 세이버도 전투 중에 점차 시로의 사랑을 느끼곤 했다. 나중에는 자신의 행동을 보여줬어요.

세이버는 자기회복 능력이 강하지만, 시로는 다른 마스터들처럼 세이버의 마력을 보충할 수 없기 때문에 마력 소모를 줄이기 위해 평소에는 수면 상태에 있다. 세이버 먹는 것도 아주 잘하고, 먹는 것도 취미가 되었고, 레시피 수집에도 관심이 많아요. 게다가 세이버의 음주량은 매우 뛰어나서, 천 잔을 마셔도 거의 취하지 않는다.

스베르는 전투에서 신검 엑스칼리버를 사용하지만, 자신의 힘을 숨기기 위해 주로 풍왕 배리어를 사용해 검을 보이지 않게 만든다. 그녀는 공개적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고 적이 아무리 강해도 두려워하지 않지만, 싸움에 너무 열중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이버의 공격보구 '승리의 검'은 매우 강력해 보통의 적을 한 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경우가 많으며, 궁극의 보구 '아발론'은 모든 물리 공격과 마법을 즉시 차단할 수 있는 완벽한 방어벽이다. 적을 쓰러뜨리는 세이버의 궁극의 마법무기.

애니와 곧 발매될 PS2판 게임 'Fate/stay night [Realta Nua]'에서 세이버의 성우는 카와스미 아야코.

캐릭터 설정

실명 : 아서왕 본명 : (Arturia) (Arturia Pendragon)

속성 : 질서·좋은 성별 : 여성

키: 154cm 체중: 42kg

체형: 73/53/76

대표 색상: 파란색 특기: 장비 스포츠, 비밀 도박

좋아하는 것: 규칙적인 식단, 인형(특히 사자)

좋아하는 것: 거친 식단, 과도한 장식

강인함, 내구성 및 민첩성 마법의 행운의 보물

에미야 시로 B C C B B C

토사카 린 A B B A A+ A++

(다음 클래스 능력과 유지 스킬은 모두 시로가 서번트일 때 에미야인 세이버가 사용합니다)

클래스 능력< /p>

마법저항 : A A레벨 이하의 모든 마법은 무효화됩니다. 사실 현대 마술사들은 세이버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

승마 : B 탈 수 있는 능력. 보통 사람들의 수준을 넘어서는 대부분의 탈것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워크래프트와 성수는 탈 수 없다.

스킬을 유지하라

직관:A 전투 중에 지속적으로 "읽기"를 할 수 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 예리한 육감은 아마도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에 가깝다

. 적의 시각, 청각적 간섭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법해방 : A. 인젝터에서 마법을 방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무기나 자신의 몸에 마력을 주입했다가 즉시 방출하여 효과를 높이는 방식이다.

평균 속도. SABRE는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 및 이동 시에도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어린 소녀로서 버서커와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강력한 마력 때문이었다.

강력한 힘으로 보호되지 않는 일반 무기는 마법에 싸인 그녀의 공격을 견디지 못해 단숨에 파괴된다.

리더십: B 군대를 지휘하는 타고난 능력으로 집단 작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리더십은 매우 드문 재능이며, 한 나라의 왕에게는 B급이면 충분합니다.

배경 설정

아르토리아

P1: "과거에 존재하고 미래에 부활하는 왕"으로 칭송받는 영국의 전설적인 영웅 ——아서 왕.

기사의 대명사로 널리 칭찬받는 영웅이다. 전설이 아니라 실제 인물이군요.

실제로 아서왕은 잉글랜드 북부의 12왕(고도딘, 고대 브리튼 왕국 중 하나)을 이끌고 픽트족, 스코틀랜드족 등 외세의 침략에 저항한 유명한 장군이었습니다. "Dux Bellorum"(전쟁의 제왕)이라고 불립니다.

P2: 실존 인물로 유명한 아서왕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고, 이 왕의 이미지와 딱 맞는 인물이 두 명 있다는 의견도 있다.

하나는 순수한 영국인인 아서왕이고, 다른 하나는 로마인인 아르토리우스이다.

이 두 사람의 전설이 뒤섞여 한 사람의 이야기가 된 것이 현대 아서왕 전설의 원형이다.

P3: 아서왕 전설은 정말 유명해요.

아서 왕은 독보적인 대마법사 멀린이 준비한 '이 검을 뽑는 사람이 영국의 왕이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검을 뽑았고, 그때부터 영국의 왕으로 인정받았다.

그가 지휘하는 원탁의 기사단과 함께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널리 퍼졌다.

P4: Arthur는 영국의 King Joseph Beaulieu와 그의 신하인 Cornwall 공작, 그리고 그의 아내인 파란 눈의 Igline의 아들입니다.

요세는 이그레인과 사랑에 빠졌고 마술사 멀린의 도움으로 그녀와 결혼했다. 그 대가는 그와 이그레인이 낳은 아이를 멀린에게 넘겨주는 것이었다.

"이 아이가 왕실의 위기에서 벗어나 위대한 운명을 지닌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잘못된 길로 가지 않도록 돕고 싶다."

P5: 아시아 세르는 멀린에 의해 유저의 충성스러운 기사인 세르 엑토르에게 넘겨져 선택받은 왕의 성검을 뽑을 때까지 그의 양자로 키워졌다.

칼을 뽑아 왕이 되는 아서 왕의 아름답고 굴곡진 전투 이야기는 마치 중세 기사도 정신이 담긴 두루마리 그림 같다.

아서 왕은 위대한 기사왕이 되어 카멜롯 성에 주둔하게 되었고, 수많은 기사들이 그를 따라와 영국을 불과 물로부터 구한 영웅으로서는 거의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할 수 있다.

P6: 아서왕이 쥐고 있던 유명한 성검 엑스칼리버는 선택받은 왕의 검이 아니라, 검을 잃은 후 멀린의 안내를 통해 호수의 요정에게서 얻은 검이다. 요정나라.

호수의 요정공주 비비안은 아서왕에게 엑스칼리버를 하사하고 그의 수호자가 되었다.

아더왕의 평생의 숙적인 요정여왕 모건과 그의 수호자인 비비안은 서로 반대되는 존재이지만, 모건 자신도 왕을 보호하는 호수요정의 일원이다.

P7: 아서 왕은 원탁의 기사들에게 '성배'를 찾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성배 찾기는 아서왕 전설 속 원탁의 기사 이야기의 핵심 장이지만, 임명된 기사는 단 3명뿐이었고, 아서왕 자신도 한 번도 모험에 나서지 않았다. 성배를 찾기 위한 여행.

세 기사 중 랜슬롯은 가장 완벽했지만 부정의 오물 때문에 결코 성배를 얻지 못했다. 아들 갈라하드가 성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불결함으로 인해 그의 영적 욕구 부족으로 인해 마침내 성배를 포기했습니다.

P8: 전설은 아서왕의 죽음으로 끝난다.

아서 왕의 이복 여동생인 마왕 모건은 여러 번 그를 죽이려 했다. 결국, 그녀의 전략의 결과로 탄생한 기사 모드레드가 이 목표를 달성하고 전설에 종지부를 찍는다.

아서 왕의 쇠퇴는 그가 가장 신뢰했던 기사 랜슬롯이 아서 왕의 아내 기네비어와의 불륜으로 인해 실종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더왕은 믿음직한 기사를 잃고, 성검의 칼집도 잃어버리고, 원정 중에 조국이 함락되자, 아서왕은 검장이라는 곳에서 최후의 전투를 벌였다.

P9: 아서왕은 죽기 전 성검 엑스칼리버를 기사 베디비어에게 건네주고 호수의 요정에게 돌려주었다.

아서 왕의 시신은 호수에 있는 요정들에 의해 영웅들의 안식처인 아발론으로 옮겨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영국이 위기에 처하고 왈론이 깨어날 때 아발론으로 왔다고 합니다. 조국을 구하기 위해 오랜 잠에서 깨어났다.

아서는 영국 국민의 상징인 레드 드래곤을 들고 있고, 그 자신도 용의 속성을 갖고 있다. 신비와 초월의 화신인 용의 요소를 갖고 있어 강력한 마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반대로 용을 죽였다는 전설적인 배경을 지닌 영웅들을 상대할 때는 불리할 것입니다.

무기 소개

소드 인 더 스톤 칼리번

영국 기사왕, 아서왕을 상징하는 성검 마술사 마린의 지휘를 받는다. 이 검은 선별된 바위에서 뽑아낸 왕의 상징이 호수의 요정이 준 성검(엑스칼리버)과 달라서 고귀한 요괴로서의 특성이 다소 다르다

그러나 세이버에게는 이 성검이 더 익숙하다. 검이 권력의 상징이기 때문에 왕이 들고 있는 검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이 되는 경우가 많다. 엑스칼리버와 칼리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칼리번이 대가를 치르게 된다는 점이다. 아름다운 검은 엑스칼리버만큼 무기의 정확도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아서왕이 기사도를 어긴 전투에서 칼리번을 깨뜨렸다는 전설이 있다

왕의검 엑스칼리버

중세 유럽 전설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원탁의 기사단을 이끌고 질주했던 영국의 아서 왕의 이야기이다.

아서에 관해서는 실제 역사적 원형이 있다. 그는 5세기 후반부터 6세기 초반까지 영국에서 켈트족의 지도자였다. 웨일스의 영웅 서사문학에서 그의 모습은 군사 지도자에서 현명한 왕으로, 원래의 모습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는 Uther Pendragon 왕과 Igrain의 아들로 확인되었으며 그의 이미지에는 수많은 켈트족의 상징적, 신화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스칼리버는 전설의 영웅 아서왕과 함께 등장한 성검으로, 전설 자체의 주제처럼 지배와 파괴를 상징하므로 왕중의 왕인 영웅적 힘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왕의 무기는 검중의 검!

엑스칼리버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양한 설이 있는데, 아서왕이 돌에서 꺼냈다는 설도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에 동의합니다. 아서 왕은 어느 날 전투에서 칼을 부러뜨렸고, 마술사 멀린의 지도 아래 호숫가에 왔습니다. 호수의 엘프는 칼을 들고 물 밖으로 들어올립니다. 아서왕은 이 검의 주인이 되었고, 이후 엘프의 힘을 이용해 무적의 존재가 되었다. 호수.

존 부르먼 감독의 영국 영화 '미지의 힘'에서 이 검은 크고 무겁다. 은색 칼날이 연한 녹색 빛을 반사하고, 칼자루와 칼자루에 금이 박혀 있다. 또한, 다른 여러 작품에서도 일관된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굵고,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왕실의 멋을 보여주고 있다.

엑스칼리버의 칼집에는 주인을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힘이 있다는 전설도 있다. 멀린이 아서에게 "검과 칼집 중 하나를 선택하시겠습니까?"라고 물었을 때, 아서는 "나는 칼을 갖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대답했고, 멀린은 "이건 멍청한 선택이야, 칼집"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칼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 검은 적을 죽이는 힘도 있지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칼집이 가장 소중하다. 마찬가지로 악을 제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왕이 안정과 평화를 수호하는 가치를 깨닫지 못한다면 그 결과는 파멸뿐일 수밖에 없는데… Mordlet과의 전투에서 치명상을 입은 그는 배에 누워 엘프의 땅으로 보내졌습니다. 아서의 시대는 끝났고, 엑스칼리버는 고요한 호수 깊은 곳에서 영원히 사라졌는데...

게임에서는 이 칼집이 시로의 몸에 존재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세이버를 소환하고 일반신체

보구 소개

풍왕장벽 투명·공기레벨 : C형 : 대인보구 공격거리 : 1~2 최대 포획 : 1명

투명검.

검의 공격 범위를 적들이 파악하기는 어렵다. 간단하지만 백병전에서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보구는 강력한 마법으로 보호되고 있으며, 검 자체는 투명하지 않습니다.

검을 둘러싼 바람은 빛의 굴절률을 변화시켜 검의 형태를 보이지 않게 만든다.

진공 상태에 이르지 못하더라도 검을 감싸는 바람은 매우 치명적이어서 베기의 파괴력을 높일 수 있다.

압축된 바람을 풀어주는 순간에만 진공 환경이 조성될 수 있다.

공격 대상이 '시각 방해 교정 저항'을 갖고 있는 경우, 풍왕의 결계의 명중 보정 효과가 발휘되지 않습니다.

검을 투명하게 만든다는 장점과 더불어, 압축된 바람은 일회용 장거리 무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경우 피해량은 고정된 수치로, 세이버 자신의 마법이나 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승리의 약속의 검 엑스칼리버 등급: A++ 종류: 도시를 상대하는 고귀한 무기 공격 거리: 1~99 최대 포획: 1000명

빛의 검.

인간이 만든 무기가 아닌, 별에서 만들어진 신의 무기다.

이 보구는 성검 카테고리의 최상위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성검은 소유자의 마력을 '빛'으로 변환한 후, 수축, 가속하여 추진력을 높여 신급 마법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제3자가 보기에는 거대한 광선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빛의 앞부분에만 공격 판단이 있다. 빛이 지나가면서 생긴 '궁극의 참격'. 모든 것을 잘라내는 '궁극의 참격'.

거대한 마력으로 인해 팁을 제외한 부분이 뜨거워지고, 그 결과 거대한 빛의 파도가 땅을 휩쓰는 듯한 느낌이 든다. 방향성 에너지 무기라고 할 수 있다

세계와 멀리 떨어진 이상적인 땅 아발론 레벨 : EX 종류 : 배리어 보구 방어 대상 : 1명

능력 엑스칼리버의 칼집.

잃어버린 세 번째 보물.

성검의 칼집은 콘월의 아인츠베른 가문에 의해 발굴되어 수천년에 걸쳐 주인의 손에 반환되었습니다.

아서왕 전설에서 성검의 진정한 힘은 칼집의 '불멸성'에 있다.

주인의 상처를 치유하고 노화를 막는 능력을 갖고 있다. 사실상 병사 개인에게는 '이동요새'라 할 수 있다.

칼집을 펼치고 요정의 나라에 몸을 맡기면 모든 물리적 영향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평행세계 간섭 등 5대 마법까지 방어할 수 있다.

검은 세이버의 설정 정보

1. 속성: 질서·악 2. 마스터: 검게 된 마투 사쿠라

3. 능력: 힘: A 민첩성: D 마법: A++ 행운: C 보구: A++

4. 캐릭터 설정: 세이버는 신비한 그림자에 오염된 산물입니다. 그녀가 최강인 이유는 검사로서의 능력 때문이 아니라, 용의 인자를 소유함으로써 얻은 엄청난 마력 때문이다. 서번트는 마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태어나기 전에는 전투력을 발휘할 수 없지만, 이 상태에서는 전보다 파괴력이 강해진다. 순수 공격력만 놓고 보면 그녀가 최강자임이 틀림없다.

5. 기술 유지:

직관: B 싸울 때 가장 유익한 다음 단계를 지속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평소의 흉폭함을 억누르기 위해 직관이 무뎌졌다.

마법 해방 : A 세이버가 의도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그녀의 거대한 마력은 짙은 안개로 변해 그녀의 몸을 덮을 것이다. 검은 갑옷 역시 이 마법의 힘의 축복으로 인해 방어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리더십 : E 군대를 지휘하는 타고난 능력이다. 그룹 전투에서는 능력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 지휘 능력은 향상됐지만 병사들의 사기는 극도로 떨어졌다.

6. 보구: 엑스칼리버 승리의 맹세 레벨: A++ 유형: 대도시 보구 공격 거리: 1~99 최대 포획: 1000명

검은 오로라 검. 엑스칼리버는 소유자의 마력을 변환하는 증폭기이기 때문에 검게 변한 세이버의 성검의 빛도 검게 변했다. 고블린 호수에 비비안과 모건이 공존하는 것처럼, 이 성검에도 선과 악의 속성이 있습니다.

세이버의 고전 대사

⒉ 운명의 밤

세이버: 세이버, 당신은 부름에 순종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당신은 나의 주인입니까? < /p>

⒊ 오프닝

세이버: 서번트 세이버, 당신은 부름에 복종하기 위해 왔습니다. 스승님, 이제부터 제 검이 당신과 함께할 것이며, 당신의 운명도 제게 지시해 주십시오. , 이 시점에서 계약이 완료됩니다.

세이버: 뭐가 문제야, 랜서, 조용히 해라. 그렇지 않으면 창병의 이름에 대한 모독이다. 공격하면 내가 공격하겠다.

랜서: 그 전에 묻고 싶은 것이 있는데, 너의 소중한 팬텀은 검인가?

세이버: 말하기는 어렵다. 도끼인가? ? 총인가요? 아니, 어쩌면 활일 수도 있습니다.

랜서: 쓸데없는 소리는 그만하세요, 세이버. 우리 처음 만나는 사이니까 악수하고 화해하는 게 어때요? 먼저?

세이버: 거절한다, 여기 있고 싶어 여기서 너를 쓰러뜨려라!

⒋ 최강의 적

세이버: 승산이 없다면 , 승리의 기회를 만들어 모든 수단을 동원하겠습니다.

세이버: 비무장한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은 기사로서의 맹세에 어긋납니다.

그러나 마스터가 이것을 명령한다면, 존엄을 훼손한 대가로 인장을 받겠습니다...

⒚ 황금왕

세이버의 책임입니다. 왕이 나라를 지키려고 하는데 그럴 수가 없군요.

⒛ 먼 꿈의 흔적

세이버: 신하들은 싸우기 위해 존재합니다. 오늘 같은 행동은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세이버: 왕의 맹세는 어길 수 없습니다. 제가 완수해야 할 임무는 처음부터 하나였습니다. 나는 검을 뽑았다. 이 맹세는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