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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전 ad 영웅의 공격이 지역 영웅에게 50-70 포인트 (천부적인+도란 외출복) 를 맞았다. 생명값과 갑옷은 다르다. 전기고호갑과 생명값의 작용으로 보조는 살이 되고, ad 는 움직일 수 없어 철자 과정에서 더욱 우세하다. < /p>
2, 이전 1 개 점화의 피해는 100 ~ 200 사이인데, 이 생명값은 반반이나 1 개 점화의 피해에 해당한다. 우위를 점하든, 맞히든, 철자과정에 우세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혈액량이 많음 = 상대방이 당신을 죽이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은 과자를 먹으면서 동시에 회혈을 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소환사 기술을 이용하다. < /p>
3, 허약함+플래시, 상대방의 타살 범위에서 벗어나다. 그리고 당신이 상대방의 공격을 받았을 때, 당신측의 ad 는 분명히 적의 ad 를 폭행하고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의 ad 를 죽일 기회를 찾기 위해 유혹한 적이 없다. < /p>
4, 빨간색: 고정 이중 착용 X9- 노란색: 고정 수명 값 X9- 파란색: 고정 블루 X3- 고정 APX6- 에센스: 고정 가드, 고정 수명 < /p>
5 블루는 블루로 고정돼 온라인상에서 대립하고, 블루가 없어 곤경에 빠지지 않도록 한다. 파란색 AP 는 다른 부적이 없는 데 있다. Ap 채팅을 조금 늘리는 것이 무보다 낫다. 상대방이 애니류를 위해 강력한 AP 를 터뜨린다면 고정마항으로 바꿔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레드: 고정공격력 X9 옐로우: 고정생명 X9 블루: 고정마법 항항 X6 고정반품 블루 X3 에센스: 2 갑옷 1 생명값 < /p>
6, 레드: 고정공격력 X9 옐로우: 고정생명값 X9- 옐로우 블루: 고정마법 항항 X6- 고정복블루 X6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