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가 왼쪽으로 간다
↓: 캐릭터가 오른쪽으로 간다
←: 캐릭터가 후퇴
→: 캐릭터가 전진한다 적을 향해 : 강공격
X: 약공격
O: 스킬공격
Δ: 점프+X: 궁극기
L+O : 작은 트릭(L은 키보드의 L이 아닌 스킬키를 의미합니다. 키보드나 핸들을 사용할 때 키 위치를 미리 설정해야 합니다.)
방향이 다른 키를 조합하면 효과가 다릅니다. 공격 포함
캐릭터 이동:
쿠아가
이동
전능한 형태:
팡 - 3단계 공격, 첫 번째 펀치가 더 빠릅니다 빠름
앞뒤 - 3회 공격, 첫 번째 공격은 멀리뛰기
위 및 아래 - 2회 공격
점프 사각/크로스 - - 1단 공격, 땅에 떨어지거나 상대방과 접촉하여 동작 종료될 때까지 무릎 부딪히기 자세를 유지
포크 - 4단 공격, 첫 번째 공격의 지속 시간이 길어짐 손 애니메이션, 첫 번째 및 두 번째 타격은 빠른 콤보이고, 두 번째 세 번의 타격은 공중을 집어 올립니다.
앞 포크 - 공격의 3단계, 첫 번째 타격의 킥 애니메이션이 더 길어졌습니다
백 포크 - 잡기 기술, 3단계 공격
위아래 크로스 - 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의 애니메이션이 더 길어짐
원 - 2단계 공격 , 첫 번째 공격이 빠르게 시작되고 첫 번째 공격 후 기사가 발차기
< p>뒤로/앞으로/위 아래로 원 - 기사 발차기, 짧은 공중제비 애니메이션점프 원 - 나이트 킥
L 서클 - 나이트 킥
그린 드래곤 형태:
팡 - 3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 3단계 공격 단계에서는 세 번째 공격의 거리가 더 길어집니다.
위 및 아래 - 두 단계 공격
스퀘어/포크 점프 - 스윙 자세를 유지하고 착지 또는 도달 후 동작을 해제합니다. 상대
포크 - 5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포크 - —2단계 공격
상한 크로스 - 4단계 공격
원 - 1단계 공격, 더 멀리
앞뒤/상하 원 - 5단계 공격, 빠른 공격
원 점프 - 이후 공격 수행 점프, 점프가 상대에게 닿으면 공격하기 전에 추가 킥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L 서클 - 점프 및 점프 서클
p>페가수스 형태:
< p>사각형 - 공격용 섹션 1개와 사격용 섹션 1전면 및 후면/위 및 아래 - 공격용 섹션 1개와 사격용 섹션 1
사각형/원으로 이동 — —1단계 사격
포크——3단계 사격, 첫 번째 사격 애니메이션이 더 깁니다.
프론트 포크——백 점프 및 1단계 사격
백포크 ——잡기 스킬, 1단 공격
앞으로 3단씩 상하 크로스 슈팅, 위쪽으로 슛 떨어지면
원형 3단 슈팅, 장거리 슛 애니메이션
앞뒤/상하 원 - 뒤로 점프하여 한 구역에서 사격
원 점프 - 부채꼴 사격, 3회전, 큰 간격
L 원 - 한 구역에서 후퇴 및 사격
앞으로 걷는 동안 R+사각형/십자가/원을 길게 눌러 도보 사격을 수행합니다.
타이탄 형태:< /p>
사각 - 2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 2단계 공격
상하 - 2단계 공격
점프 스퀘어/포크 - 검을 휘두르는 자세를 유지하며 착지 또는 상대에게 도달한 후 액션 해제
포크 - 2단계 공격
앞 포크 - 2단계 공격
p>
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백 포크 ——잡기 스킬, 2단계 공격
원—1단계 공격, 길게 닫히는 애니메이션< /p>
앞뒤 원 - 공격 1단계, 장거리 사격 애니메이션
< p>점프 원 - 점프를 멈추고 하향 슬래시 수행L 원 - 점프 및 점핑 원< /p>
궁극적 형태:
팡 - 4단계 공격, 빠른 공격
전면 및 후면 - 4단계 공격, 빠른 공격
위아래 - 3단계 공격, 빠른 첫 공격
점프 옆/포크 - 무릎 꿇기/차기 자세 유지, 착지 또는 상대에게 도달한 후 동작 해제
포크 - 5개 -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포크 - 3단계 공격
상부 및 하단 포크 — 작은 전진 후 3번의 공격, 빠른 공격
후면 포크— 잡기 기술, 1회 공격
라운드—1회 공격
< p>앞뒤/위아래 원——장거리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공격
점핑 서클——나이트 킥
L 서클——텔레포트 및 장거리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공격, 타격 후 불타오르기
>골렘:
에너지바 2개를 소모해 골렘을 소환하고, 적을 붙잡아 앞으로 끌고 가며 2단계 공격
아지Ω·에멘
< p>지구 모양:송곳니 - 공격 3단계
전면 및 후면 - 공격 3단계
상하 - 공격 2단계
p>
점프 스퀘어/포크 - 펀치 자세를 유지하고 착지 또는 상대와 접촉한 후 종료
포크 - 공격 2단계, 첫 타격 애니메이션이 너무 깁니다
앞 포크 - 3단계 공격
상하 포크 - 3단계 공격
뒤 포크 - 잡기 기술, 3단계 공격
원 — —앞으로 밀고 걷어차세요. 캐릭터가 돌진에 맞으면 돌진하기 전에 일정 시간 동안 피해를 입힙니다.
앞뒤로 움직입니다. /상하 원 - 공격 및 해제 기간이 깁니다.
점프 원 - 나이트 킥
L 원 - 적중 시 추가 무릎 공격을 수행합니다. 범프와 나이트 킥이 추가되어 총 3회 공격 가능
삼위일체 형태:
팡 - 2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 2단계 공격
상하 - 2단계 공격, 사격 애니메이션이 길다
스퀘어/포크 점프 - 검을 휘두르는 자세를 유지하며, 착지 또는 상대와 접촉한 후 종료
>포크 - 4단계 공격
프론트 포크 - 4단계 공격
상부 및 하단 포크 - 3단계 공격
백 포크 - 잡기 기술, 6단계 공격
원 - 5단계 공격, 더 긴 백스윙
뒤로 및 앞으로/위 및 아래로 원: 2단계 공격
점프 서클: 나이트 킥
L 서클: 점프 및 나이트 킥
반짝이는 형태:
팡 - 공격 5단계
전면 및 후면 - 공격 5단계
상하 - 공격 3단계, 액션 애니메이션이 길어짐
스퀘어/포크 점프 - 1단계 공격
< p>포크 - 4단계 공격, 더 빠른 공격앞 포크 - 2단계 공격
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뒤 포크- 잡기 기술, 2단계 공격
라운드 - 6단계 공격, 더 뒤로 휘두르기 길게
앞뒤/위 및 아래 원 - 앞으로 돌진하여 5회 공격 수행
점프 서클 - 나이트 킥
L 서클 - 다음 4단계로 순간 이동 공격
머신 토네이더:
에너지 막대 2개를 소비하고 공격을 수행하는 토네이도
AgitΩ·Gills
이동
Fang - 공격의 5단계, 두 번째와 세 번째 단계 사이의 간격이 길어짐
앞뒤 - 4단계 공격
상하 - 5단계 공격
점프 사각/크로스킵 킥/펀칭 자세, 착지 또는 접촉 후 해제 상대방
포크-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 애니메이션이 더 작음
앞 포크-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 애니메이션이 더 길다
< p>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 애니메이션이 길어지고 거리가 길어짐 긴백 포크 - 잡기 스킬, 1단계 공격
원 - 3단계 공격, 장거리
앞뒤/상하 원 - 1단계 공격, 사격 애니메이션이 길다
원 점프 - 점프 동작을 종료하고 다음을 수행합니다. 아래로 차기, 타격 후 2개의 피해를 입히고 백스윙 시간이 길어집니다.
L - 순간이동
조이스틱 - 자신을 강화하고, 에너지바를 소비하고, 에너지바를 소비한 후 강화합니다.
강화:
팡 - 5단계 공격
< p>포크 - 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 애니메이션이 더 길어짐원 /전후원/상하원 - 4단계 공격, 장거리
AgitΩ·G3 -X
이동
팡—— 약간 전진한 후 2회 공격
앞뒤——1회 공격
상하—— —2단 공격
점프 스퀘어/포크— 발로 차는 자세 유지, 착지 후 놓기, 상대를 터치한 후 놓기
포크 - 3단계 공격, 슛 애니메이션이 너무 길다
앞 포크 - 공격 기간, 행동 취하기
애니메이션이 너무 길어요
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뒤 포크 잡기 기술, 6단계 공격
원형 - 연속 부채꼴 사격, 떼기 애니메이션이 너무 깁니다.
앞뒤/위아래 원 - 한 번 쏘면 상대가 자신 쪽으로 끌려가며, 맞히면 두 조각의 피해를 입습니다. .놓치면 뒤가 길어진다
점핑 서클 ——사격 기간
L——후퇴하여 부채꼴로 사격
조이스틱 ——자신을 강화하고 에너지바를 소모하면 강화가 해제됩니다.
< p>강화:팡 - 공격 4단계
라운드 - 사격 1단계, 장거리 사격 애니메이션
드래곤 라이더
이동
일반 형태:
팡 - 3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 3단 공격, 첫 번째 발사 애니메이션이 너무 깁니다.
상하 - 2회 공격
점프 정사각형/십자형 - 유지 펀치 자세, 착지 또는 상대와 접촉한 후 놓기/앞으로 킥을 날리고 아래로
포크 - 2단계 공격
앞 포크 - 2단계 공격
< p>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첫 번째 공격의 손 애니메이션이 길어짐크로스 후 - 잡기 스킬, 3단계 공격
원 - 무기가 하강, 에너지 바 1개 소모
무기가 하강한 후:
포크 - 3분할 공격
전면 포크 - 3분할 공격
상단 및 하단 포크 - 2세그먼트 공격, 액션 애니메이션이 약간 길어짐
백 포크 - 잡기 기술, 3단계 공격
앞뒤 원 - 강력한 공격, 하나 소모 에너지 바
강력한 공격 후:
포크 - 사격의 두 단계, 사격 애니메이션이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긴
전방 포크 - 약간 앞으로 이동한 다음 2번의 공격과 1번의 사격 수행
상부 및 하부 포크 - 3단계 공격, 더 긴 샷 애니메이션
백 포크 - 잡기 스킬, 3단계 공격
상하원 - 방어 오고, 에너지바 3개가 소모되며, 방어 오는 시간 동안 강체 상태가 되며, 공격을 받아도 공격 행동이 경직되지 않습니다.
점프 서클 - 전방 및 아래쪽으로 발차기
L 서클 - 점프 후 무기를 사용하여 공중으로 하강한 후 아래쪽 베기 공격을 가하면 5개의 킥 데미지를 입힙니다.< /p>
생존 형태:
팡 - 3단계 공격
전면 및 후면 - 3단계 공격
상하 - 3단계 세그먼트 공격
점프 정사각형/크로스 - 펀치 자세 유지, 착지 또는 상대와 접촉한 후 놓기/앞으로 및 아래쪽으로 킥 시작
포크 - 공격의 두 세그먼트
p >
앞 포크 - 3단계 공격
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뒤 포크 - 잡는 기술, 3단계 공격
< p> 원 - 무기가 하강하며 에너지 바 1개 소모무기가 하강한 후:
포크 - 공격 4단계
전면 포크 - 3단계 공격
상하 포크 - 3단계 공격, 첫 번째 샷 애니메이션이 너무 깁니다
백 포크 - 잡기 기술, 2단계 공격
뒤로 앞뒤/상하 원 ——총격이 다가오고 에너지 바 1개가 소모됩니다.
총격이 시작된 후:
포크—8연속 사격, 액션 애니메이션이 더 길어집니다< /p>
포크 — —약간 앞으로 이동한 후 8번의 연속 샷을 수행합니다.
상부 및 하부 포크—8번의 연속 샷, 종료 후 더 긴 애니메이션 포함
백 포크— 잡기 기술, 2회 공격
점프 원 - 전방 및 아래쪽으로 차기를 발사합니다.
L 원 - 후퇴하고 쏘며 맞으면 2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Wushuang Dragon:
Wushuang Dragon은 조이스틱을 통해 사용되며 에너지 바 2개를 소모하여 공격을 수행합니다.
Knight
이동
팡 - 3단 공격
전후 - 3단 공격
상하 - 5단 공격
p>
스퀘어 점프/포크 - 발차기 자세 유지, 착지 또는 상대와 접촉한 후 놓기/앞으로 및 아래로 발차기
포크 - 2단 공격, 장거리
< p>앞 포크 - — 2단계 공격, 장거리위쪽 및 아래쪽 포크 — 3단계 공격, 더 긴 거리, 더 긴 샷 애니메이션
뒤쪽 포크 — 잡기 기술, 2개 -단계 공격< /p>
라운드 - 무기
도착, 에너지 바 1개 소모
무기가 하강한 후:
포크 - 3단계 공격, 장거리
앞 포크 - 약간 앞으로 변위 마지막 3개 공격 단계, 액션 애니메이션이 길어짐
위아래 포크 - 공격 3단계
뒤 포크 - 잡기 기술, 공격 1단계
전후/상하 원 - 방어 오고, 방어 오고 있는 동안 에너지 바 3개를 소모하며, 강체 상태에 들어가고, 공격 행동을 방해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아도 얼지 않습니다.
원 점프 - 앞으로 나아가고 아래로 차기
L——텔레포트
생존 형태:
송곳니——공격의 3단계< /p>
앞뒤 - 3단계 공격
위 및 아래 - 2단계 공격
직각/크로스 점프 - 차는 자세 유지, 착지 또는 접촉 후 놓기 상대/앞으로 내려 차기
포크 - 5단 공격
앞 포크 - 4단 공격
상하 포크 - 3단 - 스테이지 공격
리어 포크-그랩 스킬 획득, 2단계 공격
원 - 무기가 나오며 에너지바 1개 소모, 포크 스킬 강화
앞 및 백업/위 및 아래 서클 - 슈팅이 오면 에너지바 1개를 소모합니다.
슛 이후:
포크/앞/위 및 아래 포크 - 슈팅 한 단계, 더 긴 릴리스 애니메이션
백 포크 - 잡기 기술, 2단계 공격
점프 서클 - 앞으로 및 아래쪽으로 차기 시작
L - 점프
가위
이동
< p>팡 - 3단 공격전후 - 3단 공격
상하 - 2단 -단계 공격
정사각형으로 점프/십자가 - 펀치 동작을 유지하고 착지 또는 상대에게 접촉한 후 놓기/앞으로 및 아래쪽으로 차기 시작
포크 - 2단계 공격, 더 긴 샷 애니메이션
전진 - 2단계 공격
상하 포크 - 2단계 공격
뒤 포크 - 잡기 스킬, 3단계 공격
원 - 강력한 도착, 에너지 바 1개 소모
강력한 도착 후:
포크 - 공격 2단계
앞 포크 - 공격 3단계 공격
상하 포크 - 2단계 스테이지 공격, 1단계 공격 애니메이션이 길어짐
백 포크 - 잡기 스킬, 3단계 공격
전면 및 백/업 및 다운 서클 - 방어가 오고, 에너지바 3개를 소모하며, 방어 기간 동안 강체 상태에 들어가고, 공격 동작을 중단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아도 얼지 않습니다
원으로 점프 - 앞으로 그리고 아래로 발차기를 시작합니다.
L— —텔레포트
조이스틱—계약 도착, 에너지 바 2개 소모, 자이언트 블레이드 소환. 게는 자신의 위치에 나타나며, 나타날 때 상대 방향으로 13개의 피해 거품을 뿌린 다음 이 방향으로 충격을 가합니다.
확장 정보:
" 가면라이더 슈퍼 히어로'는 NBGI가 개발한 격투 게임으로, 2012년 11월 29일 출시된 '나이트 피크 히어로 포제' 이후의 가면라이더 신작이다. 게임 플랫폼은 Wii와 PSP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