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미국 드라마는 보통 25 회 정도인데, 이는 미국 특유의 방송 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미국 상업텔레비전은 매년 9 월 중순부터 이듬해 4 월 하순까지 방송 시즌 (Season) 으로, 새 시즌은 미국 TV 예술과 과학협회가 주최하는' 에미상' 시상식으로 성대하게 서막을 열었다. 중국 드라마와는 달리 하루 2 ~ 3 회, 1 ~ 2 주 만에 한 편을 방송한다. 미국 드라마는 보통 일주일에 한 회만 방송되기 때문에 25 회는 한 시즌을 방송하기에 충분하다. 예를 들어, 현재 폭스는 매주 월요일에' 탈옥' 과' 24 시간' 이라는 두 편의 시리즈를 방영해 월요일을 드라마 마니아의 명절로 만들고 있다. 중국에서는 서로 다른 방송국에서 같은 드라마를 방송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국에서는 공교롭게도 한 방송국에서 매주 수십 편의 드라마가 번갈아 방영될 수 있다. 각기 다른 시청 취향을 가진 시청자들이 고정 시간대에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국의 드라마는 촬영하면서 방송되고 있다. 시청률에 치중하고, 시청률이 낮은 드라마는 살 수 없다.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 수 없다면, 그 드라마의 줄거리가 어디로 가든 방송사는 무자비하게 허리를 베었다. 제작사와 방송사가 한 편의 드라마를 합작한 뒤 이 드라마의 분기별 방송 효과에 따라 다음 시즌을 계속 촬영해야 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보통 대형 방송국은 매년 제작사에 10 여 편의 새 드라마 촬영을 의뢰하지만, 1 ~ 2 편만이 충분한 관객을 확보하고 계속 제작한 계약을 받을 수 있다.
새 드라마 첫 방송 후 인기가 있다면 5 월부터 8 월까지 개봉하지 않은 시즌 동안 같은 방송국에서 한 번 재방송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TV 드라마, TV 드라마, TV 드라마) 한 편의 연극이 약 4 시즌을 유지할 수 있다면 100 회 안팎으로 누적되면 방송사가 첫 방송보다 훨씬 낮은 가격, 매주 5 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속 방영되는 방식으로 지방방송사와 기타 필요한 TV 경영기관에 판매된다. 이후 일부 프로그램은 포장해 해외에 팔기도 한다. 이것은 전국에서 지방으로 외국으로 가는 매우 명확한 과정이다. 미국 드라마 광고 수익의 56% 가 제작사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수익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미국 드라마 제작투입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유명한' 응급실 이야기' 는 회당 제작당 1300 만 달러로 많은 영화 예산을 넘어 미영 양국이 공동으로 제작한' 로마' 로 1 분기 12 회만 7 년 동안 촬영됐다 이렇게 높은 투자의 산물은 우리 중국 20 만 ~ 50 만회 드라마와 자연스럽게 비교될 수 없다. 제작비가 비싸기 때문에 브랜드를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미국 명품 드라마가 시즌 내내 방송되는 이유를 설명한다. 물론 이런 상황도 드라마 구조에 영향을 미친다. 미국 드라마는 우리가 이렇게 완성한 폐쇄적인 구조에 대한 이야기가 거의 없지만 독립적이고 개방적이어서 이야기를 무한히 계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