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해외의 10대 클래식 대회는 흥미롭고 스릴 넘친다. 중국이 세계 무대를 장악하는 과정에서, 어떤 외국 팀이 저항에 나섰는가? 세상에서 가장 강한 왕은 누구일까요? 당신에게 잊혀지지 않는 팀은 어디인가요?
10위
장소: 방콕
이벤트: ESTC10 결승전
경기: Ehome 대 Nirvana.my
오랫동안 전 세계 무적의 자리를 지켜온 Ehome이 이렇게 빨리 패할 거라고는 경기 전에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 겁니다. 동남아 스타 선수 Mushi와 YamamateH가 소속된 Nirvana.my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적을 과소평가한 데에는 큰 대가가 따른다는 에홈. 그러나 경기 후 이홈은 이번 경기에서 상대를 과소평가한 기분을 잘 요약하지 못했고, 이는 이후 WDC 패배의 발판을 마련했다.
흥미도: 별 8개(나중에 Nirvana.my의 미친 성능 제외) 중요도: 별 6개(많은 태국 팀이 재충전)
9위
장소: 싱가포르
이벤트: ACG09 Eighth Four
경기: 중국(cD) vs 베트남(SB) SB
이 경기 전에는 거의 전무했습니다. 그 명성 때문에 베트남 도타가 어떤 것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면 SB는 그 강력한 힘을 이용해 베트남 도타에 SB가 있고, SB에는 아시아 챔피언십을 우승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립니다. 이전 ACG 중국 예선에서 cD는 Burning과 Bicycle을 상대로 스릴 넘치는 2:1 경기에서 KS.cn을 이겼으며, 이전 두 ACG에서 중국 팀이 보여준 뛰어난 성과와 함께 국내 DOTA 팬들은 cD가 달성할 수 있다고 만장일치로 낙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훌륭한 결과. 그런 다음 SB는 강력한 PUSH 플레이 스타일로 상위 4위권에서 CD를 막았습니다. 비극적인 풀뿌리 팀 CD는 해체될 때까지 자신만의 챔피언십을 찾지 못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게임의 영상이나 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8위
장소: 파리
이벤트: ESWC10 결승전
p >경기 : Ehome vs DTSEhome
경기 전 많은 상대들이 톱 시드라고 생각했고, 71도 99를 상대로 우승 자랑을 포기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99타 우승이 환상이 아니라는 사실이 입증됐다. Ehome은 외곽 타워를 잃지 않고 20 헤드로 앞서며 30 분 만에 게임을 끝내는 완벽한 성능으로 저력을 입증했으며 ESCW에서 Ehome의 정규 공연이되었으며 결승전에서는 Ehome에게 두 번 패배 한 후 유럽 최고의 DTS가되었습니다. 연속으로 Ehome은 세 번째 승리 기회를 찾지 못했습니다.
흥분도 : 5 (일방적 학살) 중요도 : 10 (세계 챔피언 타이틀)
7위
위치 : 국내 네트워크 게임
이벤트: Tianyi Cup 09 결승전
경기: 7L vs PS
PS 플레이어 목록을 읽는 것만으로도 이 게임이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알 수 있습니다. VIGOSS, PGG, 정맥, NS, 미소. 중국 DOTA가 유럽, 미국 DOTA와 이처럼 긴밀한 접촉을 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첫 긴밀한 접촉에서 7L은 7L로 끝까지 웃었다. , Burning, LongDD, PD 등의 스타들이 강압적인 GANK를 사용하여 PS를 물리쳤습니다. 이때부터 중국 DOTA는 세계의 어떤 강팀이라도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지배 모드를 시작했습니다.
흥미도 : 9 (중국의 압제적인 GANK) 중요도 : 7 (PS 외국팀은 1명뿐이고 온라인으로 경기한다)
6위
장소 : 우한
이벤트 : WDC10 그룹 D
경기 : Ehome vs DTS
ESWC 이후, 유럽 패권 DTS가 다시 한 번 세계에 맞서다 에호메 왕의 것. 모두가 DTS가 최선을 다해 다양한 궁극기를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Ehome이 DTS의 궁극기에 너무 취약할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버닝은 돈을 벌고 라인을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Ehome은 매 팀 전투에서 한 사람씩 먼저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DTS는 확실히 더 준비가 되어 있었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일련의 전진이 뺏어갔습니다. 무적의 Ehome은 유럽 DOTA의 이름도 수정했습니다. 유럽 DOTA는 실제로 VS 블랙룸 수준은 아니지만 전반적인 강도는 중국 DOTA만큼 좋지 않지만 상위 팀은 여전히 어느 정도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분도 : 8 (DTS의 Push는 매우 결단력 있고 흥미 진진하지만 순수 Push 라인업에 대한 Ehome의 반응이 너무 나쁩니다) 중요도 : 8 (DTS의 복수 전투, Ehome은 마침내 냉수) (무적군의 가장 큰 적은 언제나 자신의 과소평가이다)
5위
장소 : 말레이시아
이벤트 : SMM09 패자조
p >경기 : FTD vs KS
2009 SMM은 유럽과 아시아의 대결이자 중국 부상의 중요한 행사였으며 당시 유럽의 헤게몬 MYM이 선수와 함께 참가했습니다. 당시 DOTA에서 최고의 선수로 간주되었던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경기 전부터 CT는 우승후보로 꼽혔는데 당시 주목을 받았던 무시가 있었다. KS, SB 등 동남아시아의 전통 강팀이 많으며, 국내팀으로는 cD, Ehome, CH, FTD 등이 있다. 당시 Ehome과 CH는 교체 선수로 얽혀 있어 CD가 SB에 패하는 것을 별로 낙관하지 않았다. 그해 ACG도 새로운 팀으로서 큰 기대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FTD는 누구에게도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경기 전 인터뷰에서 국내 팀들은 모두 우승할 수 있다고 말했고, 최종 결과는 그들의 주장이 완전히 옳았음이 입증됐지만, KS를 제외하면 국내 팀들은 큰 저항을 받지 않고 최종 3위와 6위를 차지했다. 장소. . 그 중 패자조에서 KS를 꺾은 FTD가 가장 대단했다. 원래 상황을 주도하고 있던 FTD가 20분 만에 정글에서 비스트킹에게 버디를 당해 몽키의 3800을 내줬다. FTD는 거의 사형 선고를 받았고, 그 후 FTD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가장 정확한 판단으로 SF와 전기 소울 아머를 사용하여 끊임없이 일을 억제하고 구매하며 경기를 60분까지 끌고 갔고, 결국 KS를 파도로 이겼습니다. 역습을 통해 가장 전설적인 게임을 탄생시켰습니다.
흥미도 : 10 (DOTA 팀 정신을 가장 잘 구현한 게임, 팀의 실행력이 전부임) 중요도 : 7 (FTD가 패한 후에도 여전히 Ehome과 cD가 KS를 기다리고 있으므로 그만큼 중요함) (특별히 중요하지 않음)
4위
위치: 싱가포르
이벤트: ACG07 8 대 4
VS : 중국(GL) vs 싱가포르([M]nL)
2007 ACG에서는 국내 팀이 처음으로 해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했을 때 찍은 사진,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이 휘날리는 모습, 소니의 신을 거스르는 돼지, 820의 SF가 지금은 극도로 생생해 보이고, 당시 DC는 첫 번째 지원이었고, 그냥 평균 수준이었고, Tossgirl과 스테피, 둘 다 아닌 것 같습니다. 완벽했고, 조작도 보통 수준이었지만, 당시 돼지등의 발달과 눈 위치에 대한 연구, 지도에 대한 연구 덕분에 최초로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인.
이번 8대4 경기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경기라고 할 수 있으며, DOTA 팀 정신을 가장 잘 반영한 경기이기도 하다. 싱가폴 팀이 전반 50분에 GG를 치르는 순간 GL은 생각했다. 그리고 싱가포르의 GG가 연설을 마친 후 GL이 경계심을 풀자 그들은 두 번의 아름다운 팀 전투를 벌였고 경기 상황은 갑자기 악화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GL은 등의 돼지의 힘을 이용해 30분간 고지대를 갈아치우며 침착하게 도전에 응했고, 마침내 삼자병사들을 제거한 싱가포르팀은 어쩔 수 없이 다시 GG를 플레이할 수밖에 없었다. 게임을 종료합니다. 경기가 끝난 후 GL 선수들은 싱가포르 팀인 GG를 무엇 때문에 놀렸습니까?
광채도 : 7 (오랜만에 왔는데,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팀원들의 활약이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그 때 팀의 실행력이 이렇게 좋았던 게 아쉬울 수밖에 없다. 시간이 쉽지 않았다) 중요도 : 10 (처음은 항상 최고다. 중국이 지면 어쩌면 DOTA 게임의 홍보가 지금처럼 좋지 않을 수도 있다)
3위< /p>
장소 :우한
이벤트: WDC10 준결승
경기: Nv.cn 대 DTS
10년 역사를 지닌 WDC는 10년 만에 가장 성공적인 DOTA 이벤트. 이번 매치업은 WDC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매치업입니다. 앞서 유럽 패권자인 DTS는 조별리그 최강의 이홈을 맹활약하며 꺾은 뒤 8대4 게임에서 중국식 파밍을 앞세워 조별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던 LGD를 꺾었다. 2010년 중국의 상위 3개 중 2개가 DTS에 빼앗겼습니다. 마지막 3개 중 하나인 Nv.cn은 중국의 상위 3개 중 3개를 모두 DTS에 빼앗길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결승전은 아마도 DTS가 될 것이다. 그들은 엄청난 기세로 10년 만에 가장 값진 우승 트로피를 가져갔다. 대회 기간 동안 모두가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Nv.cn은 평균적인 PUSH와 반PUSH로 PUSH를 잘하는 유럽의 군주들을 쉽게 제압하여 중국의 Push가 농장보다 나쁘지 않음을 입증했습니다. 이는 또한 우승을 위해 중국에 오고 싶어하는 외국 팀의 생각에 종지부를 찍고 중국 DOTA의 지배력을 방어했습니다.
설렘도 : 8 (교과서 푸쉬, 안티푸시) 중요도 : 10 (국내 상위 3개가 결국 다 뺏기지 않아서 만족스럽습니다)
2위
장소: 우한
이벤트: MGC08 결승전
경기: CaNt vs Fnatic
이 게임이라고 하면 거기에 많은 사람들이 질문할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MGC는 자국에서 외국 팀이 승리한 유일한 중국 DOTA 이벤트이며, 이는 "전선이 왕이다"라는 정통 DOTA 개념의 승리이기도 합니다. 당시 CaNt에는 중국 도타 1위인 LongDD와 오늘날의 도타 1위인 Burning이 있었는데, 그 세력은 한동안 같았습니다. Fnatic의 전신은 아시아의 헤게몬으로 알려졌던 XCN이었습니다. 종종 이상한 라인업으로 상대를 물리쳤기 때문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프나틱은 KS.int, Ehome 등 당시 상위권 팀들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Fnatic은 DOTA가 타워를 무너뜨리는 것이며, DOTA의 모든 게임 행동은 월드 트리나 얼어붙은 왕좌를 무너뜨리는 것임을 전 세계에 알리며 라인을 밀어붙이는 완벽한 리듬을 보여주었습니다. Fnatic의 DOTA 개념은 이제 DOTA의 가장 주류가 되었습니다. 군대 라인의 제어는 모든 공격과 방어의 리듬에 영향을 미치며 게임의 방향을 제어한다는 것은 게임의 방향을 제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흥미도 : 10 (당시 Fnatic의 부드러운 리듬은 시대를 몇 단계 앞섰습니다. Dota Lightning Station의 Xiaozhu는 이 게임이 입이 떡 벌어질 정도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중요도 : 10 (유일한 시간) 중국 진출 허용된 외국 팀 우승)
1위
장소: 베이징
이벤트: AWL 결승전
경기: XFY 대 Rox.KIS < /p>
이것은 가장 전설적인 팀 간의 게임인 DOTA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이벤트입니다. 830이 아무리 비난을 받아도, 지금의 HAO가 아무리 나빠도 XFY가 당시 가장 전설적인 팀이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당시 SMM09는 막 끝났고, SMM 챔피언 FTD는 AWL에 참가할 의사가 없었고, 준우승 cD는 안타깝게도 예선에서 XFY에게 패하여 베이징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XFY는 준결승에 진출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었으며 간신히 4위를 차지했습니다. 준결승에서는 Rox.KIS가 강력한 압박으로 국내 강팀 CH를 압도하며 라운드 로빈에서 CH를 이기지 못한 흐름을 뒤집었지만, XFY가 준결승에서 강자인 Ehome을 꺾은 듯 보였습니다. 약간의 행운과 행운이 있었습니다. 다크호스의 성분은 속담처럼 하나의 것이 다른 것을 감소시킵니다. (Grizzlies가 Spurs를 상대로 승리하고 8승을 기록했다고 해서 그들이 끝까지 갈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Thunder에 대한 즉각적인 패배가 확실한 증거입니다.) 가장 나쁜 점은 XFY가 Rox 2:0에 의해 쉽게 빼앗겼다는 것입니다. 준결승 진출을 위한 플레이오프 상황은 매우 낙관적이었다.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이벤트는 Rox가 중국 챔피언십 트로피를 빼앗는 것으로 끝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해설: DC는 경기 전 트로피를 중국에 보관하지 않으면 긴 머리를 수년간 자르겠다고 대담한 발언을 한 반면, XFY.HAO는 우승하지 못하면 그는 손을 잘라버릴 것이다. 그래서 디씨는 가위를 준비해 손에 쥐고 있었고, 하오의 손도 칼 밑에 있었다. 그러나 게임은 놀라울 정도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XFY는 세 가지 다른 전술을 사용하여 Rox를 완벽한 3:0으로 제압하고 매우 중요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전설적인 팀이 탄생했고, 아마추어팀 XFY는 사라졌고, 멤버들은 모두 다른 프로팀에 합류해 학업을 이어갔다.
흥분도 : 10 (XFY가 이렇게 아름답게 승리할 것이라고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고, 세 게임의 세 가지 다른 전술이 극도로 날카로웠음) 중요도 : 10 (결국 외국 팀이 승리하지 못함) 두 번째로 지역 챔피언십 트로피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