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CSOI 대재앙에는 어떤 좀비가 있습니까? 그것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 p>CSOI 대재앙에는 어떤 좀비가 있습니까? 그것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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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 2 차 좀비 < /p>

(2) 일반 모체 좀비: 폭행 기술을 사용하고, 스킬 발동 시 온몸이 빨개지고, 이동 속도가 크게 빨라진다. < /p>

(3) 그림자 바비: 움직임이 빠른 좀비, 모체 형태도 잠행 기술을 사용하며, 기술이 발동될 때 온몸이 투명하므로 자세히 관찰해야 구별할 수 있다. < /p>

(4) 주술사 시체: 모체 주술사는 주술사 기술을 사용하며, 이 기술은 주변 좀비의 생명을 회복할 가치가 있게 해 전투에서 최대한 빨리 없애야 한다. 주의할 점은, 무당술 시신은 생화학 큐브 보스 관중에서도 나타나고 보스를 위해 피를 보충하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없애야 한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란의 전쟁 2 관에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 /p>

(5) 도살자를 증오한다. 혈량이 많은 좀비는 죽이기가 더 어렵고, 무리지어 나타나면 선수들의 방어선에 큰 위협이 된다. 모체 형태도 귀신의 기술을 사용한다. < /p>

(6) 연기 좀비: 검은 연기를 방출하는 좀비 (현재 안개 귀신이라고 불림), 방출되는 검은 연기가 플레이어의 시선을 가려 플레이어의 판단에 영향을 미친다. 안개 귀신의 그림자가 나오기 전에, 연기 좀비는 일반 모체 좀비와 같지만, 단지 폭주하지 않을 뿐이다. 이후 안개 귀신의 그림자로 바뀌었다. 이 좀비는 이란전 2 관 후반에야 나타나 공격하지 않고 검은 안개를 풀어 플레이어의 시선을 가린다. 그리고 혈액량도 비교적 높다. 죽이고 10,000 달러를 받다. < /p>

(7) 좀비 투척 하지만 그 자체는 제자리에 서 있다. 잃어버린 도시 (악몽) 16 관, 땅 < /p>

거대한 광폭형 좀비 < /p>

옥울타리 19 관과 48 관중에서 대량으로 나타났다. 잃어버린 도시에는 바비, 도살자, 일반 좀비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른 그림은 녹색 일반 좀비일 뿐이다. < /p>

(8) 거대한 광폭형 좀비: 생존모델-대재앙 중 고정된 관문에 보스급 좀비가 등장한다. 바로 거대한 광폭형 좀비다. 이 좀비는 몸집이 클 뿐만 아니라 혈액량과 공격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게이머의 협조가 있어야 소멸할 수 있다. 그것은 더욱 귀신의 기술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가두기 때문에, 맞설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 이란전 제 2 관후기에도 나타나지만, 지금은 더 이상 BOSS 로 등장하지 않아 생명가치가 크게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9)' 무중력 형태' 좀비: 온몸이 검붉은 모체 그림자 바비로 폭주할 수 있어 속도가 빠르고 공격이 높아' 강력한 좀비군단' 의 멤버다. 대부분 어려운 관문 (예: 잃어버린 도시 10, 12, 14 관 등) 에 나타난다. 지옥 울타리 48; 이란전 1 관에서는' 전방에 강력한 좀비가 나타났다' 에서 < /p>

(10)' 추적 형태' 좀비: 지옥 울타리 (25, 35, 45 관) 에 처음 등장해 보라색 2 차 형태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생명과 공격이 매우 높으며, 갑옷을 한 번 휘두르면 100 여 방울의 피가 떨어질 수 있다. 총알 격퇴 효과는 매우 작고 점프는 매우 높다 (약 4 명 높이). 나중에 잃어버린 도시 (악몽) 와 어둠의 문 (악몽) 에도 나타났다. 처음에는 죽일 수 없는 것으로 여겨져 칼을 들고 동그라미를 칠 수밖에 없었다. 지옥 울타리에서 죽이면 15,000 달러를 받게 됩니다. < /p>

(11) "분쇄 형태" 좀비: 푸른색은 푸줏간 주인을 싫어한다. 죽이기가 어렵고 공격력이 비정상적으로 높아 벽에 대한 파화 작용이 매우 크다. < /p>

(12) 이형투수: CSOL 생존 모드 대재앙 이란전 [추격] 지도에 새로 등장한 보스, < /p>

< P > 이형투수 (거수 레비아) 체형이 크고, 한 마리밖에 없고, 생명의 가치가 매우 높다.

목표물을 잠근 후 매우 빠른 속도로 급강하할 수 있는데, 이때 부딪힌 플레이어는 피 (900 방울) 가 가득 찼어도 초살된다. 진동파는 플레이어의 무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 < /p>

(13) 악마의 아들 2 차 생명의 가치는 낮고, 모체의 생명값과 공격은 비교적 높으며, 인류의 방어선을 뚫을 수 있다. 궁지에 몰린 막바지에 나타날 수도 있지만, 차급 악마는 무기를 폐기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그림에서 생명값과 공격은 하위와 모체 모두 높다. 죽이면 10,000 달러를 받을 수 있다. < /p>

(14) 급행악마의 아들: 악몽의 끝 2 관문에 나타난 보스는 단 한 마리뿐이다. 또 독극물의 부상 1 관에서도 나타나지만, 혈액량은 악몽이 없는 끝이 많아 두 마리가 있다. 외형은 악마 사냥꾼과 일반적으로 다르지 않다. 기본적으로 이형투수의 축소판이다. 충돌 공격을 사용하며, 부딪힌 플레이어는 이형에 부딪혔을 때와 같은 피해를 입는다. < /p>

급행악마의 아들 < /p>

(15) 급행이형 (급행형 이형두수): 생화학 큐브 (추격) 의 보스, 외모는 이전 이형두수와 비슷하고 기술도 같다. 그러나 치명적인 충돌은 냉각 시간이 없다. 이형 디미오라고 합니다. < /p>

급행형 이형투수 < /p>

(16) 오본: 막다른 길 (추격) 에서 대재앙 1 분기 최종장으로 등장한 보스. 스킬: 죽음은 시들어 죽는다. 주변의 모든 생물을 모두 빨아들일 수 있다. 인간이든 좀비든 근접 공격 범위 안에 들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악마의 타격-자신의 공격 범위 내 플레이어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준다. < /p>

< P > 뜨거운 폭발-일정한 간격으로 발동되어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폭탄을 방출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 /p>

오본의 생명값이 반으로 줄어들면 자동으로 두 번째 형태 (팔에 날카로운 발톱을 뻗음) 로 진화한다. < /p>

오번 (3 장) < /p>

(17) 디오스 세 가지 공격 방법이 있다: 독액 공격, 전방에 90 도 모깍기 스프레이 독액, (진화 후 범위가 180 도로 변경됨) 독액에 맞으면 BOSS 로 당겨진다. 구르기, 이형적인 충돌과 비슷하지만, 롤링 효과가 있어 눌린 게이머가 직접 초살한다. 땅가시, 맹렬하게 지면을 두드리면 땅에 검은 반점이 나타나고, 잠시 후에 땅가시가 나타나고, 공격당한 플레이어는 땅속으로 찔러 공중으로 날아간다. (진화 후 불규칙하게 찌르고, 반점이 없는 곳도 가끔 나오고, 주파수도 빨라진다.) 또 한 주 동안 회전하여 옆에 있는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살인 후' 디오스의 추격 일지 중 하나' 하나 < /p>

디오스 (4 장) < /p>

(18) 염마 < /p>

디오스 추격임무 3 위 충격파: 염마가 목표물을 잠그고 짧은 지연 후 목표물로 돌진해 상처를 입히고 무기를 떨어뜨린다. 악마의 타격: 염마는 자신의 공격 범위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불탄 연발: 염마는 목표물에 여러 개의 불덩이를 던지고, 이를 해치고, 지속적인 상해를 입힌다. 연옥화환: 염마가 화염을 터뜨려 자기 주위에 동그란 화환을 형성하고 화권이 닿는 목표에 해를 입히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멸세의 불길: 염마는 극도의 묘수를 동원해 대량의 상해를 입히는 불탄을 불러 게이머를 공격하고, 전장을 화염으로 가득 채웠다. < /p >